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이나믹본
글쓴이
neco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353
  • 2018-11-28 04:57:40
							

치마같은거에 다리안뚫게 하려는거 말고는 상위본에 박아도 상관없다고봄..

10만원이든 만원이든간에 요는 다이나믹본을 제대로 넣냐 안넣냐잖음


다이나믹본 넣는 수치도 넣는곳도 다 제각각이고 자기마다 넣는 방법이 달라서

넣어주라는 사람이 꼭 어떻게 넣어달라 이렇게 말하는거아니면 자기가 넣는 방법대로 넣는게 당연한것 아닌가


그사람이 다이나믹본을 개판으로 넣어놨으면 당연히 잘못댄거긴한데

다이나믹본 상위본에 넣었다고 머라하는건 조금.. 

상위본에 넣은게 돈값을 못한다 불만이다 하면 하위본에 넣어달라고 다시 피드백 넣으면 당연히 하위본에 다시 넣어줄거임

사람마다 넣는 방법이 다르니까 


나두 진짜 다이나믹본 마니 넣어봤는데 상위본에 넣는다고해서 티나는것도 별로없는거같음 

오히려 하나하나 넣었을때가 더 조잡해보일때도있음 

다리 안뚫게 할때나 하나하나 넣어주는거지 


요약: 다이나믹본 넣는방법은 각자취향인듯

 보리

neco 글고 다들 긴머리 아바타 할때.. 가슴이랑 어깨랑 목에 다 콜라이더 넣냐.. 난 안넣는데 어차피 그거해도 다 튀어나오는데 2018.11.28 05:01:05
큐리스 안넣는게 좋은거임. 컬라이더 없어도 수치만 적절히 맞춰주면 안거슬릴 정도로 나옴. 넣아봐야 왠만하면 다 뚫리는데다 컬라이더가 프레임 잡아먹는 주범이라 되도록이면 안쓰는게 좋음. 게다가 머리통에 컬라이더 잘못넣으면 충돌 연산 계속 되서 프레임테러 오지는데 사람마다 달라서 의도치 않은 정치질 되기 딱 좋음. - dc App 2018.11.28 06:02:22
neco 2018.11.28 06:21: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630 일반 12/3일자 스샷 6 클루 2018-12-02 3
77629 일반 좆목겜에서 좆목이 뭐가 어때서! 2 JJY 2018-12-02 1
77628 일반 지금 갤주 별로 쓸모 없어보이는데 16 ㅇㅇ 223.62 2018-12-02 25
77627 일반 님덜 이겜 너무 어려워보이는데여 2 ㅇㅇ 175.223 2018-12-02 0
77626 일반 UnityChanToonShader 1 dddd 58.232 2018-12-02 0
77625 일반 아니 야 좆목이던뭐던 4 Kcalb02 2018-12-02 1
77624 일반 싸우지말고 섹스해 섹스 1 레콘 2018-12-02 0
77623 일반 프레임 10 고정 현상 미치겠네 2 ㅇㅇ 116.122 2018-12-02 0
77622 일반 근데 좆목 좆같단 소리가 좀 안나오기 힘듬 16 긴긴 2018-12-02 13
77621 질문 손동작 버그 이거 어찌 고침? 5 ㅇㅇ 175.196 2018-12-02 0
77620 질문 여러분! 유니티! 도움! 3 차가비 2018-12-02 0
77619 일반 이런 아바타 있었으면 좋겠다 1 킹물범 2018-12-02 1
77618 질문 이 에러뜨면서 몸이 땅에 박혀있는데 왜이럴까 2 차가비 2018-12-02 0
77617 일반 브이알챗 글카 1060 으로도 풀트래킹 가능 ? 13 ㅇㅇ 121.187 2018-12-02 1
77616 일반 월드아바타 표정 바뀌는거 버그 고치는법 아는사람 ㅠ제발,,ㅠ 2 ㅠㅠ으앙 211.208 2018-12-02 0
77614 일반 뭔 그룹? 왜 자꾸 그룹 얘기 나오냐 1 tntnt 2018-12-02 0
77611 일반 바이부 조금이라도 아껴서 살 방법없나 3 ㅇㅇ 124.58 2018-12-02 0
77610 일반 완성된 아바타에 펜같은거 넣어주는 커미션 하는데 9 ㅇㅇ 121.144 2018-12-02 3
77609 일반 지브리 맵 예쁘네 1 키라라카 2018-12-02 1
77608 VRC일기 12-02 저스트 댄스 !! 12 Yam 2018-12-02 1
77607 일반 외국인이 다크소울3 왕들의 화신 스킨 쓰는거 봤는데 2 토리코난 2018-12-02 0
77606 질문 눈깜빡임이 죽었는데요... 1 Lucia 2018-12-02 0
77605 일반 혹시 비내리는 효과 강좌글같은거 있을까 ? 6 ㅇㅇ 118.33 2018-12-02 0
77604 일반 이거 뭐냐? 4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601 일반 저번에 브랄챗이랑 비슷한 게임 있다고 본거같은데 1 ㅇㅇ 112.161 2018-12-02 0
77599 일반 브알챗 가라앉는 소리가 들린다 1 ㅇㅇ 222.108 2018-12-02 0
77597 일반 으어..VR에서 짤이랑 똑같이 연습하는 닝겐목격.. 1 리에 2018-12-02 4
77596 VRC일기 오늘 VRCHAT에서 만난 사람들 2 증기 183.107 2018-12-02 0
77595 일반 뉴비 vr사기전 마지막 질문 8 ㅇㅇ 124.58 2018-12-02 0
77594 일반 이겜 하면서 씹덕들 공감갈거다 9 ㅇㅇ 59.1 2018-12-02 0
77593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어케삼 2 1234 61.81 2018-12-02 0
77592 일반 이 아바타 출처나 사이트를 알고싶습니다. 1 ㅇㅇ 49.167 2018-12-02 0
77591 일반 라무네그렷다 7 라무네애호가 1.238 2018-12-02 16
77590 일반 서버 왜이래 진짜... 1 킹물범 2018-12-02 0
77589 일반 서버병신문제가 나뿐만이 아니었구나 1 ㅇㅇ 219.254 2018-12-02 0
77588 일반 VR늅이 감히 질문드립니다 2 ㅇㅇ 121.187 2018-12-02 0
77586 일반 MR + 1050ti 돌아감? 13 ㅇㅇ 125.180 2018-12-02 0
77585 일반 이 게임 아직 일본인 많아요? 16 ㅇㅇ 14.47 2018-12-02 0
77584 질문 화면 툭툭 끊기는데 무슨 문제인 지 아는 사람 7 ㅇㅇ 116.122 2018-12-02 1
77583 일반 지금도 서버 상태 안 좋아요? 3 검은자까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