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멘 아바타 쓰는 새끼는 80퍼센트는 좆같다
글쓴이
ㅇㅇ
추천
31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93
  • 2018-11-29 16:15:49
  • 114.202
							
1. 여성 유저셨군요? 친추 부탁 드려요~

몇시간 뒤에

디코좀 알려주새요~

2.(급 목소리 깔면서)(가만히 있던 사람에게 시비)



3.(브알가진 사람에게 하는 말) 어우~ 그러고 싶을까~~

가장 좃같은건 갑자기 사람이 목소리 깔면서 여자에게 찝적대는게 너무 티나는 것이다.

4.여성유저가 AFK면 올때까지 앞에서 가만히 있는다

존나 무서움 솔직히 이거 보고 ㄹㅇ ....


그냥 아저씨가 여캐 쓰면서 사투리 구수하게 석으면서 장비처럼 껄껄 웃는게 세상에서 제일 보기 좋음.


ㅇㅇ ㄹㅇ 게임에서라도 멋진척 223.62 2018.11.29 16:18:20
idiot 3번 정말 싫다. 지도 거울보면 거울이 도망가는거 똑같으면서ㅠ 2018.11.29 16:19:38
나그네 ㅋㅋㅋㅋㅋㅋㅋ 2018.11.29 16:25:56
히아기 4번 나도 질 수 없어서 기다려봤는데 끝까지 있더라 팅길때까지 2018.11.29 16:54:38
ㅇㅇ 그런애들 대부분 차렷충임 175.211 2018.11.29 17:31:46
ㅇㅇ 병신같은 일반화 개오졌죠 ㅋㅋㅋ 씹덕 새끼가 귀여운 여자 아바타 쓰면서 하앜 거리면서 노는게 밖에서 보기엔 훨씬 역겨울 듯. 어떤 아바타를 쓰던 다 취향인거지 찐다쉑들 모인곳에서 개웃기네 ㅋㅋㅋ 112.185 2018.11.29 20:38:12
ㅇㅇ 잘불타네 ㅋㅋㅋㅋㅋ 222.107 2018.11.29 22:37:19
ㅇㅇ 그거 다 지들 혹시라도 썸타서 연애라도할까바 기대하는거임ㅋ - dc App 223.62 2018.11.29 23:19:45
음료 이케멘이 뭐지 라면종류인가 - dc App 2018.11.30 00:03:54
추0 이케멘 묵언충 븨알은 어캐생각들합니까.. - dc App 2018.11.30 02:17:54
ㅇㅇ 페미보다 불편한 게 더 많아 얘넨;; 180.230 2018.11.30 02:25:37
ㅂㅂ 리얼충. 인싸 117.111 2018.11.30 03:39:58
ㅇㅇ 헉시 페미? 211.186 2018.11.30 03:51:53
ㅇㅇ ㅋㅋㅋ즹신새끼들 끼리끼리노는거지 211.186 2018.11.30 03:52:09
이치코 개인적으로 이케맨 아바타 쓰는 사람인대 나는 남녀 구분 없이 막 꼬시고 다님 신사에서 나만나면 엉덩이 조심해 ^^ 2018.11.30 05:27:04
이치코 이번에 옷에 키스마크 넣었으니까 키스마크 있는 이케맨 아바타 신사에서 보면 아는척 하고 ㅋ 2018.11.30 05:27:29
이치코 그리고 이케멘 아바타 끼는 사람들 중에서 목소리가 진짜 좋은사람은 30퍼 정도 뿐이고 나머지는 꾸민 목소리임 2018.11.30 05:28:02
이치코 나도 어느정도 꾸민 목소리 이긴 하지만 사람들 한태 인사만 해도 목소리 깔고 말해달라 목소리 좋다 그러니까 2018.11.30 05:28:33
이치코 현실에서는 한번도 못 들어본 말들을 vrc에서 들으니까 내가 괴리감 느껴서 과몰입도 못함 ㅋㅋㅋㅋㅋㅋ 2018.11.30 05:29:12
tntnt 2018.11.30 09:31:16
Yua 그냥 키큰 잘생긴 남캐 말하는거 2018.11.30 09:54:02
11월에적금깸 2018.11.30 10:06:38
ㅇㅇ 미친 랜선 너머로 찐내가 진동하네; 시발년아 27.117 2018.11.30 10:07:42
바텐더 막줄ㅋㅋㅋㅋㅋ 2018.11.30 12:07:30
후라이드맛치킨 키스마크보자마자 블락해달란 뜻인가 2018.12.01 10:48:42
민핀 2018.12.08 00:16:31
히토리봇치 ㄹㅇ 재수없음 182.226 2018.12.11 13:4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908 일반 브알챗 하고싶은데 12 쎾쓔!!! 2018-12-03 0
77906 질문 오큘 사려고하는데 1월말쯤에 컴터성능이 얼마나 돼야함 4 일이삼사 222.114 2018-12-03 0
77905 일반 오늘은 서버 ㄱㅊ냐 3 Nyug 2018-12-03 0
