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 1050ti 돌아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586
  • 2018-12-02 14:09:56
  • 125.180
							

차렷충이 그지여서 MR 이라도 살까싶다는데

저 조합이면 프레임 제대로 나오기는 함?


경험해보지 못한 글카라 잘모르겠는데

ㅇㅇ 1060은 되긴함 223.62 2018.12.02 14:10:49
ㅇㅇ 나 노트북인데 7700에 1050 16gb로 mr 잘만하고있음 222.234 2018.12.02 14:11:52
ㅇㅇ 잘 돌아감 그래피카드 높을수록 렉이 덜거리는 차이지 39.7 2018.12.02 14:12:54
ㅇㅇ 근대 cpu는 뭐임.? 39.7 2018.12.02 14:13:39
ㅇㅇ 모르겠는ㄷ.. ㅈㅁ 125.180 2018.12.02 14:14:58
ㅇㅇ 라이젠5 1600 125.180 2018.12.02 14:15:24
ㅇㅇ ㄳㄳ 125.180 2018.12.02 14:15:45
은사나사 1050ti에 MR인데 옵션타협 좀 보고 사람 우글거리는 곳 피하면 플레이에 크게 지장은 없음 2018.12.02 14:39:50
ㅇㅇ 처음에 나 mr 삿을때가 950이였음 지금은 1060이라 좀 나은데 950에선 스팀 vr 홈에서 있을 수가 없을정도로 렉 쩔고 프레임 존나 낮았는데 지금은 프레임은 둘째치고 그래도 충분히 이용 할 만큼은 됨 브알쳇에선 사람 많은데선 못버티는거 보니까 역시 브알쳇은 cpu가 더 중요한듯 i5 6500으론 죽을맛임 211.184 2018.12.02 14:40:34
ㅇㅇ 라이젠 1600 1050샤 사람 많으면 렉걸림 218.150 2018.12.02 14:41:19
ㅇㅇ 저댄같이 영상나오면 더 심함 218.150 2018.12.02 14:41:38
ㅇㅇ 땡스 브로타치 125.180 2018.12.02 15:25:07
큐리스 i5 4세대, 렘 8GB, GTX760, MR 사용중 옵션 타협보고 즐기면 풀방되있는 그런데만 피하면 문제없이 플레이 가능. 이펙트 제작이 주력이라 프렌드방에서 이펙트 빵빵 터트리고 다녀도 문제 없었음. 2018.12.02 16:11: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59 일반 바이브는 어떻게 엎드리나요? 4 최번개 2018-12-06 0
78757 일반 이것 페어링이 잘 된거니? 6 123 121.188 2018-12-06 0
78756 일반 가상인터넷공간에 중독되면 안 되는 이유 5 음료 2018-12-06 4
78755 일반 VR도 성능차이가 심함? 7 ㅇㅇ 121.161 2018-12-06 0
78754 일반 얘들아 놀로 페어버튼이 이거 아니야? 5 123 121.188 2018-12-06 0
78753 일반 그저께부터 VR챗이 심각하게 렉걸린게.. 2 ㅇㅇ 2018-12-06 0
78752 일반 카메라 저장경로 바꿀 수 있나요? 2 최번개 2018-12-06 0
78751 일반 i5 8500에서 i7 8700가면 체감 큰가요? 2 ㅇㅇ 223.62 2018-12-06 0
78750 일반 vr챗보다 아바타 만들기가 사양 더 타네요. 1 최번개 2018-12-06 0
78749 일반 뉴비들 질문글 안올려도될만큼 정리되어있는글 1 ㅇㅇ 182.231 2018-12-06 6
78748 일반 얘들아 놀로 프로그렘 이거 연결되면 불들어오니? 3 123 121.188 2018-12-06 0
78747 일반 친구목록 정리방법있어? 7 초보고양이 2018-12-06 0
78746 일반 으악 놀로 개갓애 오고서 설치하는데 연결조차 모르겠어 14 123 121.188 2018-12-06 0
78745 일반 카메라로 사진찍고 확인하는거 말인데 6 네코데코 2018-12-06 0
78744 일반 안이근데 이케맨압타+VR끼고오면 8 일이삼사 211.36 2018-12-06 2
78743 일반 인간은 겸손하고 영리하지만 집단이 되면 무례하고 멍청해진다 1 ㅇㅇ 121.161 2018-12-06 0
78741 일반 이케맨압타 젤유우명한건 이거임 5 일이삼사 211.36 2018-12-06 1
78740 일반 일본인에게 인기가 많아지는거에 좆도 관심없으니까 8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2-06 4
78738 일반 존버 존버... 6 JJY 2018-12-06 1
78737 일반 닉알려진 갤럼들 싹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12-06 2
78736 일반 과몰입 미치겠네 7 ㅇㅇ 223.62 2018-12-06 7
78735 일반 넘모 야하다 2 공배기 2018-12-06 0
78734 일반 일본인들 사이에서 진짜 인싸되는법 1 ㅇㅇ 124.58 2018-12-06 0
78733 일반 2600x rtx2070 16g 바이브 가능? 5 ㅇㅇ 180.59 2018-12-06 0
78732 일반 얘들아 놀로 지금막 왔는데 컨트롤러가 인식안되는 이유는 13 123 121.188 2018-12-06 0
78731 일반 일본애들 안에서 인싸되는법 2 JJY 2018-12-06 0
78730 일반 추가,정보) 마요네즈 활용법 알려준다 20 초보자아 2018-12-06 20
78729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커 어찌 설치하냐 7 123 121.188 2018-12-06 0
78728 일반 그러고보니 나도 가는 목소리듣고 반응한적 있음. 5 ㅇㅇ 175.223 2018-12-06 0
78727 일반 이상하게도 잠이줄어들고있음 11 G군 2018-12-06 2
78726 일반 부스에 있는 아바타들 텍스쳐 크기 몇짜리임? 3 ㅇㅇ 183.101 2018-12-06 0
78725 질문 고프로 밸트 질문좀 받아주세여 1 ㅇㅇ 2018-12-06 0
78724 일반 혼종용 베이스 트래커 해외직구할가 공홈에서살가? 7 ㅇㅇ 180.150 2018-12-06 0
78722 질문 mr도 고개짓할수있는건가요? 6 ㅇㅇ 222.112 2018-12-06 0
78721 일반 바이브 멕라렌 에디숀 4 으ㅡ음 2018-12-06 0
78720 일반 나 사실 어제 11시간 반 잠. 2 Huntere 2018-12-06 0
78719 일반 의외로 한국어는 양키들에게 인기가 있더라 3 ㅇㅇ 39.7 2018-12-06 0
78718 일반 Blood Dragon [GOD] 4 ㅇㅇ 121.140 2018-12-06 0
78717 일반 외국살면서 아마존으로 바이브사면 2 Nyug 2018-12-06 0
78716 일반 컨셉잡고놀기는 서방 덕질은일본 정치나 먹고사는건 한국 2 ㅇㅇ 211.219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