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금시점에서 바이브컨트롤러 새로사는거 어떻게생각함
글쓴이
ㅎㅈㅁ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120
  • 2018-12-04 03:07:27
  • 222.96
							




너클즈 컨트롤러 곧나올지모른다고 생각하니까 진짜 사기 아까워지는데


이시점에 바이브컨트롤러 새로샀는데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너클즈 나와버리고 그러면 빡칠듯 



그리고 내가지금 초대바이브 기본스트랩 쓰는데 사는김에 디럭스오디오헤드셋도 살까싶은 마음이 있음 


근데 같은원리로 이거샀는데 파이막스나 밸브네 헤드셋 연말에 출시/발표돼버리면 망하는거아님 



ㅇㅇ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입니다 - dc App 2018.12.04 03:09:18
ㅇㅇ 중고 바이브를사고 너클콘 나오면 팔면 되겠내 124.60 2018.12.04 03:10:03
하나요 바이브 컨트롤러 사고 너클콘도 사면대지. 어차피 중고로 바이브 처리할때 컨트롤러 하나없으면 못팔거아냐 2018.12.04 03:10:13
ㅇㅇㅇ 너클콘브알쳇지원함? 223.39 2018.12.04 03:10:21
ㅎㅈㅁ 맞말 222.96 2018.12.04 03:12:46
ㅎㅈㅁ 흠 새거사면 이건 물려줄계획이긴한데 어짜피 컨트롤러 두개 필요하긴하네 222.96 2018.12.04 03:14:07
ㅎㅈㅁ 아직 안하는데 vr챗 개발팀도 너클콘 받은걸로암 222.96 2018.12.04 03:14:27
Viver 2018.12.04 03:14:58
Viver 대신귀여운너클콘을드리겟읍니다 - dc App 2018.12.04 03:15:18
ㅎㅈㅁ 그래야겟다 222.96 2018.12.04 03:17:15
xx 망가졌으면 뭐 한손으로 하게? 183.96 2018.12.04 03:22:08
한손엔 바이브 한손엔 텐가! 119.149 2018.12.04 03:46: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64 일반 에이스 먹고있으니까 갑자기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2 ㅇㅇ 2018-12-07 0
79063 일반 친구들 바이브컨트롤러 고장나서 강제차렷일때가 재밌음 1 JJY 2018-12-07 0
79062 일반 아바타 4개월 만지면서 이제야 안 사실 2 엘에르엘 2018-12-07 0
79060 일반 h방 요즘은 방을 못봄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9 일반 호스트바도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6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8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최신 드라이버에 이슈 발생 6 Seolmyu 2018-12-07 4
79057 일반 ???:이케멘 1인분 들어갑니다~ 5 음료 2018-12-07 3
79056 일반 vr챗에서 정치얘기 해보신 분 있나요? 11 최번개 2018-12-07 1
79055 일반 어.. 그러고보니 최근 한국어로 인사한적이 없어.. 8 ㅇㅇ 2018-12-07 0
79054 일반 오늘부터 이케맨간다 4 초보자아 2018-12-07 1
79053 일반 vr챗도 불금이 있나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52 일반 다른거 모르겠고 여자 쫓는 이케맨 아바타 새끼들 공통점 19 GEORGIA 2018-12-07 21
79051 일반 가라오케 맵에서 완전 여자쪽 목소리로 불러본 적 있는데 8 히아기 2018-12-07 0
79050 일반 핧는소리...? 7 ㅇㅇ 2018-12-07 3
79049 일반 퇴근까지 두시간 2 레모네이드 2018-12-07 0
79047 일반 왜 H방썰 올릴때마다 자꾸 욕하는데 9 ㅎㅇ 110.70 2018-12-07 0
79046 일반 님덜 나 이거 없는데 이거 프로만 있는거임? 3 주토피아 2018-12-07 0
79045 일반 썰풀고 싶지만 풀수가 없다 6 Luche 2018-12-07 0
79044 일반 난 근데 이케맨 아바타 쓰는 애중에 재밌는에 본적있어서 8 초보자아 2018-12-07 2
79043 질문 스팀 VR셋팅 살려줘 2 오링. 2018-12-07 0
79042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1 123 121.188 2018-12-07 0
79041 일반 샤로 넘 떾뜨한거같아 12 하벤하이드 2018-12-07 6
79040 일반 캐릭터 시점관련 잘아는 사람있음? 1 ㅇㅇ 183.101 2018-12-07 0
79039 일반 뚜따할 때 피부색 맞추는 팁 있으려나 6 차가비 2018-12-07 0
79038 일반 본끼리 합치는거 알려줄사람 있나? 3 DDos 2018-12-07 0
79037 일반 이케맨 : 5 은사나사 2018-12-07 0
79036 일반 핥는소리는 7 하벤하이드 2018-12-07 0
79035 일반 저번에 3p하고싶다고 글썼었는데 2 ㅎㅇ 183.103 2018-12-07 0
79034 일반 어제 사실 조금 부끄러운 일이 있었음 6 GEORGIA 2018-12-07 0
79033 일반 이케맨을 걸러야하는 이유가 또 생겼다. 14 은사나사 2018-12-07 10
79032 일반 vr창남갤에오신걸 환영합니다 2 ㅇㅇ 211.36 2018-12-07 0
79031 일반 과몰입글) 맘껏 쓰다듬을수 있는 너희들이 부럽다 9 ㅇㅇ 119.193 2018-12-07 12
79030 일반 핥는 소리 더럽지 않게 잘 내는 사람 부러움 3 히아기 2018-12-07 0
79029 일반 어 씨바 브얄챗 움찔보고 설줄은 몰랐는데 10 히아기 2018-12-07 0
79028 일반 MMD모델 아바타로 변환한거 질문 4 으음 182.156 2018-12-07 0
79027 일반 초코바나나는 잘할수 있는데 1 초보고양이 2018-12-07 1
79026 일반 빨리 바이브사고 저댄방가고싶다 1 ㅇㅇ 223.33 2018-12-07 0
79025 일반 부랄챗 펠라고수구함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24 일반 가끔 웃거나 표정짓는거 뭐임 2 ㅇㅇ 223.33 2018-12-07 0
79023 일반 난 브얄에서 야한거 별 감흥이 없던데 4 Luche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