77904 일반 그저께 h방 갔는데 퍼블릭에서 벗고있어서 놀람 1 ㅇㅇ 112.151 2018-12-03 0
77903 일반 오큘러스11번가 5 ㅇㅇ 222.237 2018-12-03 0
77902 일반 어째...현실보다... 1 ㅇㅇ 124.60 2018-12-03 0
77900 질문 원하는 아바타는 어캐찾지? 3 sapphier 2018-12-03 0
77899 일반 다크소울 아바타 월드 Firelink Shrine 지금까지 찾은 아바타 4 토리코난 2018-12-03 1
77898 일반 저녁이나 새벽체조는 없낭 4 철수 210.222 2018-12-03 0
77897 일반 어제 첨으로 H방 가본썰 6 ㅇㅇ 110.70 2018-12-03 16
77895 일반 나도 어느쪽에서는 변태소리듣고 1 히아기 2018-12-03 0
77894 일반 보이스로 ㅋㅋㅋ귀여워 들으면 기분 졸라이상함 2 ㅇㅇ 223.62 2018-12-03 0
77893 일반 다들 여기서 이러지말고 브알챗이나 가자. 1 빠쓰 2018-12-03 0
77891 일반 탄압이유 = 공익 퇴근시간 되니까 정공들 다 들러붙음 1 ㅇㅇ 125.129 2018-12-03 2
77890 일반 분탕글아닌데왜삭제? 7 sapphier 2018-12-03 2
77889 일반 지금갤 이대로 가면 1 초보고양이 2018-12-03 0
77888 일반 지금 분탕이 짜증나는사람 참고해 2 ㅇㅇ 110.70 2018-12-03 0
77887 일반 무조건 글 지우고 보는것도 좋은 방법은 아님 2 으ㅡ음 2018-12-03 0
77885 일반 브갤 좆목으로 불안타는방법 1 메모좡 2018-12-03 0
77884 일반 h방에 깊은 흥미가 있는데 6 나루호농 2018-12-03 0
77880 일반 h방에서 막 열심히 하는데 상대방 자-위하기 시작하면 5 ㅇㅇ 222.96 2018-12-03 2
77878 일반 2세대 vr기기는 얼만큼 좋아질까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0
77874 일반 빼빼로날에 저장했던거 9 MANKALO 2018-12-03 4
77869 일반 무급 봉사직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는것도 뭐하긴한데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866 일반 VRC 한국인특 5 ㅇㅇ 223.62 2018-12-03 0
77863 일반 바이브프로 구매하려는데 질문좀 12 ㅇㅇ 223.33 2018-12-03 0
77862 일반 이 갤에 하루종일 있으면서 인생바칠 사람이 있을까 3 히아기 2018-12-03 0
77861 강좌/정보 분탕에 대처하는 옳바른 자세에대해 알아봅시다 6 ㅇㅇ 110.70 2018-12-03 24
77859 일반 바이브 프로 트래커 고정 사진 6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858 일반 아 뭐야 왜또불타 3 포도초콜렛 2018-12-03 0
77857 일반 유니티 모델 업로드하려는데 자꾸 이렇게됨 도와주라 5 ㅇㅇ 203.152 2018-12-03 0
77856 일반 완장들 일 존나잘하는거 모르냐 2 ㅇㅇ 223.38 2018-12-03 12
77855 일반 이미 난 포기했슴 12 MANKALO 2018-12-03 7
77854 일반 1년간 쓰다듬기만 가능 vs 1년간 쓰다듬받기만 가능 6 ㅇㅇ 223.62 2018-12-03 0
77853 일반 으윽 족목갤 2 G군 2018-12-03 3
77852 일반 뭔일났음? 3 빠쓰 2018-12-03 0
77849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벨트랑 스트랩도 사야되나요? 6 최번개 2018-12-03 0
77848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 업로드할려고하면 애들이 풍선마냥 부푸는데 어떻게함? 6 ㅇㅇ 203.152 2018-12-03 0
77847 일반 어느 갤을 봐도 자기들 완장은 좆같아하더라 1 히아기 2018-12-03 0
77846 일반 리다이가갤주였을땐이렇게까지분탕없었는데 1 ㅇㅇ 175.223 2018-12-03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