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처음으로 VR챗 해보는데 초보들은 주로 어느 월드로 감?
글쓴이
ㅁㄴㄹㅁㄴㄹㄹ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80
  • 2018-11-29 06:49:13
  • 39.110
							

아는 사람이 없으니 되게 뻘쭘하네



디씨해파리5년차 그럴땐 hub가서 랜덤포탈을 타보자 2018.11.29 06:49:50
Woodie 주로 재팬 슈라인에 많이가지. 근데 또라이들이 많아서 안가는게 나을걸. 2018.11.29 06:49:54
ㅇㅇ 일본신사 211.107 2018.11.29 06:49:55
ㅇㅅㅇ 그신사 그신사해도 뉴비가 가기 젤 좋은곳이 그신사임 221.153 2018.11.29 06:53:18
은사나사 신사가 진입장벽은 제일 낮다만 갖은 미친놈들 다 볼 수 있음 2018.11.29 06:55:01
ㅇㅇ sakura hiroba도 나쁘지않아여 저는 첨에 사쿠라에서 친구 사귀었어요 - dc App 2018.11.29 06:55:09
ㅇㅅㅇ 추가 : 거기사람들 버틸정도면 왠만한곳 다 버틸수 있음 221.153 2018.11.29 06:58:13
ㅁㄴㄹㅁㄴㄹㄹ ㄱㅅㄱㅅ 그럼 그 두곳을 다음에 가보는걸로 39.110 2018.11.29 06:58:24
리에 신사맵은 각종 이상한놈 많고 요즘 사쿠라맵도 좀 많아지긴 햇지만 무난한건 사쿠라맵 2018.11.29 06:58:24
ㅇㅇ mmd댄스방에가요 210.99 2018.11.29 06:58:48
리에 댄스방은 말없이 춤추는분이 더 많지 않나? 노래방 갑시다 ㅋㅋ 2018.11.29 07:05:57
ㅇㅇ 음 저는 춤추고있는분들 기다리고있을때 사람들하고 어울리고 뭔가 말거리가 없어졌을때 춤 같이추고 그때동안 말거리가 생각나고 그래서 좋은거같아요! 210.99 2018.11.29 07:12:00
ㅇㅇ 8시이후라면 노래방도 조아용 - dc App 2018.11.29 07:21:27
Cactus_Road 솔직히 애들 말하고 있으면 왠만하면 끼기 힘듦 어디든 그럼 그 신사 그 벚꽃 하지만 사람이면 보이는 붕찌들 알아서 거르면 됨 아무리 붕찌 비율이 높든 뭐든 돌아다니면서 말 걸면 대화 수준 맞는 사람 보임 ㅇㅇ - dc App 2018.11.29 08:19:53
idiot 초반엔 다 신사랑 사쿠라에서 친구들 사귄것 같네요. 아무리 그지 같아도 사람 만나기 쉽고, 사람 보기 쉽지만 그지 같은 곳이라. 친구 사귀고 친구의 친구와 친구가 되면서 플레이 하시면 되요. 2018.11.29 15:27: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21 일반 우중BMO 완성했다 7 KINIX 2018-12-01 14
77320 일반 Cloth지정해도 기본자세 손은 그대로 옷안으로 들가는구나 2 ㅇㅇ 2018-12-01 0
77319 일반 디씨에서 컨셉 좆같이잡으면 잘한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01 3
77318 일반 아직도 게임 발작중이네 1 DDos 2018-12-01 0
77317 일반 차렷충이 머에영? 2 엠피찡 2018-12-01 0
77316 일반 무선킷 부럽다 4 빠이센 2018-12-01 0
77315 일반 유니티 오류나는데 이거 왜이래??? 8 ㅇㅇ 222.239 2018-12-01 0
77314 일반 몇달전에 오자마자 일본인찾는 한국인 꽤 있지 않았냐 3 ㅇㅇ 222.108 2018-12-01 0
77313 일반 VR속 나를 방치해보자 5 라찌 2018-12-01 0
77312 일반 근데 한국인들 신사나 사쿠라 히로바만 감? 11 ㅇㅇ 2018-12-01 0
77311 일반 근데 이건 왜 념글 안갔냐 11 ㅇㅇ 211.33 2018-12-01 1
7731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3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1 1
77309 일반 뭔가 첨에는 현실에서 좋아하는 노래나 패션쪽으로 따라가다가 12 Kcalb02 2018-12-01 0
77308 일반 이건 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냐 12 ㅇㅇ 219.254 2018-12-01 1
77307 일반 님들은 왜케 친구가 많음 4 ㅇㅇ 2018-12-01 0
77306 일반 갬성 이해 못하는 병신색기들 27 sing)Hana 2018-12-01 4
77305 일반 수인아바타 보구가라 1 적쥐 2018-12-01 0
77304 일반 아침체조는 어디서하는것이에오 4 철수 118.32 2018-12-01 0
7730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부분 떨어지는것도 as되나? ㅠ 1 ㅇㅇ 112.151 2018-12-01 0
77302 일반 나 과몰입하는거같다 5 ㅇㅇ 182.210 2018-12-01 0
77301 일반 그냥 귀여운 아바타 쓰는사람한테 친추걸었는데 4 ㅇㅇ 223.62 2018-12-01 0
77299 일반 아 진짜 화난다 6 ㅇㅇ 222.108 2018-12-01 0
77298 일반 무선킷 1일차 후기 3 ㅇㅇ 2018-12-01 0
77297 일반 나도 신사에 영국친구보러갔다가 븅신들봄 11 아스테리 2018-12-01 0
77296 질문 마커 보이는거 관련 질문 올려봅니다... 8 이리듐비빔밥 58.65 2018-12-01 0
77295 일반 브얄챗 사람들 너모 따뜻함 3 ㅇㅇ 39.118 2018-12-01 0
77294 일반 다이나믹본 콜라이더가 뭐임? 12 ㅇㅇ 110.70 2018-12-01 0
77293 일반 요즘 애니매이션 풀 더빙이네 5 Kcalb02 2018-12-01 1
77292 일반 이모트 온오프되는거 글 읽어봤는데 몬말인지 이해가 1도안댄다.. 8 아스테리 2018-12-01 1
77291 VRC일기 VRC에서 노숙은 위험해요! 5 차가비 2018-12-01 3
77290 일반 부랄챗하면서 가장 당황했던일 8 ㅇㅇ 218.235 2018-12-01 19
77289 일반 늒네 질문좀 4 Kcalb02 2018-12-01 0
77288 일반 치마 손으로 잡는거 어케함요? 2 ㅇㅇ 110.70 2018-12-01 0
77286 일반 부랄챗리니 업로드권한 받아서 기쁜데... 2 엠피찡 2018-12-01 0
77285 일반 브알챗 경험담 3 눈깔이 114.202 2018-12-01 0
77284 일반 아까 그 신사 한 5분 있었는데 이상한놈 봤어 5 ㅇㅇ 125.129 2018-12-01 1
77283 일반 5천원치 복권사서 천원 얻었어 1 ㅇㅇ 125.129 2018-12-01 0
77282 질문 이거 왜 뜨는거임 4 2018-12-01 0
77281 일반 개념글 이새끼 뭐냐? 11 ㅇㅇ 185.193 2018-12-01 23
77279 일반 신사에서 니혼진 대스까 하는거 당하는 기분 7 눈깔이 114.202 2018-12-01 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