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사설업체에 수리 보냈는데
글쓴이
토끼먹는당근
추천
1
댓글
5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82
  • 2018-11-29 06:59:47
							

레노버mr 화면 출력이 안되서 내부 단선 추측으로 수리 상담 메세지 보내두었는데.. ((한번도 써보지 못한 vr인데..

슈퍼 vr이라는 곳임.
vr기기 대부분 수리해주더라고. 물론 돈은 받지.

아무튼 내부 단선이면 수리비 얼마정도 나옴??
슈퍼vr 업체 이용해본사람 평가좀ㅠㅠ

업체에서는 윈도mr이 단선문제가 많아서 수리가 들어오는게 흔한 케이스 라는데, 보내주면 점검해준대. 보내?

- dc official App
ㅇㅇ 단선이면 선만가는건데 비싸게받으면 너무했다.. - dc App 2018.11.29 07:03:30
토끼먹는당근 아 선만 가는거야?? 그럼 다행인데ㅜㅜ 제발 비싸지 않앗으면 좋겟어..ㅜㅜ - dc App 2018.11.29 07:19:14
sapphier 그거 단선 맞음? 나도 첨쓸때 화면안나와서당황했는데 보니까 mr홈을 켜야화면이나오던데 2018.11.29 07:22:17
sapphier 글고새로산거면 1년as무상안되나 2018.11.29 07:23:03
ㅇㅇ 근데 수리보내기전에 여러가지 테스트좀해보지 의외로 간단한문제로 안나온걸수도있는데.. - dc App 2018.11.29 07:25:03
토끼먹는당근 나는 이 순서대로 했음. [컴퓨터 킴-VR연결-자동으로 mixed reality 포털 켜짐-스팀vr(windows mixed reality for steam vr) 킴] - dc App 2018.11.29 07:25:12
토끼먹는당근 mr 홈이 머지??? - dc App 2018.11.29 07:25:22
토끼먹는당근 나 이거 미개봉 새상품을 중고딩나라에서 산거라서ㅜㅜ - dc App 2018.11.29 07:25:54
ㅇㅇ 믹스드 리얼리티 포탈에선 화면나왔음? - dc App 2018.11.29 07:26:17
토끼먹는당근 재부팅, 그래픽카드에 꽂은 선 확인, dp to hdmi 변환젠더 사용,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재설치, 컴 내부 vr앱들 재설치 해봣는데 아무리해도 오직 화면만 안나옴ㅜㅜ 지금 mini hdmi to hdmi 변환젠더 사서 오고 잇음.ㅠㅠ 이것도 안되면..; - dc App 2018.11.29 07:27:50
sapphier mr포탈에서도 화면ㅇ안나옴? 2018.11.29 07:28:39
토끼먹는당근 window mixed 포탈 키면 컴퓨터 모니터에서는 나오는데 헤드셋 화면은 그냥 깜깜함.. 헤드셋 보는 방향대로 트래킹은 잘되는데 단지 화면만ㅠㅠ - dc App 2018.11.29 07:28:59
토끼먹는당근 응ㅠㅠ 헤드셋만 화면 안나옴ㅠㅠ 트래킹은 되는데.. 컴터 모니터에는 나오는데.. - dc App 2018.11.29 07:29:27
sapphier 전원끄고 hdmi usb선 연결한거지? 2018.11.29 07:30:31
토끼먹는당근 전원 끈 상태에서 연결하거나, 전원 킨 상태에서 연결하거나 둘다 화면 안나오더라구ㅜㅜ - dc App 2018.11.29 07:31:41
sapphier 증상이 딱 내가첨쓸때랑똑갇은데ㅋㅋㅋ 나도그래서당황했는데 난 전원끄고 hdmi선 usb선둘다연결하고 포탈켜보고나서 모니터랑 헤드셋화면둘다 들어오는거 확인하고 부랄챗켰는데 흠 2018.11.29 07:31:58
토끼먹는당근 슈퍼 vr 업체에서는 수리 들어오는 요인 중에 하나가 레노버나 다른 윈도mr 기기들은 내부 단선이 흔한 케이스라는데, - dc App 2018.11.29 07:32:19
sapphier 근데 미개봉신품이 안나올리가없을거같은디...왜지 2018.11.29 07:32:24
토끼먹는당근 아 정말? 그럼 usb랑 hdmi 먼저 컴이랑 연결하고 컴퓨터 킨 다음, mr포탈 키면 되는거야?? - dc App 2018.11.29 07:33:05
토끼먹는당근 중고 판매자는 리퍼는 아니엇다는데.. 왜지..ㅠ - dc App 2018.11.29 07:34:40
토끼먹는당근 vr수리 업체가 먼저 제품을 보내주면 점검해준다는데 보내버려? - dc App 2018.11.29 07:35:36
ㅇㅇ hdmi도 그래픽카드에꼽은거 맞죠??? - dc App 2018.11.29 07:36:16
