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 2700x 성능 어때?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09
  • 2018-11-29 09:26:27
							



댄스방 30명 초과시 safety 안키고 프레임 몇나와? 그리고 병목현상은 안생김?


몇몇 라이젠 글 찾아보니깐 브이알챗 한정 16쓰레드 전부 일해서 라이젠 괜찮다고 하던데


쓰는 사람 있으면 좀 알려줭


러닝머신러닝 vr 유저는 라이젠 비추 2018.11.29 09:27:11
아이리네 음 요즘 저댄방 기준이면 2700X는 30명 초과시에는 프레임 30 전후로 나오던거 같음. 쓰레드 다 쓰긴 하는데 점유율은 안올라가서 큰 의미는 없는것 같고... 대신 무선킷 쓸 경우는 보드에 따라서는 시피유 여유는 꽤 있는편 2018.11.29 09:28:06
아이리네 병목은 1800X는 조금 있어서 프레임 드랍이 있는데 2700X는 거의 없다고 보는편이 맞음 2018.11.29 09:29:16
Gloryman 님은 베가 쓰자나요 ㅋㅋ그래도 8700보다는 좀 나은거 같네 난 23~26정도 나오던데 2018.11.29 09:30:49
아이리네 컴이 여러대 있어서... 암드만 쓰는건 아님... 900번대 1000번대 글픽카드들도 있어얌 글픽카드 어느정도인지 알면 테스트 해볼수는 있음 2018.11.29 09:32:39
Gloryman 오홍 그럼 2700x 16램 오버해서 1000번대로 테스트 해줄 수 있음? ㅋㅋ 2018.11.29 09:37:22
아이리네 8700이면 바꿀 필요는 없어보이지만... 프레임 유의미한 차이가 있을까 싶긴한데 집에가면 돌려볼게요. 2018.11.29 09:51:01
아이리네 일단 전에 돌려본 봐로는 1080으로 돌렸을때 슈샘 150% 주고도 프레임 30은 유지했던것 같음 2018.11.29 09:55:39
Gloryman 내꺼가 뽑기가 안좋게 된건지 성능이 영.. 암튼 해보면 알려주셈 ㅋㅋ 2018.11.29 10:06:15
dd 나 2700X에 1080ti 쓰는데 신사 세이프티 노멀기준 45 방어는 무적권 됨 222.101 2018.11.29 10:35:23
dd 슈샘 180 스케일 222.101 2018.11.29 10:35:39
ㅇㅇ RTX ON 211.229 2018.11.29 10:37:38
Gloryman 그게 영상나오는 방은 프레임 더 떨어지는거보면 일반방이랑 뭔가 좀 틀린거 같애. 2018.11.29 11:14:17
아이리네 테스트 해보려니 사람이 읍네요. 인원 22명에 슈샘 150%주고 1080으로 40~45프레임 나와얌 2018.11.29 13:28:17
Gloryman 난 오늘 28~35정도 나오던데 약 평균 프레임 10 차이. 이 정도면 그래도 좋긴하네요. 테스트 고마워영 아이짱ㅎㅎ 2018.11.29 16:24: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626 일반 UnityChanToonShader 1 dddd 58.232 2018-12-02 0
77625 일반 아니 야 좆목이던뭐던 4 Kcalb02 2018-12-02 1
77624 일반 싸우지말고 섹스해 섹스 1 레콘 2018-12-02 0
77623 일반 프레임 10 고정 현상 미치겠네 2 ㅇㅇ 116.122 2018-12-02 0
77622 일반 근데 좆목 좆같단 소리가 좀 안나오기 힘듬 16 긴긴 2018-12-02 13
77621 질문 손동작 버그 이거 어찌 고침? 5 ㅇㅇ 175.196 2018-12-02 0
77620 질문 여러분! 유니티! 도움! 3 차가비 2018-12-02 0
