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오큘에서 바이브 풀트 업글하고싶은데
글쓴이
블루길매운탕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973
  • 2018-11-27 00:58:25
							

1. 바이브 풀트 풀셋 하려면 얼마정도들음?

컴사양은
i7 8700
램 16GB
메인보드 z370
파워 650w 직렬 이랬나 일반 650보다 쌔다거 했음

2.오큘 있는거 상자 다있고 센서 +1 이라 센서 3개인데
중고나라에 팔면 얼마정도에 팔수있을까?
중고나라 한번봤는데 그냥 오큘을 45~50정도에 팔던데

- dc official App
카디아. 바이브 80 + 트래커 45 + 오디오 스트랩 15 이정도 ? 2018.11.27 01:00:20
블루길매운탕 바이브는 일반이랑 프로중 어떤거?? - dc App 2018.11.27 01:01:00
울테 브가가 뭔지안적혀있네 일단 그래픽사양은 오큘이랑 동일하고 시퓨부담은 오큘보다 20%정도 적음 중고가격은 시세보고 알아서 팔자 2018.11.27 01:01:24
카디아. 나는 최고뽕 뽑고싶거나 화질에 졸라 민감하다 아니면 일반판 가는거로 2018.11.27 01:01:25
블루길매운탕 오키 - dc App 2018.11.27 01:02:04
블루길매운탕 일반판이랑 프로랑 다른게 뭐양?? - dc App 2018.11.27 01:02:19
카디아. 화질차이가 가장 크고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가 조금 더 넓다고 들었어 그 이외에는 비슷비슷 2018.11.27 01:04:08
블루길매운탕 2018.11.27 01:04:44
블루길매운탕 일단 방이 너무 작으니 나중에 방을 옮기거나 그런뒤에 사는게 나으려나 - dc App 2018.11.27 01:05:10
ㅇㅇ ㄹㅇ 개추천합니다 근데 플레이공간이 2m 1.5m안나오면 시작자체가 안될수도있으니 주의 - dc App 2018.11.27 01:08:43
블루길매운탕 공간이 너무 적어서 슬픔...거기다 내가 작기라도하면 어떻게든 할텐데 거구라.. - dc App 2018.11.27 01:09:56
CirrusLogic 3일전에 오큘 2센서 40에 올렸는데 어제 거래함 2018.11.27 02:12:15
CirrusLogic 생각보다 오큘 찾는사람이 별로 없는듯. 중고나라에 3센서 45만원 한 4~5일째 안팔리는거같던데 2018.11.27 02:12:44
블루길매운탕 아마 블프 지나고 난뒤라 그런듯 - dc App 2018.11.27 02:56: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702 일반 님들 저 입문함 3 RonMaca 2018-11-29 0
76701 일반 힛갤먼데 ㅋㅋㅋㅋㄱ 1 sing)Hana 2018-11-29 0
76699 일반 벡스포에서 마론 봤을땐 별로처럼 보여서 안껴봤었는데 3 아루라테 2018-11-29 0
76698 일반 MR 유저들은 꼭 에네루프 프로 건전지 쓰자 11 은사나사 2018-11-29 0
76697 일반 바이브 일반콘이랑 프로콘이랑 뭐가 다른거지 1 디즈 2018-11-29 0
76696 일반 이 겜 노래방이 의미가 있음? 5 Cactus_Road 2018-11-29 0
76695 일반 바이브로 갈아탄지 일주일도 안됨 14 Derinma 2018-11-29 0
76694 일반 그래도 여긴 가끔보면 디시아닌거같음 9 츄르 2018-11-29 2
76693 일반 VR OLED 번인 현상 대비 10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1-29 5
76692 일반 뱅 재밌음? 6 ㅇㅇ 221.153 2018-11-29 0
76691 일반 요즘갑자기 vr기기 중고시세 떡락하는데 3 ㅇㅇ 2018-11-29 0
76690 일반 시간 지나니까 과몰입 줄어드는거 맞는거같음 1 린코 2018-11-29 0
76689 질문 아바타 업로드가 안되는데 1 inka 211.114 2018-11-29 0
76688 일반 흰이름 엄청보이네 2 ㅇㅇ 218.144 2018-11-29 0
7668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세트 팜 5 Somangya 2018-11-29 0
76686 일반 요즘 과몰입이줄어드는것같음 3 아스테리 2018-11-29 0
76685 일반 요근래 너무 피곤한 것 같아. 13 라찌 2018-11-29 0
76683 일반 요즘 애니 캐릭터들 아바타로 1 ㅇㅇ 175.126 2018-11-29 0
76682 질문 mr 사설업체에 수리 보냈는데 55 토끼먹는당근 2018-11-29 1
76681 일반 친구들이랑 VRchat에서 아제태스트 중인데... 13 ㅇㅅㅇ 221.153 2018-11-29 0
76680 일반 처음으로 VR챗 해보는데 초보들은 주로 어느 월드로 감? 15 ㅁㄴㄹㅁㄴㄹㄹ 39.110 2018-11-29 0
76679 일반 그 아바타 산다는게 무슨 의미임? 9 ㅇㅇ 175.126 2018-11-29 0
76678 질문 오늘 집가서 도전해볼 것 질문 5 차가비 2018-11-29 0
76677 일반 내 치마 손으로 들추는 거 가능? 4 이그충 124.49 2018-11-29 0
76676 일반 닉네임 색 기준이 뭐임? 6 브으림 2018-11-29 0
76675 일반 요세 남캐릭 이케맨은 안만드낭? 3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9 0
76674 일반 븅신새끼들 좆목겜에서 좆목못하는 티를 왤케 내지 6 ㅇㅇ 125.180 2018-11-29 4
76673 일반 바이브몽둥이 구매가능 1 ㅇㅇ 2018-11-29 0
76672 일반 난 번들로 들어있어서 바이브 프로 컨트롤러 쓰는데 3 디즈 2018-11-29 0
76671 일반 바이브 프로 컨트롤러가 더 좋은거야? 이거 배터리는 더 짧다며 1 린코 2018-11-29 0
76670 일반 글카 선택장애 온다 6 Ciao 2018-11-29 0
76669 일반 요즘 VR안에서 잠듬... 1 초보고양이 2018-11-29 0
76668 일반 형들 월드만들때 컴파일링 에러가 뜨면 1 119.149 2018-11-29 0
76667 일반 바이브도 재밌네 주변기기들 모으는 재미도 있고 6 디즈 2018-11-29 0
76666 일반 네다씹특 3 cv52468 175.223 2018-11-29 0
76665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90도 누워서 업로드된거는 어캐해결함?? 1 하루사메 2018-11-29 0
76664 일반 아바타 제작 초보가 질문 하나만 8 린코 2018-11-29 0
76663 일반 이거 mr 조이스틱 설정할라는데 경로가 없음 6 아스테리 2018-11-29 0
76662 일반 다이나믹본 하위본에도 중첩해서 넣는 갤넘 있던데 6 큐리스 2018-11-29 17
76661 일반 베이스1.0 안쓰더라도 사고싶어진 이유가 되었던 글 7 디즈 2018-1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