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앗.. 정리해보니까 VR진짜 개비싼 취미네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912
  • 2018-11-30 05:24:50
							

7


오큘이랑 놀로판매한다해도 400넘게 지출했네여 ㅁㅊㄷㅁㅊㅇ...



28

- dc official App
NK08 으아아 왜 안 2018.07.09 불편 2018.11.30 05:27:36
히아기 그건 흑우여서가 아닐까..? 2018.11.30 05:27:50
ㅇㅇ 아이패드 엑셀이 자동으로 0지워버림.. - dc App 2018.11.30 05:28:34
ㅇㅇ 2018.11.30 05:29:34
아이리네 흑우에디션 했네 2018.11.30 05:29:46
히아기 2018.11.30 05:29:53
ㅇㅇ 반년동안 400넘게 취미에 부을 재력이 부러워 223.62 2018.11.30 05:30:00
NK08 엑셀 셀 서식 날짜 탭 들어가서 표시방법 바꾸면 델지도!! 근데 진짜 돈 많이 썼네 475만이라니 흑우 풀패키지잖아? 2018.11.30 05:30:37
ㅇㅇ 모바일엑셀은 그거 기능을 못찾겠어요.. 으윽.. 첨부터 바이브프로샀으면 더 적게 끝났을텐데 - dc App 2018.11.30 05:32:10
ㅇㅇ 2018.11.30 05:32:25
ㅇㅇ 2018.11.30 05:32:53
NK08 현재 본인쟝 오큘 구매-파손-오큘 구매 단계까지 왔는데 너무 풀트래킹 하고싶은 거시에오... 2018.11.30 05:32:55
ㅇㅇ 컴터는 12개월 무이자할부긁은거에오... ㅠㅠ - dc App 2018.11.30 05:34:53
ㅇㅇ 아... 안돼 할부를 자제하자... 223.62 2018.11.30 05:35:38
ㅇㅇ 바이브로 오셔요오셔~~ - dc App 2018.11.30 05:35:39
ㅇㅇ 2018.11.30 05:35:55
리에 2018.11.30 05:39:09
ㅇㅇ 컴은 살때마다 이런느낌... 1년간내더라도 비싼거사면 오래쓰자나요..! - dc App 2018.11.30 05:42:34
히비링 2018.11.30 05:44:47
ㅇㅇ 2018.11.30 05:45:37
쎾쓔!!! 2018.11.30 07:02:12
ㅇㅇ 2018.11.30 07:20: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692 일반 친구들 사귀고싶은데 어디로가야될까.. 7 ㅇㅇ 117.111 2018-12-06 0
78691 일반 그룹에 여자는 있는데 5 ㅇㅇ 39.7 2018-12-06 0
78690 일반 차렷 = 일벌은 아니지만 3 초보자아 2018-12-06 1
78689 일반 어제자 브알세카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 6 은사나사 2018-12-06 0
78688 일반 여왕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본거같다 6 DDos 2018-12-06 5
78687 일반 현실 여친생겼다 8 ㅇㅇ 223.39 2018-12-06 3
78686 일반 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차렷충 후기 5 ㅇㅇ 211.40 2018-12-06 2
78685 일반 여왕벌이 있는 이유는 차렷충 머릿수로 알아볼 수 있음 10 은사나사 2018-12-06 0
78684 일반 근데 이겜 여왕벌이왜있냐 4 sapphier 2018-12-06 0
78683 일반 이제 과자상자 들고 가서 과자 이것저것 꺼내는 척 하면서 20 은사나사 2018-12-06 1
78681 일반 으음 노뜬금이긴 한데 가상세계 친구들은 연락을 잘 안 해서... 32 은사나사 2018-12-06 0
78680 일반 오큘러스로 페이크 트레커 써본사람? 도움!!!!!!!!!!!! 1 ㅇㅇ 220.74 2018-12-06 0
78679 일반 일본에들한테 인싸되는방법 3 초보자아 2018-12-06 0
78677 일반 지브릴맵만큼 사진 잘나오는곳 없어.. 4 ㅇㅇ 117.111 2018-12-06 0
78676 일반 미코 저작권중에 2 ㅇㅇ 223.38 2018-12-06 0
78674 일반 죠죠로 일본어대화 공부중인데 친구들이 웃는다 3 ㅇㅇ 110.70 2018-12-06 0
78673 일반 풀트래킹에서 뷰포인트 조절방식과 이외의 방식의 차이 4 ㅇㅇ 2018-12-06 0
78671 VRC일기 오늘의 체조는.. 6 감자 2018-12-06 0
78669 일반 나도 왠만하면 묵언하는디 5 너굴쨩 218.146 2018-12-06 0
78668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2 6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7 일반 브알챗 공익겜!!! 1 눈깔이 114.202 2018-12-06 0
78666 일반 베이스 설치 도움! 4 주토피아 2018-12-06 0
78665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4 일반 오늘은 무적권 조퇴한다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63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14 ㅇㅇ 110.70 2018-12-06 0
78661 일반 너클콘은 그렇다쳐도 VIVE 차세대 기기는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60 일반 내가 지금 꼭꼬핀으로 오큘센서 달아놓고 있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9 일반 브라루연애 하는 아들 와이리 많아졌지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58 일반 바이브 구성품에 이어폰이 들어있는데 6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7 일반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 갤럼아 2 Dochi 2018-12-06 0
78656 일반 공지에 있는 강좌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2 최번개 2018-12-06 0
78655 일반 묵언충 말하는거 들킴 7 ㅇㅇ 223.38 2018-12-05 0
78654 일반 Cpu 2500샌디 할배인데 vive돌아갈까? 6 ㅇㅇ 211.36 2018-12-05 0
78653 일반 샤로산김에 풀트설정좀 해봤는데 19 하벤하이드 2018-12-05 2
78652 VRC일기 오널은 친구(자칭) 랑 갓이 잣어요. 8 2222222222222222220k 2018-12-05 0
78651 일반 출근충 풀트 지른거시에오... 24 죽은참새 2018-12-05 6
78650 일반 요즘 9시체조 안하는거야? 4 킹물범 2018-12-05 0
78649 일반 바이브 기본 이어폰 3 2018-12-05 0
78648 일반 체조 사람 개많다. 2 Huntere 2018-12-05 0
78647 일반 스팀 2주시간 플레이 빌런 8 ㅇㅇㅇ 121.191 2018-12-0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