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항상 궁금했는데 들박이라는게 정확히 뭐야?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935
  • 2018-11-30 06:55:24
  • 211.36
							

밑에 뉴비들박글보니까 궁금해져서..

그러니까 들박이

'들이박는거'야?
'들고 박는거'야?

- dc official App
ㄹㄹㅋ 난 들이박는걸로 알고있는뎅 121.162 2018.11.30 06:55:48
VI덜말랑흑우VE 음.. 하긴 뉴비를 다짜고자 들고 박는다면 너무 귀축이긴하네 - dc App 211.36 2018.11.30 06:57:40
Yua 들고 박는거임 2018.11.30 06:58:05
ㅇㅇ 들고 박는거야 맨첫댓이틀림 14.40 2018.11.30 06:58:15
ㅇㅇ 응 귀축맞아~ 14.40 2018.11.30 06:58:25
ㅇㅇ 당연히 들고지 223.62 2018.11.30 06:58:40
VI덜말랑흑우VE 어?! 그게 맞는거였어?!?! - dc App 211.36 2018.11.30 06:59:00
VI덜말랑흑우VE 아.. 오늘 또 잘못된 지식을 고치고 가네. 고마워! - dc App 211.36 2018.11.30 06:59:45
Soran12 하악.. - dc App 2018.11.30 07:02:08
ㅇㅇ 들고 박는거지 125.129 2018.11.30 07:03:58
VI덜말랑흑우VE 공중쎆쓰! 이른바 퍼블릭쎆쓰라는거군! - dc App 211.36 2018.11.30 07:05:44
VI덜말랑흑우VE 아랫턱.. - dc App 211.36 2018.11.30 07:06:02
VI덜말랑흑우VE 아랫턱.. - dc App 211.36 2018.11.30 07:06:04
VI덜말랑흑우VE 망치를 들고 못을 박는 거지깽깽이! - dc App 211.36 2018.11.30 07:06:54
ㅇㅇ 원래 남자가 여자 다리들어서 여자가 남자허리에 매달린채로 박히는거 아닌가 ㅋㄷ - dc App 121.187 2018.11.30 07:11:58
ㅇㅇ 들어서 박는다고 211.36 2018.11.30 07:22:13
ㅓㅎ 역시 비틱갤 59.4 2018.11.30 10:03:25
xx 집어 들어다가 땅에 박아서 고인물 만드는거잖아... 183.96 2018.11.30 11:00: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464 일반 랜선연애하다가 현실 연애성공한 좋은예 있자너 6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2 일반 귀엽고싶다 8 ㅇㅇ 223.38 2018-12-05 0
78461 질문 vrc하다가 5 asdas 219.251 2018-12-05 0
78460 일반 한두달 전부터 과몰입 절찬리 진행중인데 대상 찾기가 힘들다 4 ㅇㅇ 211.196 2018-12-05 0
78459 일반 진짜 너무 퇴근하고싶다 7 초보자아 2018-12-05 0
78458 일반 사양어떰?? 11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57 일반 오큘로 풀트 돌리는사람 여기 난빈 도와주라 1 dsa 124.56 2018-12-05 0
78456 일반 VR을 사고 방치 해두는 거시야 5 Ƶᴇɴᴏɴ 2018-12-05 0
78455 일반 나는 답을 찾을것이다 13 꼬마키` 2018-12-05 3
78454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 복사 가능? 1 ㅇㅇ 124.58 2018-12-05 0
78453 일반 이 갤 아직도 좆목으로 불탐? 4 ㅇㅇ 175.223 2018-12-05 0
78451 VRC일기 같이 다니는 애들이 과몰입하면 존나 불편함 7 ㅇㅇ 59.152 2018-12-05 5
7845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 비싸냐?... 8 꼬마키` 2018-12-05 0
78449 일반 으 고민하다 파이맥스 구매했다. 10 아이리네 2018-12-05 0
78448 일반 아니 이런 나사는 동네철물점에서 안판다는데? 5 꼬마키` 2018-12-05 0
78447 일반 하아... 나를 또 외출하게 하다니 씨발 9 꼬마키` 2018-12-05 0
78446 일반 이거 vrchat 다중클라 해서 들어가면 밴먹나여 1 ㅇㅇ 220.82 2018-12-05 0
78445 일반 아니 시발 어케해야되냐 8 꼬마키` 2018-12-05 1
78444 일반 아마존에서 파는 바이브랑 공홈이랑 차이있음? 1 ㅇㅇ 223.62 2018-12-05 0
78443 일반 우콘 머리통이 너무 동글동글해서 2 DDos 2018-12-05 0
78442 일반 야 시벌 이거 뭐여 딸랑 이렇게 온다고? 9 꼬마키` 2018-12-05 2
78441 일반 뉴비 글카 도움 5 2018-12-05 0
78440 일반 야 이 기만자들아 12 콜드림 221.132 2018-12-05 0
78439 일반 아아 시발 준비물 다 샀다 3 꼬마키` 2018-12-05 0
78438 일반 야야야 급함 빨리 대답좀 트래커 충전기 따로있는거? 3 꼬마키` 2018-12-05 0
78437 일반 분명 어젠 일찍잔다고 12시에 브얄챗껏는데 2 ㅇㅇ 2018-12-05 0
78435 일반 갤럼들아 베이스스테이션 추적오류난 바이브 풀트셋 얼마에 팔아야하냐? 8 ㅂㅈㄷ 121.176 2018-12-05 0
78433 일반 오늘 VR온닷 2 카할 2018-12-05 0
78432 일반 뉴비주워서 재밋게놀아줌 1 Nyug 2018-12-05 3
78431 일반 드디어 아바타 업로드 성공했어요 ㅠㅠ 6 최번개 2018-12-04 5
78430 일반 뱅꿀잼 ㅋㅋ 3 ? 121.173 2018-12-04 0
78428 일반 오큘 ㄱㅊ? 1 일이삼사 211.36 2018-12-04 0
78427 일반 unity 마지막 작업에서 오류가 뜨는데 뭔지 봐주세요. 2 최번개 2018-12-04 0
78426 일반 이아바타 뭐냐ㅋㅋ 1 밥도둑쟝 2018-12-04 2
78425 일반 VR입문을 바이브로하길 정말 잘했어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4 4
78424 일반 바이브에 이건뭐임?? 3 2018-12-04 0
78423 질문 늒네 도와줘 1 서월 2018-12-04 0
78422 일반 booth에서 아바타사고싶은데 2 린티아 2018-12-04 0
78421 일반 어제는 확실히 친추했다 ㅎㅎ 5 RonMaca 2018-12-04 2
78420 일반 뉴비 MMD 모델 옮기는거 따라해보고 있느데 문제가 이써.. 8 ㅇㅇ 124.58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