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럼들아 베이스스테이션 추적오류난 바이브 풀트셋 얼마에 팔아야하냐?
글쓴이
ㅂㅈㄷ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435
  • 2018-12-05 00:34:05
  • 121.176
							

베이스 스테이션 1개가 추적이 안되네 둘다 초록불인데..


트래커 3개 정발로 2018.06구입 + 바이브 정발인데 as안됨 1년 좀 지났다

비이아 나같으면 고장난걸 사서 쓰거싶겠냐?ㅋㅋㅋㅋ 베스 하나 새로사서 팔어 ㅋㅋㅋ 211.36 2018.12.05 00:37:15
ㅂㅈㄷ 베스를 하나 사야하나 중고로 으.. 121.176 2018.12.05 00:37:44
ㅇㅇ 바이브 중고 50쯤에 팔지않나... 잘 모르지만.. - dc App 110.70 2018.12.05 00:38:18
ㅂㅈㄷ 근데 이게 수리비가 몇만원정도 나올거같아서.. 한 40~45잡아야할거같은데.. 121.176 2018.12.05 00:39:13
ㅇㅇ 님이 수리하시는게 나을듯.. 팔더라도 - dc App 110.70 2018.12.05 00:39:59
ㅂㅈㄷ 아무래도 수리하고 파는게 나을거같네 아니면 베이스 스테이션을 중고로 하나 따로 구입해야겠음 ㅠㅠ 121.176 2018.12.05 00:40:59
Ƶᴇɴᴏɴ 나는 국내 정발 둘다 as 보증기간 많이 남은것들 해서 90에 팔았어 참고해 - dc App 2018.12.05 02:17:12
ㅇㅇ 2018.12.05 02:37: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432 일반 메디쨩 쉐이더 그대로 밝기올리는법 6 ㅇㅇ 2018-12-12 13
80431 일반 vrc친구가 8 ㅇㅇ 223.38 2018-12-12 0
80429 일반 야짤소재줘봐 17 적쥐 2018-12-12 0
80428 일반 업뎃하고나서 실행이 안된다 ㅡㅡ.. 4 ㅇㅇ 118.221 2018-12-12 0
80427 일반 이번업데이트 후 픽스드조인트 망가짐 4 경운기Cultivator 2018-12-12 0
80426 일반 너네들 VR기기 뭐씀? 31 MANKALO 2018-12-12 2
80425 일반 바이브 프로가 돈값을 하니? 4 123 121.188 2018-12-12 0
80423 일반 다들 사진 찍은거 몇장이나됨? 6 ㄴㄴㅅ 2018-12-12 0
80421 일반 이번패치로 PC도 60프레임으로 되네 ㄷㄷ 4 차가비 2018-12-12 0
80419 일반 이쁜 동물귀 가진애 누가있을까 2 ㅇㅇ 117.111 2018-12-12 0
80418 일반 그래도 이번패치 오큘유저한테 약간 좋은듯 2 USSEP 2018-12-12 0
80417 일반 늒네 엠알 삿숴요.. 10 ㅇㅇ 175.223 2018-12-12 1
80416 일반 이걸로 또 확실해짐. 오큘 개쓰레기새끼들임. 6 MANKALO 2018-12-12 16
80415 일반 AVX지원안되는 CPU사용자들도 부랄챗 할 수는 있음 2 경운기Cultivator 2018-12-12 0
80413 질문 풀트랙 하와와들 좀 도와줘 ㅠㅠ 5 ㅇㅇ 223.39 2018-12-12 0
80412 일반 와 슈발 고마워 2 글자 2018-12-12 0
80411 일반 1080샤 중고 샀다 2 울테 2018-12-12 0
80410 강좌/정보 [개추요청] 이번 유니티 업뎃되면서 추가된 유니티 기능들 4 MANKALO 2018-12-12 17
80409 일반 파이맥스? 새로나오눈거 뉴비컴사양으로 가능? 2 ㅇㅇ 211.36 2018-12-12 0
80408 일반 이제 병원갓다가 바로 출근한다. 자정 이후에나 겜하겠네 ㅠ 10 은사나사 2018-12-12 0
80407 일반 지나가다 납치당해서 사진찍힘 4 Lewis_Kim 2018-12-12 0
80405 일반 나도 아바타 하나살까고민중 2 댕타 2018-12-12 0
80403 일반 펠라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2 1
80402 일반 적당히 밝은 쉐이더됨 6 ㅇㅇ 2018-12-12 0
80399 일반 혀 깨문거 살점 약간 떨어져 나갔는데 이거 다시 재생하나??? 10 ㅇㅇ 223.62 2018-12-12 0
80398 일반 데탑은 확실히 프레임 올라간거같은데 VR도 그래? 1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397 일반 신사랑 히로바 퍼블릭 신청에 올라왔네 3 ㅇㅇ 59.31 2018-12-12 0
80396 일반 브알챗 하다 정신병 걸림 1 ㅇㅇ 124.216 2018-12-12 0
80395 일반 아 미친 라면 먹다가 혀 엄청 강하게 씹었어 5 ㅇㅇ 223.62 2018-12-12 0
80394 일반 업데이트하고 실행 안되는거 나만이래여? 3 으음 182.156 2018-12-12 0
80393 일반 신사 망했으면 어디로 가나요? 2 최번개 2018-12-12 0
80392 일반 중고나라에 1070ti 채굴 싸게파는데 12 차가비 2018-12-12 0
80390 일반 트래커 동글이 꼭 크래들 써서 연결해야돼? 4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389 일반 오늘도 커여운 람지~~ 2 꼬마키` 2018-12-12 1
80388 일반 씨이바아아알 3 글자 2018-12-12 0
80387 일반 업데이트에 카메라 기능 개선되면 좋겠다 1 눈농 2018-12-12 0
80386 일반 애들아 이거 쉐이더 왜이래 ? 1 ㅇㅇ 222.235 2018-12-12 0
80385 일반 업데이트 된 이후로 맵 조진곳 많네 1 우메코 2018-12-12 0
80384 일반 홍보영상 샤로부분만 추출 2 ㅇㅇ 2018-12-12 1
80383 일반 사쿠라 없어졌음? 1 댕타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