ㅇㅇ 왠지 글카에 hdmi하나뿐이라 메인보드에하나 글카에 하나꼽았을 가능성이 ... 보이는거같은데 - dc App 2018.11.29 07:36:53
sapphier ㅇㅇ난 전원끄고나서꼽음 키고꼽으면불안들어오더라 2018.11.29 07:37:03
토끼먹는당근 그래픽카드에 hdmi 포트가 없고 dp 포트랑 mini hdmi포트 밖에 없어서, dp to hdmi 변환젠더를 이용해서 그래픽카드에 연결햇어요. 지금 mini hdmi to hdmi 변환젠더도 구입햇는데 오면 테스트해볼려구요ㅜㅜ - dc App 2018.11.29 07:37:43
sapphier 글고 hdm선 글카에꼽고 2018.11.29 07:37:44
sapphier 아니 글카에 흐드미가 없다니.., 2018.11.29 07:38:05
토끼먹는당근 흠 지금 한번 해보겟음!! 고맙ㅠㅠ - dc App 2018.11.29 07:38:19
sapphier 글카에 따로전력공급됨? 전력부족해서안켜지는거아니냐 2018.11.29 07:38:55
ㅇㅇ 모니터는그럼dvi로 꼽혀있는건가 - dc App 2018.11.29 07:39:00
sapphier 젤 좋은건 다른 사람컴퓨터에테스트해보는건데 흠 2018.11.29 07:39:12
토끼먹는당근 이엠텍 제트스트림 gtx970 쓰고잇음. 구닥다리 들은 없는듯.. 2년전 gtx660은 잇엇는데ㅋㅋㅠㅠ - dc App 2018.11.29 07:39:17
토끼먹는당근 그냥 컴퓨터 본체에만 선 꽂고 전원 공급중. 컴알못이라 자세히는 모르는데.. - dc App 2018.11.29 07:39:57
토끼먹는당근 아마 내 추측 중에 하나가 말해줫듯 전력공급 문제일 수도 잇는거 같은데 - dc App 2018.11.29 07:40:14
토끼먹는당근 피시방가서 해봐도 됨?? 친구 컴들은 콩순이 컴 에디션이라.. - dc App 2018.11.29 07:40:38
토끼먹는당근 모니터는 dp to hdmi 선 쓰고 있음. dvi선도 잇는데 dp잇는 선이 더 화질좋게 나온다길래 바꿈. - dc App 2018.11.29 07:41:40
sapphier 요즘 피시방은 본체 다막혀있을텐데.... 2018.11.29 07:42:25
ㅇㅇ 지역이어디에여 - dc App 2018.11.29 07:43:01
토끼먹는당근 앗..아.. 구런가.. 지인 좀 찾아서 컴퓨터 써야겟다 - dc App 2018.11.29 07:43:39
토끼먹는당근 인천이에요.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은 대중교통 타고 갈 수 잇어요. - dc App 2018.11.29 07:44:03
ㅇㅇ ㅠㅠ 머네여 가까운데면 도움을줄수있을꺼같았는데 피씨방도 hdmi랑 usb정돈 꼽을수있어요 - dc App 2018.11.29 07:47:03
토끼먹는당근 우와 마음은 정말 고맙습니다ㅠㅠ 착하신 분이네여.. 피시방 한번 곧 가봐야겟어요ㅠㅠ - dc App 2018.11.29 07:47:31
토끼먹는당근 내가 추측 하는 원인 하나더 알겟우. 윈도 포탈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내가 hdmi변환 어댑터 쓰는게 4k 지원하는게 아니고 1080p만 지원하는걸 쓰고 잇어서 안되고 잇는 가능성이 큼. - dc App 2018.11.29 07:48:46
토끼먹는당근 dp to hdmi 어댑터가 4k 지원 안하면 출력 안됨? - dc App 2018.11.29 07:49:14
ㅇㅇ dp랑 hdmi도 각각 버전이있어여 dp는 채신규격이 1.2 흐드미는 2.0이였나 - dc App 2018.11.29 07:55:13
토끼먹는당근 그럼 어떤걸 써야하죠?? mini hdmi 랑 dp 중에?? 4k 지원하는 걸로 써야하나요? 제가 컴알못이라ㅠㅠ - dc App 2018.11.29 07:57:36
ㅇㅇ 어우...970사진보고왔는데 단자규격이 좀 너무하네여;;; ㅠㅠ - dc App 2018.11.29 08:05:23
토끼먹는당근 네ㅠㅠ dp 포트만 잔뜩 잇죠ㅠㅠ 심지어 mini hdmi랑 dvi뿐.. - dc App 2018.11.29 08:14:29
글긔 수리비 개비싸다 ㅋㅋ 2018.11.29 08:21:28
토끼먹는당근 얼마정도? - dc App 2018.11.29 09:29:52
글긔 울면서 14만원줬음 MR단선 시발년들 2018.11.29 10:01:48
글긔 머 아무것도 안한거같은대 ㄹㅇ 2018.11.29 10:02:08
토끼먹는당근 수퍼vr 업체에서? - dc App 2018.11.29 10:06:46
글긔 ㅇㅇㅋㅋ 2018.11.29 10:28:15
