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컨셉 뭐로 잡아야 하냐
글쓴이
고놈참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185
  • 2018-12-01 05:36:47
  • 175.215
							

오랜만에 왔더니 친구들 안들어와서 심심한데 컨셉 하나 잡고 놀아볼려는데 뭐로해야할까 

ㅇㅇ 제발 컨셉은 하지마라 175.211 2018.12.01 05:42:57
yooo 평범한 사람인척 해보자 153.163 2018.12.01 05:45:45
yooo 병신들 너무 많아서 그거하면 임팩트 클듯 153.163 2018.12.01 05:45:54
angelseed 정상인 컨셉 14.42 2018.12.01 05:45:54
고놈참 그건 틀렸을지도 175.215 2018.12.01 05:46:42
고놈참 난해하다 친구 175.215 2018.12.01 05:47:12
고놈참 그런 이상한 컨셉말구 나는 그냥 재밌게 노는걸 원한다구 ? 175.215 2018.12.01 05:47:37
TrollingMaker 정상인 코스가 최고의 컨셉이지 2018.12.01 05:48:49
고놈참 아고고 안봐도 차다 .. 시선이 175.215 2018.12.01 05:49:47
나루호농 그냥 들어가서 활동하면 그게 컨셉질이라고 이해할듯 2018.12.01 05:58:34
바텐더 연기를 하는 시점에서 맛깔나지지 않아질 것같은데 - dc App 2018.12.01 06:16:21
Soran12 암캐컨셉 - dc App 2018.12.01 06:32:22
히비링 내 친구가 자꾸 이상한 컨셉 하는데 억지로 웃어는 주는데 제발 하지마..... 2018.12.01 06:46: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92 일반 이제 곧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 나나치 갖고싶어 1 너굴 218.146 2018-12-09 1
79491 일반 오큘러스 안경 들어감? 4 물망 123.212 2018-12-09 0
79490 일반 아... 너무 귀엽자너.. 스태프쟝... 1 우메코 2018-12-09 2
79489 일반 신규아바타의 현실 1 Huntere 2018-12-09 1
79488 일반 흠.. 이번 아바타 내 취향은 아님.. 1 ㅇㅇ 110.70 2018-12-09 0
79487 일반 vr 쓰는애들 컴터 사양이 어케대냐? 8 ㅇㅇ 119.70 2018-12-09 0
79486 일반 놀로 산다니까 바이브 사라던데 5 ㅇㅇ 182.228 2018-12-09 0
79485 일반 난 신사가 너무 좋다 1 너굴 218.146 2018-12-09 3
79484 일반 다이나믹본 많이넣으면 비매너일 것 같은데 3 ㅇㅇ 223.62 2018-12-09 0
79483 일반 VRChat에서 이게 무례한 거임? 22 이그충 124.49 2018-12-09 0
79482 강좌/정보 OpenVR-InputEmulator 오류 및 세이프모드 해결 4 ㅇㅇ 220.83 2018-12-09 12
79481 일반 다이나믹본 이거 몬소리임? 2 ㅇㅇ 124.254 2018-12-09 0
79478 일반 그 신사 썰 싫어하는거 아는데 어제 힘의 차이를 절실하게 느낌 7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7 일반 군필여고생 공익여고생 정공여고생 멸공여고생 1 123 121.188 2018-12-09 0
79476 일반 바이브 프로 결국 싸지겟지?? 2 123 121.188 2018-12-09 0
79475 일반 이번 신아바타의 유일한 문제점 5 MANKALO 2018-12-09 0
79473 일반 자기 목소리 확인 가능한 월드가 뭐였지 2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2 일반 왜 쉐이더가 안먹히나 했는데 1 우메코 2018-12-09 0
79471 일반 근데 저 아바타 잘만들엇다는걸 바로 알수있는게 2 아루라테 2018-12-09 0
79470 일반 오 시1발 섹1스 쌋다 베이..ㅂ.. 3 우메코 2018-12-09 0
79469 일반 와 시발.. 4 ㅇㅇ 2018-12-09 1
79468 일반 이번에 새로나온 아바타 어떻데? 1 초보자아 2018-12-09 0
79467 일반 새로나온 아바타 삿다 17 ㅇㅇ 2018-12-09 2
79466 일반 아바타에 따라오지않는 오브젝트 넣을려면 어떻게 해야됨? 3 ㅇㅇ 211.36 2018-12-09 0
79465 일반 어제 신사서 재밌는거봄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464 일반 아바타 퍼블릭 조건어떻게 바꼇더라 5 Lakenls 2018-12-08 1
79463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19 늑삐 2018-12-08 0
79462 일반 뱅이 너무 하고 싶다 6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8 0
79461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가상세계는 너무 추운거시에요 1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8 0
79459 일반 목소리 높다고 미움받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08 0
79458 일반 체조하는데 왜 거울앞에 다 있음?? 7 00 115.41 2018-12-08 0
79457 일반 얘들아 스페이스 무버 강좌 어딧냐 2 꼬마키` 2018-12-08 0
79456 일반 mr 경계설정 2 탱구 2018-12-08 0
79455 일반 미국인 친구가 너무 귀엽다 2 하슬라 2018-12-08 1
79453 일반 이거 진짜 이쁘네 6 ㅇㅇ 2018-12-08 0
79452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는 애니메이션 어캐만듬? 1 Lakenls 2018-12-08 0
79451 일반 6시반 체조는 망했음 3 ㅇㅇ 2018-12-08 0
79449 일반 으.. 크리스마스 캐릭터 만들기 귀찮다. 9 JinSilly 221.153 2018-12-08 0
79448 일반 지금 h방갈사람? 9 ㅎㅇ 61.83 2018-12-08 1
79445 일반 홋포 캐릭터 장터 없나.. 1 ㅇㅇ 183.105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