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캐릭터가 팔척귀신이 되는데 왜이런걸깤ㅋㅋㅋㅋㅋ
글쓴이
차가비
추천
16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048
  • 2018-11-27 06:47:43
							



기존 상태에서는 괜찮은데 애니메이션만 넣으면 저렇게 변하네


왜 그런걸까... 뭔가 추측가는거라도 있을까?

GEORGIA 뭔가 공포맵에 어울리는 디자인이네;; 2018.11.27 06:51:11
ITOAR 뭐건드린거야 사실대로 말해 ㅋㅋㅋ 2018.11.27 06:51:22
하루사메 아시발수업중인데 ㅋㅋㅋㅋㅋㅋ - はるさめ 2018.11.27 06:52:02
차가비 멀쩡한 척 공포맵 돌아다니다가 딱 놀라는 지점에서 이모트 키면 완벽 2018.11.27 06:52:30
차가비 판사님 저는 이모트밖에 조절 안했습니다 2018.11.27 06:52:40
하루사메 일단 애니메이션은 사본이든 원본이든공유하니까 사본캐릭만들어러 애니메이션만들어서 적용해보셈 ㅋㅋ - はるさめ 2018.11.27 06:52:42
차가비 나도 저거보고 어이없기보다는 웃음보다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27 06:52:51
차가비 사본캐릭터로 테스트했는데도 저렇더라구, 애니메이션 만들기전에 캐릭터 스케일 조절했었는데 그것때문에 그런가 2018.11.27 06:53:17
ㅇㅇ 컨셉 ㄱㄱ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27 06:55:26
차가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사가서 해볼까 2018.11.27 06:55:41
GEORGIA 그런데 시발 지금 보니까 눈은 또 왜 아헤가오눈이야? 2018.11.27 06:57:04
ITOAR 우선 애니메이션으로 넘어갔을때 스케일 변경되는거 있는지 확인해서 그거 없애버려 2018.11.27 06:58:27
쎾쓔!!!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27 07:00:09
디씨해파리5년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근데 방법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8.217 2018.11.27 07:02:06
ㅇㅇ 컨셉가즈아 121.136 2018.11.27 07:03:44
ㅇㅇ 엌ㅋㅋ 애니메이션 할때 늘어나는거 나는 손가락만 늘어나긴했는데 본위치 맞춰서 고쳐짐ㅋㅋ 122.47 2018.11.27 07:06:51
NK08 웃음벨ㅋㅋㅋㅋㅋㅋㅋ 2018.11.27 07:11:30
repair 모 건들인거아냐 ?나도 유니티에서 머 한번 누르니까 허리가 매우 길어져서 그냥 컨셉용으로씀 ㅋㅋ 개꿀잼이야 저거 벽에 붙이면 팽이처럼 돌아감 39.7 2018.11.27 07:14:02
공익여중생 ㅋㅋㅋㅋㅋㅋ 2018.11.27 07:19:49
xx 스케일 만진 거 같은데 183.96 2018.11.27 09:09:06
xx amature 스케일 만진 거 없나 확인해보셍 183.96 2018.11.27 09:09:26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8.222 2018.11.27 10:03: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426 일반 형님들 이게 빠밤폼 맞습니까 4 ㅇㅇ 39.119 2018-12-02 0
77425 일반 VRChat도 월드 앱스토어처럼 해주면 좋겟다 1 ㅇㅇ 223.33 2018-12-02 0
77423 일반 오큘 버튼눌림현상 어캐 해결방법없나. 2 ㅇㅇ 220.74 2018-12-02 0
77422 일반 풀트 키조정없이 잘되는 유료캐릭있음? 4 ㅇㅇ 2018-12-02 0
77421 일반 드디어 해냇당! 5 ㅇㅇ 61.83 2018-12-02 1
