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긱에서 1070ti가면 차이클까
글쓴이
울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546
  • 2018-11-28 15:31:59
							

바이부쓴ㄴ데 저댄방 사람20명넘어가도 60프레임이상나오면좋겠음 70ti로도 부족하면 1080ti중고 알아볼까하는데 시발 이겜은 돈이 대체 얼마나 들어가는거야

- dc official App
ㅇㅇ 3긱 -> 6긱부터 체감 있을걸여 70ti면 우주체감됨 39.118 2018.11.28 15:33:40
ㅇㅇ Fire Strike 기준 13,000 → 20,000으로 닥체감차. 1080ti는 29,000 넘어서 그냥 제트기 장착. 175.196 2018.11.28 15:40:25
ㅇㅇ 8400 무선킷 1080 저댄방 20명 넘어가면 프레임 30나오더라 58.239 2018.11.28 15:47:27
울테 지금은 프레임20대나오면서 노래끊기니까 비슷할수도있겠네 2018.11.28 15:52:33
울테 제트기 맛보고싶다 2018.11.28 15:53:08
울테 브가램차이가 큰가보네 고민좀해봐야겠다 2018.11.28 15:53:42
공배기 ㄹㅇ3긱은 써먹을게 못되더라 - dc App 2018.11.28 16:11:50
울테 2018.11.28 16:33:52
나도 겪었지 지금 제트스트림 6g 1060쓰는중인데 20명넘어가면 4~50정도 되고 누가 터트리면20~30쯤되는데 1070이면 안전하겠다싶음 1070ti면 더좋고 153.230 2018.11.28 19:04:24
아스카愛 1060이랑 1070ti는 차이나는 수준이 아니라 다른 겜 됨 2018.11.29 03:4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079 일반 사진은 못찍었는데 파주에서 차에 VRChat 로고 붙인거 누구임? ㅋㅋㅋ 5 GEORGIA 2018-12-11 0
80078 일반 다이소에 왔는데 실내화 사이즈가 없어 5 ㅇㅇ 39.7 2018-12-11 0
80077 일반 유니티 버전 여러개 설치해도 서로 안꼬임 2 ㅇㅇ 223.62 2018-12-11 0
80076 일반 나랑 후루요니 카드게임 할 사람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1 0
80075 일반 VR 뱅특) 7 공익여중생 2018-12-11 1
80071 일반 vrc 월드 만들때 유니티 몇으로 해야함? 7 류미래 2018-12-11 0
80070 일반 VR 처음 써본 뉴비 귀엽지 않냐? 2 ㅇㅇ 121.144 2018-12-11 0
80069 일반 트위터는 정말 남혐이 넘치네 8 ㅇㅇ 223.62 2018-12-11 2
80068 일반 고기먹구싶다 5 Huntere 2018-12-11 0
80067 일반 트래커 스트랩 포장 안뜯은거 10 23 49.163 2018-12-11 0
80066 일반 무플방지인가먼가 걍 밴때리면안됨? 14 ㅇㅇ 175.223 2018-12-11 2
80064 일반 바이브에 머리만 프로로 바꾼거 100에파는데 어떰? 7 적쥐 2018-12-11 0
80062 일반 유니티 아바타 색깔질문 4 ㅁㄴㅇ 121.191 2018-12-11 0
80061 일반 몬..가.. 몬가 일어나고있음 5 ㅇㅇ 2018-12-11 4
80060 일반 어째 vr챗보다 아바타 만드는 게 더 재미있네요. 3 최번개 2018-12-11 0
80059 일반 VR 볼링 엄청나드라 5 ㅇㅇ 2018-12-11 0
80058 일반 마작 역 외울게 뭐있어 6 Huntere 2018-12-11 0
80057 일반 드디어 미쳤네ㅣ ㅋㅋ 4 ㅇㅇ 219.250 2018-12-11 4
80055 일반 친구들 전부 스매시브라더스하고 있음 1 JJY 2018-12-11 0
80054 일반 ㅋㅋ 이게 머여 2 ㅇㅇ 175.223 2018-12-11 1
80053 일반 vrc에서 마작 강의 열면 할 갤럼 있음? 24 류미래 2018-12-11 0
80052 일반 퍼그에서 나나치 군단 만남 2 킹물범 2018-12-11 1
80051 일반 다들 오큘 살 때 3 ㅇㅇ 58.143 2018-12-11 0
80050 일반 이로케 기여운 다람지 밧냐?! 14 꼬마키` 2018-12-11 2
80049 일반 이번에 vrc 에서 만난 애들끼리 실제로 모여서 놀러간다. 4 ㅇㅇ 211.38 2018-12-11 1
80047 일반 디시 부끄러워 2 ㅇㅇ 2018-12-11 0
80045 일반 쓰다듬는게 좋은사람 vs 쓰다듬받는게 좋은사람. 8 Huntere 2018-12-11 0
80043 일반 체조 움짤 뽑았당 2 하벤하이드 2018-12-11 0
80042 일반 또래 친구를 사귀고싶다아... 14 ㅇㅇ 2018-12-11 0
80041 일반 남자한테 쓰다듬받고 기분좋았다고 자괴감들 필요 없음 6 Mitsu.G 2018-12-11 3
80039 일반 한국인이 이상하게 차렷충이 많음 9 ㅇㅇ 175.223 2018-12-11 0
80038 일반 풀트래킹 준비물좀 알려주실??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1 0
80037 일반 기말고사 기간이라 개좋다 1 ㅇㅇ 223.38 2018-12-11 0
80036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 언제 된다는거야? 2 oo 175.206 2018-12-11 0
80035 일반 어제 브얄하는데 자괴감 심하게 들엇다 4 ㅇㅇ 223.62 2018-12-11 3
80033 일반 VR 할때 몸이 둘이었으면 좋겠다. 7 아이리네 2018-12-11 0
80032 일반 VR쓰면 더 재미있음 3 ㅇㅇ 175.223 2018-12-11 0
80031 일반 내월드 이제 못감 8 ㄴㄴㅅ 2018-12-11 0
80030 일반 이번주 브알책 서프라이즈 잇다는데 머냐 3 할구 2018-12-11 0
80029 일반 [놀로] 12월 업데이트 스케줄 5 네코데코 2018-12-11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