토끼먹는당근 미친 왜이렇게 비싸.. 사기네 사기.. - dc App 2018.11.29 10:40: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17 일반 VRC업데이트 안내 5 차가비 2018-12-01 0
77216 일반 스팀브알 업데이트하고나서 바이브 카메라 작동함? 2 ㅇㅇ 121.176 2018-12-01 0
77215 일반 프렌드 방으로 파놓고 잤었는데 1 히아기 2018-12-01 1
77214 일반 VR챗이 고장났는데 어찌해요????? 4 ㅇㅇ 2018-12-01 0
77213 일반 영어쓴다고 한국애들한테 블락당한썰 풀어준다 23 ㅇㅇ 223.62 2018-12-01 22
77212 일반 htc vive 프로랑 일반 먼차이임?? 3 ㅇㅇ 59.30 2018-12-01 0
77210 일반 브이알 아니니까 선빵 맞아도 반격못하니 튀기만한다 1 ㅇㅇ 175.196 2018-12-01 0
77209 일반 무선킷 VR챗만 렉걸리는거 이유가뭘까요.. 4 ㅇㅇ 2018-12-01 0
77208 질문 유니티 사운드재생 질문 4 차가비 2018-12-01 0
77207 질문 VR을 착용하고 누워서 게임을 플레이해보신분 계신가요?? 7 2222222222222222220k 2018-12-01 0
77206 일반 이거 본 없애도 괜찮은 부분? 1 레렝 2018-12-01 0
77205 일반 무선킷 이거 왜이런거에요 ??? 5 ㅇㅇ 2018-12-01 0
77204 일반 산타복 미리 입혀놓은것이야 5 엘에르엘 2018-12-01 0
77203 일반 내가 쉐이더를 unlit/color을 쓰는데 5 JinSilly 2018-12-01 0
77202 일반 일본친구랑 많이 친해졌으니 슬슬 '그것'을 준비해볼까? 8 은사나사 2018-12-01 0
77201 일반 캣츠 플러그인까지 맛감.. 2 레렝 2018-12-01 0
77199 일반 하도 외국인이 비웃어서 닉바꿈... 4 JinSilly 2018-12-01 3
77197 VRC일기 첫 뚜따 한쪽팔이 이상하길래 걍 없애버림 5 _YS_ 2018-12-01 3
77196 일반 개코스터 타는 갤럼 2 Kcalb02 2018-12-01 1
77194 일반 숨어잇는 갤럼 다 나와라 10 Kcalb02 2018-12-01 1
77193 일반 어제 엄청 화려한 이펙트쓰는사람봄 9 코우 2018-12-01 4
77192 일반 헤드셋 선이 너무 길어서 빡쳐서 글루건으로 붙여버림 1 레콘 2018-12-01 1
77191 일반 이 월드 쓰는 사람 많이 본 것 같은데 1 ㅇㅇ 2018-12-01 0
77190 질문 늒네 첫 뚜따햇는데 어디가 아파보여요 2 _YS_ 2018-12-01 0
77189 일반 Booth에서 아바타 구매한거 갑자기 아까움.. 2 ㅇㅇ 2018-12-01 0
77188 일반 우콘머리에 TDA몸 하는거 약관상 문제없는건가 8 레콘 2018-12-01 0
77187 일반 VR챗 그래픽렘 엄청 먹더라구여.. 6 ㅇㅇ 2018-12-01 0
77186 일반 뱅 재밌슴? 1 ㅇㅇ 218.50 2018-12-01 0
77185 일반 컨셉 뭐로 잡아야 하냐 13 고놈참 175.215 2018-12-01 0
77184 VRC일기 오늘 처음 9시반 체조 가봄 1 ㅇㅇ 223.33 2018-12-01 0
77183 일반 HANG OUT HOUSE #64333 열어놧으니 2 Kcalb02 2018-12-01 1
77182 일반 표정만드는거 이제 맛들렸다 ㅋㅋㅋ 1 ㅇㅇ 61.83 2018-12-01 0
77181 VRC일기 오늘 처음 아바타 월드 가본 뉴비인... 5 ㅇㅇ 218.239 2018-12-01 0
77180 일반 우리아파트에 브얄유저 사네 ㅋㅋㅋㅋ 23 민핀 2018-12-01 25
77179 일반 존나 좋은 생각났다 4 ㅇㅇ 222.108 2018-12-01 0
77178 일반 이거 아는사람 있어? 3 ㅇㅇ 210.110 2018-12-01 0
77177 일반 경찰미코 아바타 넘 좋다 4 킹물범 2018-12-01 0
77176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좀 7 Kcalb02 2018-12-01 0
77175 일반 소재찾기 넘 어려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174 일반 스페이스무브써서 일정높이가면 캐릭터옷이 다없어진데 14 현이.ver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