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할때 몸이 둘이었으면 좋겠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033
  • 2018-12-11 03:15:12
							

피로가 몰려오는.png


VR 하면서 노는 그룹이 크게 둘 있는데,
두 그룹들이 성향이나 사람이 전혀 겹치질 않아서 항상 고민이네...

둘다 활성화 되는 시간대도 겹치는데,
한쪽에서는 저댄하거나 마작 하고 있으면
다른쪽에서는 클럽이나 VR음주파티 하고있고...
각각 그룹들 국적이나 취향도 전혀 다르다 보니 매번 어디를 가야할지 너무 고민이 된다..ㅠ


조금이라도 겹치는 부분이 있으면 각각 소개라도 해주겠는데
아에 다르니 계속 어디 한쪽에 소홀해 지는거 같아

다들 브알챗 안에서 가야 할곳이 여럿이면 어떻게 배분을 하는편이야?
밸런스 잡기가 너무 힘들어

ㄴㄴㅅ 끌리는곳 간담에 질리면 이동 2018.12.11 03:17:27
ㅇㅇ 요즘엔 다 들려서 인사하고 좀놀다 이동하는둥 2018.12.11 03:19:25
킹물범 갈곳이 없어 - dc App 2018.12.11 03:19:25
아이리네 접속시간이 많이면 그렇게 하겠는데...흨 2018.12.11 03:19:30
ㅇㅇ 나도...고민이다... 진짜.. - dc App 223.38 2018.12.11 03:43:59
울테 매일매일 다르게 2018.12.11 03:54:05
ㅇㅇ 그냥 매일 한 집단 골라서 놀고 오늘은 여기! 오늘은 여기 하는편인데 223.38 2018.12.11 04:10: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774 일반 방금 갤럼분 나중에 h방가여 ㅋㅋㅋㅋ 3 ㅎㅇ 61.83 2018-12-15 0
81773 일반 조아 내일도 4 Kcalb02 2018-12-15 0
81772 일반 오늘자 샤로 작업 2 유티 2018-12-15 1
81771 일반 h방은 꽤나중에나 가고 보통은 퍼블릭에서 관음당해여 ㅋㅋ 1 ㅎㅇ 61.83 2018-12-15 0
81769 일반 조금만놀다 오늘은 일직잘거야 1 ㅎㅇ 61.83 2018-12-15 0
81768 일반 브이알 트래커 사려는데 USB3.0포트 필수냐 1 ㅇㅇ 39.118 2018-12-15 0
81767 일반 인바이트 플러스에 대한 의문점 6 Yua 2018-12-15 0
81765 일반 오랜만에 브알켯다 1 아스테리 2018-12-15 0
81764 일반 바이브 구매하고 도착하기까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1 유젤 2018-12-15 0
81763 일반 이거 뭐냐 1 ㅇㅇ 183.106 2018-12-15 0
81762 일반 근데 마작맵 지금 안열려있지않아? 6 마요릭 2018-12-15 0
81760 질문 MR 어떤거 사야댈지 모르겟서요 4 큐리링 116.47 2018-12-15 0
81759 일반 왜 리퀘스트 안되지 1 antosian 58.232 2018-12-15 0
81758 일반 8시 뱅 재미있었음 2 울테 2018-12-15 0
81757 질문 야 mr이 높이를 인식을못하면우짬? 3 sapphier 2018-12-15 0
81756 일반 마작 넘 재밌어 8 차가비 2018-12-15 0
81755 일반 브랄갤럼 현실모습 1 아루라테 2018-12-15 0
81754 질문 오큘 트래커 혼종 혹시 나만 이상해? 5 ㅇㅇ 182.225 2018-12-15 1
81753 일반 뭐냐 페이버릿 어디감? 8 토터스 2018-12-15 0
81752 VRC일기 아 ㅈ됐다 6 JinSilly 221.153 2018-12-15 0
81751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안돼지 왜 3 RonMaca 2018-12-15 0
81750 일반 친구가 자신 따라오는거 막을수 있음? 3 엠피찡 2018-12-15 0
81749 일반 마작 강의 들은 후기 3 ㅇㅇ 223.62 2018-12-15 0
81748 일반 혹시 H방에서 같이 놀 사람 있어? 2 놀자 210.106 2018-12-15 0
81746 일반 새 아바타 너무 재밌다 2 킹물범 2018-12-15 0
81745 일반 마론 커여워 2 sing)Hana 2018-12-15 5
81744 일반 오큘사러 왔다 26 히아기 2018-12-15 30
81743 일반 마작 후기 1 공익여중생 2018-12-15 0
81742 일반 부스 맵이름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1 늅ㅇㅅㅇ 113.192 2018-12-15 0
81741 일반 내가..이겼다... 1 ㅇㅇ 125.180 2018-12-15 0
81740 일반 아 섹스하고 싶다 1 ㅇㅇ 211.36 2018-12-15 0
81739 일반 오큘 재부팅되는건 뭐가 문제인거야? 1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15 0
81737 일반 mr질문한다 3 코마신 2018-12-15 0
81736 일반 아바타 프사그린것 6 ㅇㅇ 160.13 2018-12-15 16
81735 일반 시바것 도와주세여 1 ㅇㅇ 59.14 2018-12-15 0
81734 일반 아바타 프로필사진올렸는데 왜적용이안될까 3 ㅇㅇ 160.13 2018-12-15 0
81732 일반 요즘 어때 11 읭읭이 2018-12-15 0
81731 일반 VRChat이 아닌 타게임을 하니 10 Misaring 2018-12-15 0
81730 일반 유니티 한번도 설치한적 없으면 걍 2017 설치해서 쓰면 되나 2 RonMaca 2018-12-15 0
81729 질문 닌텐도 계열 아바타 모여있는데 있음? 1 킹물범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