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1.0 산거 왔다
글쓴이
디즈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53
  • 2018-11-29 05:16:10
							


거래하면서 뭔가 느낌이 쎄했는데

제대로 왔네. 잘 써야지.
ㅇㅇ 2.0은 뭐 안좋아여? - dc App 2018.11.29 05:17:11
디즈 2.0에서는 2018년형 트래커밖에 인식이 안된다고 들었음 2018.11.29 05:17:55
브창 트래커가 17년형이라 1.0산거임? - dc App 2018.11.29 05:30:46
디즈 아니... 그냥 여분으로 쓰려고. 2.0은 센서가 좀 튄다는 소리도 있고. 2018.11.29 05:31:20
브창 그냥 전부터 궁금 했음 센서 튀는건 반사체될만한거 잘 가려주면 되는데 1.0이랑 2.0이랑 트래킹 성능이 다름 - dc App 2018.11.29 05:32:55
디즈 성능은 2.0이 압도적임? 아니 어디 글 보니까 1.0은 세개를 인식하는데 2.0은 하나만 인식한다 뭐 이런 짤을 봐서 2018.11.29 05:34:06
브창 1.0쓸때랑 2.0쓸때랑 궁디 흔드니까 움직임 자체가 다르던데 구형은 뭐랄까 내움직임을 100퍼 못잡는느낌 이었는대 신형은 흔드는데로 따라오더라 - dc App 2018.11.29 05:35: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37 일반 스팀VR 베이스 스테이션만 있으면 다른콘토 사용가능? 2 디즈 2018-12-04 0
78136 일반 스팀 VR 지원하는 컨트롤러 머머있음? 4 디즈 2018-12-04 0
78134 일반 오큘2센서 질문 6 ㅇㅇ 223.33 2018-12-04 0
78133 일반 갓지괴 바이브 풀트 돈지랄이고 엠알이 짱이지 3 초보자아 2018-12-04 2
78132 일반 이게ㄹㅇ 올챙이적생각못한다고 7 Nyug 2018-12-04 0
78131 일반 놀로 트래킹 베이스스테이션을 천장에 달아야함? 4 123 121.188 2018-12-04 0
78130 일반 미안 ㅋㅋ꼭꼬핀 이거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29 일반 mr너모어지러운거시와요 1 호무라。 2018-12-04 0
78128 일반 놀로 허리돌아가는 문제 어찌해결함? 5 123 121.188 2018-12-04 0
78127 일반 꼭꼬핀 이거사?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25 일반 밥먹고 합시다 3 초보자아 2018-12-04 0
78124 일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쓰는게이? 6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23 일반 이거 뭐냐 6 ㅇㅇ 203.233 2018-12-04 0
78122 일반 너클콘이 나온다 해도 브알챗이 지원을 할지 안할지는 4 ㅇㅇ 223.62 2018-12-04 0
78121 일반 밥먹고해라 1 ㅇㅇ 223.39 2018-12-04 0
78120 일반 지금시점에서 바이브컨트롤러 새로사는거 어떻게생각함 12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18 일반 놀로 풀트래킹 허리나 허벅지 돌아가는거 완벽하게 해결가능? 9 123 121.188 2018-12-04 0
78117 일반 군고구마통 소환해서 고구마 먹여주고싶다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116 질문 vrc 상태메세지 어케바꺼요 1 왕초보영어 223.62 2018-12-04 0
78114 일반 놀로 풀트레킹의 단점이 머임? 7 123 121.188 2018-12-04 0
78113 일반 VRChat만 한다고 VR사는건 아닌거같음 3 ㅇㅇ 220.68 2018-12-04 0
78112 일반 이거 가만보니까 1 Huntere 2018-12-04 0
78110 일반 개념글 간거보소 2 ㅇㅇ 211.36 2018-12-04 1
78109 일반 디시 부끄러워... 3 ㅇㅇ 223.39 2018-12-04 0
78108 일반 뉴비 질문좀 1 ㅇㅇ 124.58 2018-12-04 0
78107 일반 블렌더 안 쓰고 유니티로만 뚜따 가능할까? 4 ㅇㅇ 223.62 2018-12-04 0
78106 일반 이 컴으로 vrc 한달함 9 무한tv 2018-12-04 1
78104 일반 로켓런처 모델 불라왔는데 왜이러냐 .. 3 밥카기전문셰프 2018-12-04 0
78103 질문 subcom 아바타 어느맵가면 있나요??.. 2 설애 211.182 2018-12-04 0
78102 일반 바이브 내장마이크고장나본갤럼있냐? 5 ㅇㅇㅇ 223.39 2018-12-04 0
78101 일반 오늘도 퇴근이 땡긴다 9 PaPoPo 2018-12-04 0
78100 일반 선글라스 낀 친구 누구일까 5 RonMaca 2018-12-04 0
78099 일반 갤럼들 만나면 다들 착한것같음 9 Kcalb02 2018-12-04 1
78098 일반 내 장문의 문자가 다 씹힌다 20 하루사메 2018-12-04 0
78097 일반 나중에 뚜따 배우면 만들고싶은게 비트세이버임 3 ㅇㅇ 223.62 2018-12-04 0
78096 일반 부랄챗 입문자를 위한 간단한 PC사양 알려줌 25 TrollingMaker 2018-12-04 3
78095 일반 오늘은 서버 갠찮은거지? 2 ㅇㅇ 121.135 2018-12-04 0
78094 일반 옷에 이미지 같은거 넣을때 어뜨케해?? 1 ㅇㅇㅇ 175.196 2018-12-04 0
78093 일반 브챗하면서 제일 좋은사람들 6 ㅇㅇ 210.125 2018-12-04 3
78092 일반 바이브 배송 1 ㅇㅇ 211.36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