77420 질문 월드제작할때 픽업물건닿으면 텔포어떻게해요? 1 ㅇㅇ 116.121 2018-12-02 0
77419 일반 커미션 어디에 맡기지.. 12 Ciao 2018-12-02 0
77418 일반 오!해주신대여 킥보드타고 바로출발!?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17 일반 아래 길잃은 어린 중고붕아 이거사라.. 2 ㅇㅇ 218.156 2018-12-02 0
77416 일반 이거 스팀 vr에 컨트롤러 배터리 낮다고 뜨는게 몇퍼정도 남은거지 1 ㅇㅇ 2018-12-02 0
77415 일반 오큘쓰다 바이브 컨트롤러쓰는데 1 ㅇㅇ 2018-12-02 0
77414 일반 이건어때요?? 1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13 일반 로그인이 안대 도와줭 2 ㅇㅇ 121.188 2018-12-02 0
77412 일반 얼마전 각종 vr기기 컨트롤러 체험해봤는데 5 쎾쓔!!! 2018-12-02 0
77411 일반 꼬리 아래에서 시작 괜찮은데? 7 Yua 2018-12-02 0
77410 일반 아하 그럼 얼마쇼부봐? 걍걸러? 14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09 일반 킷슈 피부 살짝 태워볼까 12 아루라테 2018-12-02 0
77408 일반 영어 실력 올리는 꿀팁!! 4 눈깔이 114.202 2018-12-02 0
77406 일반 이해가 안가는것 14 눈깔이 114.202 2018-12-02 0
77405 일반 이거 50쇼부해샤 살까? 5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04 일반 일요일 출근시키는 회사 4 쎾쓔!!! 2018-12-02 0
77403 VRC일기 아니씨발 좆일뽕오타쿠새끼들 이거왜이러는거임?.txt 11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2 1
77402 질문 booth에서 아바타를 구매했는데 유니티패키지 파일이 없어요 ㅠㅠ 14 ㅇㅇ 59.5 2018-12-02 0
77398 일반 친구가 사진 보내줬는데 4 Kcalb02 2018-12-02 0
77397 일반 서버 왜이러지.. 2 린티아 2018-12-02 0
77395 일반 으아니 여러분 정신병자 게임하세요? 5 ㅇㅇ 211.36 2018-12-02 4
77394 일반 냄새나는 놈들아 하나콘이나 보고가 13 sing)Hana 2018-12-02 21
77393 일반 개인 취침용으로 쓸려고 월드 처음 만들어보는데 16 검은연 2018-12-02 1
77391 일반 라무네 치마 어케없앰? 1 ㅇㅇ 61.83 2018-12-02 0
77389 일반 현재 VRCMODS 상황 3 ㅇㅇ 211.176 2018-12-02 0
77388 일반 공홈에서 주문하면 보통 며칠걸림? 1 ㅇㅇ 124.254 2018-12-02 0
77386 일반 난 신사 존나 재밋던데 3 Findings,keeping. 2018-12-02 0
77385 질문 님들 이아바타캐릭터를 일반캐릭으로 설정어떡캐하나요? 4 ㅇㅅㅇ 59.8 2018-12-02 0
77384 일반 보딱들 왤케 역사좋아해.. 6 ㅇㅇ 219.251 2018-12-02 0
77383 일반 최근에 그신사 경험담 2 ㅇㅇ 211.36 2018-12-02 2
77382 일반 복셀미코 아바타 5 ㅇㅇ 123.213 2018-12-02 0
77381 일반 그 신사나 벚꽃맵썰은 마치 군대썰과 같다 3 ㅇㅇ 223.33 2018-12-02 2
77380 일반 오늘 역대급 아침체조네ㅋㅋㅋㅋㅋㅋ 2 ㅇㅇ 1.248 2018-12-02 0
77378 일반 바디수정하면 텍스쳐맵도 다시만들어야되는거? 2 적쥐 2018-12-02 0
77376 일반 내 생각에 브알챗은 정공겜이 맞음 4 ㅇㅇ 118.218 2018-12-01 2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