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긱에서 1070ti가면 차이클까
글쓴이
울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546
  • 2018-11-28 15:31:59
							

바이부쓴ㄴ데 저댄방 사람20명넘어가도 60프레임이상나오면좋겠음 70ti로도 부족하면 1080ti중고 알아볼까하는데 시발 이겜은 돈이 대체 얼마나 들어가는거야

- dc official App
ㅇㅇ 3긱 -> 6긱부터 체감 있을걸여 70ti면 우주체감됨 39.118 2018.11.28 15:33:40
ㅇㅇ Fire Strike 기준 13,000 → 20,000으로 닥체감차. 1080ti는 29,000 넘어서 그냥 제트기 장착. 175.196 2018.11.28 15:40:25
ㅇㅇ 8400 무선킷 1080 저댄방 20명 넘어가면 프레임 30나오더라 58.239 2018.11.28 15:47:27
울테 지금은 프레임20대나오면서 노래끊기니까 비슷할수도있겠네 2018.11.28 15:52:33
울테 제트기 맛보고싶다 2018.11.28 15:53:08
울테 브가램차이가 큰가보네 고민좀해봐야겠다 2018.11.28 15:53:42
공배기 ㄹㅇ3긱은 써먹을게 못되더라 - dc App 2018.11.28 16:11:50
울테 2018.11.28 16:33:52
나도 겪었지 지금 제트스트림 6g 1060쓰는중인데 20명넘어가면 4~50정도 되고 누가 터트리면20~30쯤되는데 1070이면 안전하겠다싶음 1070ti면 더좋고 153.230 2018.11.28 19:04:24
아스카愛 1060이랑 1070ti는 차이나는 수준이 아니라 다른 겜 됨 2018.11.29 03:4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72 일반 스팀이랑 vr챗 어케합침??? 1 ㅇㅇ 119.203 2018-12-04 0
78171 일반 과몰입하는 얘들보면 진짜 신기함 6 ㅇㅇ 110.70 2018-12-04 0
78170 일반 빨리 퇴근하고 집가서 vr챗하고싶다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169 일반 보고 싶어서 죽을 것 같은데 어떡하지 7 ㅇㅇ 211.36 2018-12-04 0
78168 일반 무선킷 사고싶어도 1 할구 2018-12-04 0
78167 일반 모래주머니 차고 앺갬 하면 은근히 할만할거같은디 1 할구 2018-12-04 0
78166 일반 늒네가쓴 늒네를 위한 친구사귀는법 꿀팁 1 Kcalb02 2018-12-04 5
78164 일반 무선킷 돈값 하냐 6 디즈 2018-12-04 0
78163 일반 친구없는 내게 브얄챗은 마작시뮬레이터야 3 ㅇㅇ 223.38 2018-12-04 0
78162 일반 늬들 바이브 케이블 관리 어케합 4 할구 2018-12-04 0
78161 일반 븨알 헬스에디션은 없냐 3 ㅇㅇ 223.62 2018-12-04 0
78160 일반 마작치거싶다. 2 Huntere 2018-12-04 0
78159 일반 늒네 바이브 이번달에 못사게됐다 2 Kcalb02 2018-12-04 0
78158 일반 오큘 룸스케일지정하고 센서위치 옮겨도 지장없어요? 3 ㅇㅇ 223.33 2018-12-04 0
78157 일반 놀로 키넥트 장단점좀 알려주라 7 ㅇㅇ 1.245 2018-12-04 0
78156 일반 뉴비한테 친절하게 해주고 친구하면 나 찾아오는데 3 ㅇㅇ 223.62 2018-12-04 2
78154 일반 VRC마작 질문(Tanki) 14 차가비 2018-12-04 0
78153 일반 풀트 발트레킹은 보통 어떤신발에 달아? 6 123 121.188 2018-12-04 0
78152 일반 월드 커미션 하면 받을 사람 있나 8 Luche 2018-12-04 0
78151 VRC일기 경찰미코 친구 사귐 3 킹물범 2018-12-04 0
78150 일반 브알챗 유튜버 재밌는 애 없음? 11 ㅇㅇ 61.77 2018-12-04 0
78149 일반 서버 고침? 안팅기네? 1 리에 2018-12-04 0
78148 일반 근데 눈이란게 높은 해상도에 적응해버리면 그것만 쓰게됨 4 디즈 2018-12-04 0
78147 일반 ㄹㅇ 이겜친구사귀기존나힘듬 8 sapphier 2018-12-04 0
78146 일반 오히려 바이브로만 되어있는 풀트 가이드를 찾기가 힘드네 8 디즈 2018-12-04 0
78144 일반 바이브3주사용후 2 ㅇㅇ 223.39 2018-12-04 0
78143 일반 브이알챗 이틀하면서 어려운거 1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41 일반 캘리가 뭐야? 3 123 121.188 2018-12-04 0
78140 일반 최근 브알챗.gif 4 눈농 2018-12-04 10
78139 일반 혹시 하이퍼리얼 파노 쓰는 사람 있냐 1 ㅇㅇ 27.117 2018-12-04 0
78138 일반 질럿다 쉬벌 4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37 일반 스팀VR 베이스 스테이션만 있으면 다른콘토 사용가능? 2 디즈 2018-12-04 0
78136 일반 스팀 VR 지원하는 컨트롤러 머머있음? 4 디즈 2018-12-04 0
78134 일반 오큘2센서 질문 6 ㅇㅇ 223.33 2018-12-04 0
78133 일반 갓지괴 바이브 풀트 돈지랄이고 엠알이 짱이지 3 초보자아 2018-12-04 2
78132 일반 이게ㄹㅇ 올챙이적생각못한다고 7 Nyug 2018-12-04 0
78131 일반 놀로 트래킹 베이스스테이션을 천장에 달아야함? 4 123 121.188 2018-12-04 0
78130 일반 미안 ㅋㅋ꼭꼬핀 이거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29 일반 mr너모어지러운거시와요 1 호무라。 2018-12-04 0
78128 일반 놀로 허리돌아가는 문제 어찌해결함? 5 123 121.188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