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 진심 VR챗이 자기계발 게임인게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450
  • 2018-11-28 09:23:43
  • 223.39
							

이겜 한지 한 3달 되가는데
이거로 영어회화 배워서 이제 일상적인 대화는 문제없이 되는 수준이고
며칠전부터 일본어도 배우기 시작해서 지금 히라가나 떼고 가타카나 배우는 중이고
넓은집에서 풀트래킹하고싶어서 현실세계 계획 중임ㄷㄷㄷ
ㄹㅇ 갓겜

MANKALO 좋은 영향 2018.11.28 09:36:43
DDos 요즘 순기능을 많이 보네 2018.11.28 10:18: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810 일반 이겜 처음할때 뭐하는게 좋은걸까 하냐면 4 히아기 2018-11-29 0
76809 일반 다들 잘자!! 1 초보고양이 2018-11-29 0
76808 일반 개뜬금없는데 일본어 부심좀 부리고 싶어서 쓰는 글 7 히아기 2018-11-29 0
76807 일반 오늘분위기타서 같이자는친구랑 했다 1 ㅇㅇ 39.7 2018-11-29 1
76806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1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9 2
76805 일반 드디어 미니맵 구현했다 2 Bepsi 125.176 2018-11-29 2
76804 일반 vr챗 조작법이 어떻게 되나요? 6 최번개 2018-11-29 0
76803 일반 요새 느끼는 건데 여캐 입에서 4 델피늄 2018-11-29 2
76802 일반 꼬맹이 샤로 5 ㅇㅇ 2018-11-29 1
76801 일반 그 일본어 쓰는 맵 이름이 기억이 안나 2 ㅇㅇ 219.250 2018-11-29 0
76800 일반 11/30일자 스샷 1 클루 2018-11-29 2
76798 일반 새 뚜따 이쁘게 잘 된 것 같다 8 히아기 2018-11-29 0
76797 일반 유니티 로그인 질문 1 차가비 2018-11-29 0
76796 일반 아직도 키넥트 무브봉 괜찮나요 3 cleasky 2018-11-29 0
76795 일반 솔직히 여캐 입에서 3 ㅇㅇ 114.202 2018-11-29 0
76793 일반 이케멘 아바타 쓰는 새끼는 80퍼센트는 좆같다 27 ㅇㅇ 114.202 2018-11-29 31
76792 일반 뉴비 아바타 만들고 업로드 하려니까 2 ㅇㅇ 211.36 2018-11-29 0
76791 일반 복셀 모델 제작 근황 3 n00bly 125.129 2018-11-29 4
76790 일반 좆같은글 원탑 3 ㅇㅇ 223.62 2018-11-29 0
7678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고하면 이거 게속뜨는데 어케해요? 7 엠피찡 2018-11-29 0
76787 일반 hub에서 랜덤포탈타면 나오는 월드 기준이 뭐냐..?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9 0
76786 일반 두번째 미코 그림 그려왔어! 8 ㅇㅇ 175.223 2018-11-29 17
76785 일반 스팀vr 업뎃하고나서 렉이 더많이느껴짐 1 울테 2018-11-29 1
76784 일반 놀로중고 급구 1 ㅇㅇ 121.161 2018-11-29 0
76783 일반 아바타 어디서받아영? 2 엠피찡 2018-11-29 0
76782 일반 이모트 실행중에 오프하는건 어떻게 할수있음? 1 아스테리 2018-11-29 0
76781 일반 뉴비인데 뭐해야되영? 2 엠피찡 2018-11-29 0
76779 일반 오늘자 저댄 일기 1 댕타 2018-11-29 1
76777 일반 지금 월드 업로드 나만 안됨? 2 ㅇㅇ 124.58 2018-11-29 0
76776 일반 짤 왓다 27 repair 222.108 2018-11-29 10
76775 질문 븨알챗에서 키설정 머임?? 2 반도의흔한애견샵알바생 61.255 2018-11-29 0
76774 VRC일기 11-29 저댄 영상 3 Yam 2018-11-29 0
76773 일반 아까 시간플레이 올린빌런 2주시간 .. 9 ㅇㅇㅇ 121.191 2018-11-29 0
76772 일반 얘들아 지브러쉬로 여자 두상 또해왔엉 10 Bunny Y 2018-11-29 0
76770 일반 왜 블렌더로 보면 안경이 없는데 유니티로 불러오면 안경이 생기지 5 브으림 2018-11-29 0
76769 질문 유니티를 처음만지는데 완장을 넣긴했는데 팔에 안따라와요 7 YOONKI 218.156 2018-11-29 0
76768 일반 첫 설치하는데 베이스스테이션 하나가 죽었음 3 RonMaca 2018-11-29 0
76767 일반 만티스? 유니티에서 매쉬줄이는거 썼는데... 1 ㅇㅇ 124.58 2018-11-29 0
76766 일반 팔만 달아주는 커미션 있냐 ; 1 ㅇㅇ 112.151 2018-11-29 0
76765 일반 레노버 mr 살사람 댓글 주삼,, 2 debu_nezu 61.255 2018-1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