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 1050ti 돌아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586
  • 2018-12-02 14:09:56
  • 125.180
							

차렷충이 그지여서 MR 이라도 살까싶다는데

저 조합이면 프레임 제대로 나오기는 함?


경험해보지 못한 글카라 잘모르겠는데

ㅇㅇ 1060은 되긴함 223.62 2018.12.02 14:10:49
ㅇㅇ 나 노트북인데 7700에 1050 16gb로 mr 잘만하고있음 222.234 2018.12.02 14:11:52
ㅇㅇ 잘 돌아감 그래피카드 높을수록 렉이 덜거리는 차이지 39.7 2018.12.02 14:12:54
ㅇㅇ 근대 cpu는 뭐임.? 39.7 2018.12.02 14:13:39
ㅇㅇ 모르겠는ㄷ.. ㅈㅁ 125.180 2018.12.02 14:14:58
ㅇㅇ 라이젠5 1600 125.180 2018.12.02 14:15:24
ㅇㅇ ㄳㄳ 125.180 2018.12.02 14:15:45
은사나사 1050ti에 MR인데 옵션타협 좀 보고 사람 우글거리는 곳 피하면 플레이에 크게 지장은 없음 2018.12.02 14:39:50
ㅇㅇ 처음에 나 mr 삿을때가 950이였음 지금은 1060이라 좀 나은데 950에선 스팀 vr 홈에서 있을 수가 없을정도로 렉 쩔고 프레임 존나 낮았는데 지금은 프레임은 둘째치고 그래도 충분히 이용 할 만큼은 됨 브알쳇에선 사람 많은데선 못버티는거 보니까 역시 브알쳇은 cpu가 더 중요한듯 i5 6500으론 죽을맛임 211.184 2018.12.02 14:40:34
ㅇㅇ 라이젠 1600 1050샤 사람 많으면 렉걸림 218.150 2018.12.02 14:41:19
ㅇㅇ 저댄같이 영상나오면 더 심함 218.150 2018.12.02 14:41:38
ㅇㅇ 땡스 브로타치 125.180 2018.12.02 15:25:07
큐리스 i5 4세대, 렘 8GB, GTX760, MR 사용중 옵션 타협보고 즐기면 풀방되있는 그런데만 피하면 문제없이 플레이 가능. 이펙트 제작이 주력이라 프렌드방에서 이펙트 빵빵 터트리고 다녀도 문제 없었음. 2018.12.02 16:11: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16 일반 컨셉잡고놀기는 서방 덕질은일본 정치나 먹고사는건 한국 2 ㅇㅇ 211.219 2018-12-06 0
7871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 움직일수 있냐 2 dd 119.195 2018-12-06 0
78714 일반 한국인 친구가 제일 낫지 않냐? 6 ㅇㅇ 39.7 2018-12-06 0
78713 일반 이케맨압타 사진 찾으려다가 2 ㅇㅇ 2018-12-06 0
78712 일반 여성타겟. 3 Huntere 2018-12-06 0
78711 일반 퇴근시켜주세요 8 PaPoPo 2018-12-06 0
78710 일반 친구따라왔는데 이거 머라써잇는거? 5 밥도둑쟝 2018-12-06 0
78709 일반 솔직히 한국인 친구사귀려면 3 E.O.S 2018-12-06 0
78707 일반 4 Huntere 2018-12-06 0
78706 일반 그럼 이거도 이캐맨이네 3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5 일반 쪼꼬미 그려봄 6 쎾쓔!!! 2018-12-06 3
78704 일반 이케맨 압타가 머임? 6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3 일반 [놀로 풀트래킹] 컨트롤러, 헤드 마커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하여 5 네코데코 2018-12-06 6
78702 일반 이케맨 대표아바타가 단간론파아니냐 1 ㅇㅇ 117.111 2018-12-06 0
78701 일반 나도 과몰입글 쓰고싶다 7 레모네이드 2018-12-06 0
78700 일반 아바타 제작자한테는 진짜 미안한데 5 DDos 2018-12-06 0
78699 일반 트래커 구매어디서함? 3 ㅇㅇ 203.226 2018-12-06 0
78698 일반 H방 왜이럼;; 2 ㅇㅇ 124.50 2018-12-06 0
78695 일반 풀트하니까 게임하는 태도가 좀 달라짐 9 ㅇㅇ 2018-12-06 3
78694 일반 신사는 태양계같음 2 ㅇㅇ 223.39 2018-12-06 4
78693 일반 이미 편견이 생겨서 6 DDos 2018-12-06 0
78692 일반 친구들 사귀고싶은데 어디로가야될까.. 7 ㅇㅇ 117.111 2018-12-06 0
78691 일반 그룹에 여자는 있는데 5 ㅇㅇ 39.7 2018-12-06 0
78690 일반 차렷 = 일벌은 아니지만 3 초보자아 2018-12-06 1
78689 일반 어제자 브알세카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 6 은사나사 2018-12-06 0
78688 일반 여왕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본거같다 6 DDos 2018-12-06 5
78687 일반 현실 여친생겼다 8 ㅇㅇ 223.39 2018-12-06 3
78686 일반 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차렷충 후기 5 ㅇㅇ 211.40 2018-12-06 2
78685 일반 여왕벌이 있는 이유는 차렷충 머릿수로 알아볼 수 있음 10 은사나사 2018-12-06 0
78684 일반 근데 이겜 여왕벌이왜있냐 4 sapphier 2018-12-06 0
78683 일반 이제 과자상자 들고 가서 과자 이것저것 꺼내는 척 하면서 20 은사나사 2018-12-06 1
78681 일반 으음 노뜬금이긴 한데 가상세계 친구들은 연락을 잘 안 해서... 32 은사나사 2018-12-06 0
78680 일반 오큘러스로 페이크 트레커 써본사람? 도움!!!!!!!!!!!! 1 ㅇㅇ 220.74 2018-12-06 0
78679 일반 일본에들한테 인싸되는방법 3 초보자아 2018-12-06 0
78677 일반 지브릴맵만큼 사진 잘나오는곳 없어.. 4 ㅇㅇ 117.111 2018-12-06 0
78676 일반 미코 저작권중에 2 ㅇㅇ 223.38 2018-12-06 0
78674 일반 죠죠로 일본어대화 공부중인데 친구들이 웃는다 3 ㅇㅇ 110.70 2018-12-06 0
78673 일반 풀트래킹에서 뷰포인트 조절방식과 이외의 방식의 차이 4 ㅇㅇ 2018-12-06 0
78671 VRC일기 오늘의 체조는.. 6 감자 2018-12-06 0
78669 일반 나도 왠만하면 묵언하는디 5 너굴쨩 218.146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