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한국인들 신사나 사쿠라 히로바만 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312
  • 2018-12-01 14:44:08
							

맨날 유랑다니는데 지쳐서 돌아가는 저 두맵 아니면 한국인 거의 못본거같음
최근 일주일동안은 Heritige에서 두명 본게 끝..
주로 더 모이는맵 업나

- dc official App
Kcalb02 한국인들 끼리만 모이는곳은 대부분 거기 두곳인것 같더라 다른쪽에서는 한국+외국 조합으로는 꽤 보이던데 2018.12.01 14:45:47
ㅇㅇ 한국인 + 외국인은 둘째치고 그냥 한국인이 없던데 다 프라이빗 파고 숨었나봐 2018.12.01 14:47:57
ㅇㅇ 이게 현실인데 맨날 선생님 또 신사에 가셨습니까? 이지랄함 ㅋㅋㅋㅋ 27.117 2018.12.01 14:57:52
ㅇㅇ 사실 신사도 한국인만 모인다고 하긴 애매한듯 한국인 10명정도 있는방도 뒤로 가보면 영어권 일어권친구들 있고 하니까.. 2018.12.01 14:59:46
쎾쓔!!! 좋은 한국인 만나면 다행인데 나는 병1신같은 한국애들 만나느니 차라리 외국인 만나러감 2018.12.01 15:00:42
ㅇㅇ 난 스피킹을 못하겟드라 2018.12.01 15:01:39
ㅇㅇ 일본어나 영어 쓰는애들 알고보면 한국인 많음; 210.106 2018.12.01 15:06:05
ㅇㅇ 영어는 한국인이 쓰면 진짜 엄청티나는데 일어는 잘 모르겠음 2018.12.01 15:07:07
눈깔이 일어도 티 존나 나는데 114.202 2018.12.01 15:09:58
ㅇㅇ 씹덕어 쓰는애들은 문법하고 발음 어눌해서 개 티나는데 좀 제대로 배운애들은 잘 모르겠더라 222.108 2018.12.01 15:11:45
나그네 대부분은 프랜방 아니면 invite only야 2018.12.01 16:15: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666 일반 베이스 설치 도움! 4 주토피아 2018-12-06 0
78665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4 일반 오늘은 무적권 조퇴한다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63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14 ㅇㅇ 110.70 2018-12-06 0
78661 일반 너클콘은 그렇다쳐도 VIVE 차세대 기기는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60 일반 내가 지금 꼭꼬핀으로 오큘센서 달아놓고 있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9 일반 브라루연애 하는 아들 와이리 많아졌지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58 일반 바이브 구성품에 이어폰이 들어있는데 6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7 일반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 갤럼아 2 Dochi 2018-12-06 0
78656 일반 공지에 있는 강좌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2 최번개 2018-12-06 0
78655 일반 묵언충 말하는거 들킴 7 ㅇㅇ 223.38 2018-12-05 0
78654 일반 Cpu 2500샌디 할배인데 vive돌아갈까? 6 ㅇㅇ 211.36 2018-12-05 0
78653 일반 샤로산김에 풀트설정좀 해봤는데 19 하벤하이드 2018-12-05 2
78652 VRC일기 오널은 친구(자칭) 랑 갓이 잣어요. 8 2222222222222222220k 2018-12-05 0
78651 일반 출근충 풀트 지른거시에오... 24 죽은참새 2018-12-05 6
78650 일반 요즘 9시체조 안하는거야? 4 킹물범 2018-12-05 0
78649 일반 바이브 기본 이어폰 3 2018-12-05 0
78648 일반 체조 사람 개많다. 2 Huntere 2018-12-05 0
78647 일반 스팀 2주시간 플레이 빌런 8 ㅇㅇㅇ 121.191 2018-12-05 2
78646 질문 늒네 죽는다 ㅅㅂ 12 서월 2018-12-05 0
78645 일반 케모노아바타 많은월드는없나 2 ㅇㅇ 183.107 2018-12-05 0
78644 일반 스팀 VR 뭐 또 업뎃했냐? MR 조이스틱 또 막혔다. 9 은사나사 2018-12-05 0
78643 일반 놀로 펌웨어 업데이트 지금 하지마라 2 ㅇㅇ 124.60 2018-12-05 0
78642 일반 쉐이프키 올려보면 께지는데 어찌해야해? 1 123 121.188 2018-12-05 0
78641 질문 애니메이션 질문 5 으ㅡ음 2018-12-05 0
78640 일반 야 씨발 놀로는 또 뭐냐 10 ឵ㅇㅇ 2018-12-05 0
78639 일반 난 오늘 너무 슬프다 8 공익여중생 2018-12-05 2
78638 일반 H방에 있어야할 필수는 뭐라고생각해? 10 ㅇㅇ 211.36 2018-12-05 0
78636 일반 섹시한 아바타 좋은거 좀 잇는 월드 없니 4 dd 61.83 2018-12-05 0
78634 일반 귀여운 아바타하면 말안해야 더귀여울거같은데 3 현이.ver 2018-12-05 0
78633 일반 친구 사귀는게 너무 어렵다 10 ㅇㅇ 125.203 2018-12-05 0
78631 일반 갓갓 한국군 미코 3 키라라카 2018-12-05 1
78630 VRC일기 오늘자 즐거운 사쿠라 1 ㅇㅇ 221.138 2018-12-05 1
78629 일반 월드 저장 ??? 으로 뜨는경우 2 브린이 221.151 2018-12-05 0
78628 일반 월드에 안들어오고 어떻게 알수있냐 5 소름돋는다 58.238 2018-12-05 0
78627 일반 고개 숙이면 속살이 보여 3 00 211.181 2018-12-05 0
78626 일반 12/6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5 0
78625 일반 아바타 T자 만드는법 아는 사람..? 4 kk08 2018-12-05 1
78622 일반 아 오랜만에 빨리 브알챗하고 싶단 생각이드네 1 꼬마키` 2018-12-05 0
78621 일반 놀로 펌웨어 고침 2 ㅇㅇ 124.60 2018-12-0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