77619 일반 이런 아바타 있었으면 좋겠다 1 킹물범 2018-12-02 1
77618 질문 이 에러뜨면서 몸이 땅에 박혀있는데 왜이럴까 2 차가비 2018-12-02 0
77617 일반 브이알챗 글카 1060 으로도 풀트래킹 가능 ? 13 ㅇㅇ 121.187 2018-12-02 1
77616 일반 월드아바타 표정 바뀌는거 버그 고치는법 아는사람 ㅠ제발,,ㅠ 2 ㅠㅠ으앙 211.208 2018-12-02 0
77614 일반 뭔 그룹? 왜 자꾸 그룹 얘기 나오냐 1 tntnt 2018-12-02 0
77611 일반 바이부 조금이라도 아껴서 살 방법없나 3 ㅇㅇ 124.58 2018-12-02 0
77610 일반 완성된 아바타에 펜같은거 넣어주는 커미션 하는데 9 ㅇㅇ 121.144 2018-12-02 3
77609 일반 지브리 맵 예쁘네 1 키라라카 2018-12-02 1
77608 VRC일기 12-02 저스트 댄스 !! 12 Yam 2018-12-02 1
77607 일반 외국인이 다크소울3 왕들의 화신 스킨 쓰는거 봤는데 2 토리코난 2018-12-02 0
77606 질문 눈깜빡임이 죽었는데요... 1 Lucia 2018-12-02 0
77605 일반 혹시 비내리는 효과 강좌글같은거 있을까 ? 6 ㅇㅇ 118.33 2018-12-02 0
77604 일반 이거 뭐냐? 4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601 일반 저번에 브랄챗이랑 비슷한 게임 있다고 본거같은데 1 ㅇㅇ 112.161 2018-12-02 0
77599 일반 브알챗 가라앉는 소리가 들린다 1 ㅇㅇ 222.108 2018-12-02 0
77597 일반 으어..VR에서 짤이랑 똑같이 연습하는 닝겐목격.. 1 리에 2018-12-02 4
77596 VRC일기 오늘 VRCHAT에서 만난 사람들 2 증기 183.107 2018-12-02 0
77595 일반 뉴비 vr사기전 마지막 질문 8 ㅇㅇ 124.58 2018-12-02 0
77594 일반 이겜 하면서 씹덕들 공감갈거다 9 ㅇㅇ 59.1 2018-12-02 0
77593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어케삼 2 1234 61.81 2018-12-02 0
77592 일반 이 아바타 출처나 사이트를 알고싶습니다. 1 ㅇㅇ 49.167 2018-12-02 0
77591 일반 라무네그렷다 7 라무네애호가 1.238 2018-12-02 16
77590 일반 서버 왜이래 진짜... 1 킹물범 2018-12-02 0
77589 일반 서버병신문제가 나뿐만이 아니었구나 1 ㅇㅇ 219.254 2018-12-02 0
77588 일반 VR늅이 감히 질문드립니다 2 ㅇㅇ 121.187 2018-12-02 0
77586 일반 MR + 1050ti 돌아감? 13 ㅇㅇ 125.180 2018-12-02 0
77585 일반 이 게임 아직 일본인 많아요? 16 ㅇㅇ 14.47 2018-12-02 0
77584 질문 화면 툭툭 끊기는데 무슨 문제인 지 아는 사람 7 ㅇㅇ 116.122 2018-12-02 1
77583 일반 지금도 서버 상태 안 좋아요? 3 검은자까 2018-12-02 0
77582 일반 메이드 아바타 누가 만든건지 알려줄 사람? 1 ㅇㅇ 121.187 2018-12-02 0
77581 일반 월드아바타 표정 바뀌는거 2 ㅠㅠ으앙 211.208 2018-12-02 0
77580 일반 서버관리 안하나 1 Litona 2018-12-02 0
77579 일반 축하한번 해주기 참 힘든 밤이네 1 너랑안놀거야 2018-12-0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