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하 그럼 얼마쇼부봐? 걍걸러?
글쓴이
초보자에융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410
  • 2018-12-02 03:53:17
  • 175.223
							

바이브 사설수리가 구진가
50이어도 비싸다니 ㅋㅋㅋ
45에쇼부봐? 40?
아님 다물고 쌉걸러


ㅁㄹㄴㅌㅁㅈ 그냥 걸러.. 2018.12.02 03:53:47
츄르 직구는 거르고 정발을 사자 2018.12.02 03:54:01
초보자에융 아... 내가 돈 정말 많이써야 50이라 포기해야겠다 ㅠ 175.223 2018.12.02 03:55:08
아루라테 바이브 고장 개복치처럼 갑자기 나는경우 많은걸로 들어서 돈 아끼려고 중고사는거면 그냥 기간 빵빵한 정발중고를 사는게 나음 2018.12.02 03:55:22
츄르 조금만 더모아서..ㅠ 2018.12.02 03:55:39
초보자에융 아 돈이없는게아니라 돈은 풀트살정도로 많은데 Vr에 그만큼의 투자는 못하겠다는거야 ㅎ 175.223 2018.12.02 03:57:40
초보자에융 잘고장나는구나.. 국내바이브들은 다들 60이나65에팔아서.. 걍 오큘이나 중고로 사야겠다 고마웡 175.223 2018.12.02 03:58:18
ㅇㅇ 아니 바이브써보지도않고 다들 무겁다 개복치다 난리지 211.36 2018.12.02 03:59:01
ㅇㅇ 에초에 저판매자도 갤럼일수도있을텐데.. 211.36 2018.12.02 03:59:21
초보자에융 Vr방가보면 무겁긴하더라 ㅋㅋ 175.223 2018.12.02 04:00:30
ㅇㅇ 고장 잘안난다쳐도 작년꺼면 슬슬 고장날법하지 175.211 2018.12.02 04:01:28
울테 신경쓰이면 그냥 오큘 신품사자 2018.12.02 04:03:30
Yua 개복치 맞는데 2018.12.02 04:05:02
Yua 얼마전에 트래커 AS받고 최근에 컨트롤러 하나 터치패드 완파 하나는 약간 병신됨 2018.12.02 04:05: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48 일반 나 어떡함 21 극락정토 2018-12-04 13
78247 질문 원장선생님아바타 있는곳아는분? 5 ㅇㅇ 220.122 2018-12-04 0
78246 일반 ㅁㅊ 표정이 1 (Kalo) 122.32 2018-12-04 0
78245 일반 빨리 퇴근하고 VRC하고 싶은데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44 일반 부스에서 이 아바타 사본 갤럼 있어? 11 ㅇㅇ 110.70 2018-12-04 0
78243 일반 혹시 이거만 사면 vr챗 가능한가요?? 6 ㅇㅇ 59.2 2018-12-04 0
78242 일반 브알 선때매 고민하는 중생 도와주셈...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41 일반 기숙사 살아서 그런가 mr에서 넘어갈 필요성을 못느끼겠음 3 긴긴 2018-12-04 0
78240 일반 유니티 초기화 하는법 아는사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39 일반 아 이젠 허브에서 랜덤포탈로 아무리 날아가도 봤던데밖에 안가...ㅠ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4 0
78238 일반 바이브 헤드셋에서 렌즈간 거리가 뭔가요? 2 최번개 2018-12-04 0
78237 일반 ㅋㅋ 십 멀티탭 전원을 안넣어서 바이브 안켜지는거엿너 1 꼬추박사 2018-12-04 0
78236 일반 신사 재미있음 1 cv52468 39.7 2018-12-04 0
78235 일반 너클콘 바이브 신제품이랑같이나와라 호환안되게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234 일반 이거 커스텀아바타 씹가능이라는거 맞지? 2 RonMaca 2018-12-04 0
78233 일반 과몰입 성공했다는게 기준이 머냐 4 ㅇㅇ 175.223 2018-12-04 2
78232 일반 문제가 뭐야 대체 !!ㅜ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31 일반 아 나도 여자목소리 내보고싶다 2 TrollingMaker 2018-12-04 0
78230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피부색 밝게하는법 있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27 일반 뉴비 오늘은 할일이 10시부터 있어서 뱅 가능 1 Kcalb02 2018-12-04 0
78226 일반 병1신들아 중딩도있다는대 변태글 싸지말고 11 쎾쓔!!! 2018-12-04 6
78225 일반 바이브 좋은것이와요오 11 Ƶᴇɴᴏɴ 2018-12-04 1
78224 일반 집가는 시간이 가장 설레더라 4 라찌 2018-12-04 0
78222 일반 짜피 너클콘 살건데 3 네코데코 2018-12-04 0
78221 일반 쉐이프 키 없으면 뭐넣어야됌? 1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20 일반 주인님을 찾고싶다 7 ㅇㅇ 110.70 2018-12-04 3
78219 일반 좋아하는사람한테 매도당하고싶다 5 ㅇㅇ 223.39 2018-12-04 1
78218 일반 아까 글쓴 중딩입니다.조언 고마워요. 2 ㅇㅇ 112.148 2018-12-04 0
78217 일반 안경조아 2 하벤하이드 2018-12-04 0
78216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이 창 어떻게 열어? 4 차렷충아닌사람 2018-12-04 0
78215 일반 브얄하는 중딩이고 뭐고 다 좋은데 9 ㅇㅇ 175.223 2018-12-04 6
78214 질문 래노버 MR에다가 오딧세이 컨트롤러 괜찮냐?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213 일반 보디 이거 뭐 어케해야대냐 6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12 일반 이베이 키넥트 요거사면댐? 4 ㅇㅇ 122.42 2018-12-04 0
78211 일반 vrchat 최소! 사양 ㅠㅠ 9 ㅇㅇ 117.111 2018-12-04 0
78210 일반 이상한건지 당연한건지 모르겠는데 .. 5 ㅇㅇ 211.36 2018-12-04 0
78208 일반 이제 안경 없이 VR 가능함 ㅎㅎ 8 디즈 2018-12-04 0
78207 일반 빨리 집가서 3 레모네이드 2018-12-04 0
78205 일반 Vr챗 하는 중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18 ㅇㅇ 112.148 2018-12-04 0
78204 일반 저댄방의 현실 8 119.149 2018-12-0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