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키넥트 장단점좀 알려주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157
  • 2018-12-04 04:54:50
  • 1.245
							

대충 아는건 


키넥트

장점 : 걸리적 거리는게 없음 


단점 : 뒤돌기 불가


놀로

장점 : 눕기 가능 


단점 : 걸리적 거리고 베이스 하나라 허리 잠깐이라도 막으면 날라감

  장시간 사용하다보면 허리나 다리 돌아감 



돈 생기면 둘중 하나 살려고 고민중인데 키넥트 눕는거 안되면 무적권 놀로 생각중인데 키넥트 눕는거 불가능??


xx 넵 완전 불가능 앉는 것도 불안정 183.96 2018.12.04 05:05:24
ㅇㅇ 키넥트는 서있는 자세도 부들부들거리는데 눕는건 걍 포기하지 그래 110.35 2018.12.04 05:10:45
Actority 키넥트장점 써진대로 세팅도편하고 몸에 다는것도없음. 단점 그 외 모든것 2018.12.04 05:23:41
쿨통 키넥트는 매번 초기화할 필요도 없어ㅎ 나같은 귀차니즘에겐 개꿀 2018.12.04 05:25:53
쎾쓔!!! 놀로 싼맛 2018.12.04 06:08:49
네코데코 놀로 유저인데 단점이라고 적어놓은것들은 무시해도 되는게... 1. 무선킷 아니면 헤드셋선이랑 같이 정리하면됨 2. 허리 트래커 손으로 감싸쥐고 가리고있어도 안날아감 3. 최근 Drive4VR업뎃으로 허리나 다리 트래커 도는거 많이 잡힘 쓰다가 문제있으면 Drive4VR 디스코드 채널에 놀로 풀트래킹방에 물어보면 앵간한 문제는 다 해결됨 (영어) 놀로 쓸거 못된다는애들은 예전에 잠깐 썼던애들이나 아예 써보지도않은 애들... 그리고 키넥트는 ㄹㅇ 돈낭비니까 ㄴㄴ해 2018.12.04 07:56:06
네코데코 물론 허리트래커 감싸쥔상태로 움직이거나 5분 10분 가리고있으면 문제생길수있긴하다만 그건 바이브 풀트도 마찬가지임 가격차이가 있는만큼 바이브풀트보다는 퀼 떨어지지만 말안하면 바이브인지 놀로인지 모르더라 2018.12.04 07:57: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769 일반 여기밖에 물어볼데가 없는데 강제 풀트래킹 진입현상.. 1 ㅇㅇ 219.254 2018-12-13 0
80768 일반 부스에 그 반지 목줄로도 쓸수있는건가요 4 현이.ver 2018-12-13 0
80767 일반 Q E 3 하거 2018-12-13 1
80766 일반 이 게임 클린하게 하는법 2 ㅇㅇ 175.223 2018-12-13 0
80765 일반 표정지을때 소리나게하는법좀알려주세여 2 ㅇㅇ 160.13 2018-12-13 0
80764 일반 여고생쟝...제설 끝낸고시와요... 3 공익여중생 2018-12-13 0
80763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오큘러스 샀는데요 ㅠㅠ.. 6 샴푸. 2018-12-13 0
80762 질문 steamvr 질문 2 ㅇㅇ 182.228 2018-12-13 0
80761 일반 체조하다 팅겨부럿서 1 블프 2018-12-13 0
80760 일반 바이브 첨 써보는대 글씨읽기 왜케힘듬 어우 7 ㅇㅇ 121.187 2018-12-13 0
80759 일반 트래커 신품vs중고 3 적쥐 2018-12-13 0
80758 일반 혹시 가까이에있으면 빛나는 반지 어디에있을까? 7 카디아. 2018-12-13 0
80757 일반 가상현실 머리아파서 힘들다 3 ㅇㅇ 2018-12-13 0
80756 일반 (레노버)mr 질문 2 Tetto 223.39 2018-12-13 0
80754 일반 업데이트한거 되게좋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12-13 0
80753 일반 트래커샀는데 페어링 어케시키는거지.... 2 ㅇㅇ 121.187 2018-12-13 0
80752 일반 밖에 눈 파티클 엄청 내리는데 다 꺼버리고 싶네 7 검은연 2018-12-12 3
80751 일반 컴퓨타 부품 다 도착햇는데 서멀구리스 없어서 못쓰는중 15 댕타 2018-12-12 0
80750 일반 브알챗 뭐 재밌는맵 없냐 요즘 2 ㅇㅇ 124.216 2018-12-12 0
80749 일반 더러운 오타쿠 놈들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2 0
80748 일반 연병장 거울버튼있잖아. 1 Huntere 2018-12-12 0
80747 일반 빅브라더 탈출맵2 중간에 문장맞추는거 6 ㅇㅇ 218.236 2018-12-12 0
80746 일반 개피곤하다. 4 Huntere 2018-12-12 0
80745 일반 설날에 보너스받으면 3 U_myo 2018-12-12 0
80744 일반 업뎃으로 준비물 뭐뭐 필요함? 1 ㅇㅇ 106.102 2018-12-12 0
80743 일반 살려줘시발디질거같아 3 U_myo 2018-12-12 0
80742 일반 신사 업뎃전 45프레임 7 죽은참새 2018-12-12 0
80739 일반 갤럼들 체조해라 1 USSEP 2018-12-12 0
80737 일반 꼬리 뭉게지는데 다시업로드하면 됨? 2 ㅇㅇ 219.249 2018-12-12 0
80736 일반 유니티싹밀고 다시업로드했더니 더이상해짐 6 ㅇㅇ 160.13 2018-12-12 0
80735 일반 바이브 결제하고 기다리는데 컴에 흐드미가 한칸바께 없다 7 ㅇㅇ 112.217 2018-12-12 0
80734 일반 스팀브알 재설치해도 이러누... 2 킹물범 2018-12-12 0
80732 일반 체조 뻘로 방찰때가 제일 싫음 6 으ㅡ음 2018-12-12 9
80731 질문 이거 MR 왜이럼?? 2 킹물범 2018-12-12 0
80730 일반 이거 아바타 왜이러는지 아시는분 ㅠㅠ 7 ㅇㅇ 160.13 2018-12-12 0
80729 일반 나도 체조하고싶은데!!!! 1 블프 2018-12-12 0
8072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221.153 2018-12-12 0
80725 일반 VRChat 와 비트세이버를 짬짬이 병행해온 결과.. 3 편히좀살자 2018-12-12 0
80722 일반 5시간째 유니티 건드는중인데 이유를 모르겠네 5 JinSilly 221.153 2018-12-12 0
80721 일반 이번 업데이트이후 VRC실행하려하면 무반응인데 어찌해야하죠? 2 ㅇㅇ 211.183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