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663
  • 2018-12-06 01:05:18
  • 110.70
							
바이브 도착한지 2일째... 풀트의 욕구가 나날히 커져간다...

ㄹㄹㅋ 바이브 HMD랑 PC 사이의 선은 넉넉하게 긴가요 121.162 2018.12.06 01:06:11
ㅇㅇ 바이브는 첨부터 오큘 2m연장한거만큼 길더라구여 - dc App 2018.12.06 01:06:53
ㄹㄹㅋ ㄴ 오 오큘에서 넘어가신건가요 121.162 2018.12.06 01:07:32
ㄹㄹㅋ 저두 넘어갈까 생각중인데 몇가지 여쭤봐도 되나요 121.162 2018.12.06 01:07:45
ㅇㅇ 넹 지금도 2개다 갖고있어여 - dc App 2018.12.06 01:08:12
ㄹㄹㅋ 오디오스트랩 관련 질문인데, 혹시 스트랩 구매하셧나영 121.162 2018.12.06 01:08:46
ㄹㄹㅋ 없으면 그렇게 불편한가 싶어서; 121.162 2018.12.06 01:08:59
ㅇㅇ 기본스트랩으로 하루쓰고 다음날 바로 오디오스트랩샀어요 기본스트랩 착용감 너무구림.. 오디오스트랩차면 오큘이랑 착용감 비슷해요 - dc App 2018.12.06 01:09:37
ㄹㄹㅋ ㄴ 포트는 얼마나 잡아먹나요? 오큘은 HDMI 1개 USB 3.0이랑 2.0 혼합으로 3개 잡아먹구 있는데 121.162 2018.12.06 01:11:20
ㅇㅇ 풀트래킹기준으로 트래커당 1개에 뚝배기1개 총 4개꼽으면되고 무선킷 구매하면 트래커만 3개꼽아요 - dc App 2018.12.06 01:13:34
ㄹㄹㅋ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121.162 2018.12.06 01:14:59
ㄹㄹㅋ 헉 트래커 무선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나보네요 121.162 2018.12.06 01:15:16
ㅇㅇ 트래커자체는 무선인데 수신용 동글을 컴퓨터에 꼽아야해여 트래커당 1개씩 1대1 통신 - dc App 2018.12.06 01:15:37
ㅇㅇ 트래커동글은 usb포트인가요? 203.226 2018.12.06 03:33: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936 일반 주 1일 정도 밖에 못하는데 점점 친구가 줄어... 10 HALT 2018-12-06 0
78935 일반 우콘이 최고야 4 kk08 2018-12-06 0
78934 질문 unity로 아바타 불러오니까 자꾸 merge인가 병합인가 뭔가 하라는데 1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33 강좌/정보 VR로 3D모델링할수있는 프로그램이 있군, 3 ㅇㅇ 220.82 2018-12-06 4
78932 일반 퇴근 시켜주세요... 4 무르마 2018-12-06 0
78930 일반 뭐야 이거 진짜임?? 11 ㅇㅇ 112.151 2018-12-06 5
78929 일반 하 묵언들 사랑스러워서 못참겠다 2 공익여중생 2018-12-06 1
78927 일반 Just H방 특징 1 ㅇㅇ 223.38 2018-12-06 0
78926 일반 놀로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기다리는중 4 다이소vr 124.60 2018-12-06 0
78925 질문 얘기할 때 주로 말거는 주제가 뭐야? 7 ㅇㅇ 121.168 2018-12-06 0
78922 일반 뉴비 저스트댄스 가봤는데 곡명눌러도 노래 안나옴... EU가 멀까? 4 ㅇㅇ 124.58 2018-12-06 0
78921 일반 확실히 퍼그가 사람들이 많이 친화적인거같음 2 Mitsu.G 2018-12-06 0
78920 일반 새로 다운받아서 설정한 아바타가 남들이볼떄 셰이더가2 개로보인다는데 2 211.200 2018-12-06 0
78919 일반 vr 알 알못인대 무선킷은 어떤용도에욤 4 ㅇㅇ 59.30 2018-12-06 0
78917 일반 판타지 주점인가 가봤다 7 ㅇㅇ 175.223 2018-12-06 0
78916 일반 이거 닉네임색 바뀌는 기준이 따로 있어요?? 9 Mitsu.G 2018-12-06 0
78915 일반 브얄 살까말까 하다가 본건데 20 ㄹㅇㄴㅅ 58.77 2018-12-06 0
78914 일반 A 보급창고? 16 새벽 2018-12-06 14
78913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 적용할려고하는데 2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12 일반 왜 다들 '그 신사' 거리는지 알겠네 3 ㅇㅇ 218.236 2018-12-06 0
78911 일반 친구들 다이나믹본이랑 치마안뚫리게하는것만도 귀미션 해주냐? 2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6 0
78910 일반 12/7일자 스샷 2 클루 2018-12-06 2
78909 VRC일기 현실이나 여기나 다를건 하나도 없더라.. 6 1 2 3 3 2 1 58.126 2018-12-06 3
78908 일반 새벽 저댄할 친구 있냐?? 1 GHN 2018-12-06 0
78907 일반 [움짤]춤추는거 즐거워!!! 2 ㅇㅇ 2018-12-06 0
78906 일반 늒네 친절한 나나치 엉아들이랑 친구먹음 2 Mitsu.G 2018-12-06 0
78905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할때 마지막에 왜 꼐속멈추지?? 3 211.200 2018-12-06 0
78904 VRC일기 브얄한지 1주일째인데 5 례혜 2018-12-06 0
78903 일반 으아아이억 2일된 뉴빕니다 6 2018-12-06 0
78902 VRC일기 오늘의 브얄일기. 1 Huntere 2018-12-06 0
78901 일반 사람들 뭐이래 많이오냐 8 ㅇㅇ 222.104 2018-12-06 0
78900 일반 치직..치지직 3 울테 2018-12-06 1
78897 일반 뉴비 1주일 했음 뉴비딱지 때도 괜찮지? 11 Kcalb02 2018-12-06 0
78896 일반 블렌더에서 모자와 얼굴을 합체시킬 수 없을까요? 2 최번개 2018-12-06 0
78895 일반 바이브 쓰는애들 viveport 깔아야 드라이버 제대로 깔림? 1 ㅎㅈㅁ 61.83 2018-12-06 0
78893 일반 여름엔 더워거 못하겟더니 2 ㅇㅇ 59.152 2018-12-06 0
78892 일반 남자친구 구해양@@@@@@@@ 11 슈비 2018-12-06 0
78890 일반 VRC 여러분 모두!! 1 ㅇㅇ 223.38 2018-12-06 0
78889 질문 왜 맨날 뭘 하나 해결을 하면 딴게 문제인거지? 2 minku/민쿠 2018-12-06 0
78886 질문 오큘 풀트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3 ㅇㄴㅁㅈㅂㄷ 124.56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