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처음으로 VR챗 해보는데 초보들은 주로 어느 월드로 감?
글쓴이
ㅁㄴㄹㅁㄴㄹㄹ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80
  • 2018-11-29 06:49:13
  • 39.110
							

아는 사람이 없으니 되게 뻘쭘하네



디씨해파리5년차 그럴땐 hub가서 랜덤포탈을 타보자 2018.11.29 06:49:50
Woodie 주로 재팬 슈라인에 많이가지. 근데 또라이들이 많아서 안가는게 나을걸. 2018.11.29 06:49:54
ㅇㅇ 일본신사 211.107 2018.11.29 06:49:55
ㅇㅅㅇ 그신사 그신사해도 뉴비가 가기 젤 좋은곳이 그신사임 221.153 2018.11.29 06:53:18
은사나사 신사가 진입장벽은 제일 낮다만 갖은 미친놈들 다 볼 수 있음 2018.11.29 06:55:01
ㅇㅇ sakura hiroba도 나쁘지않아여 저는 첨에 사쿠라에서 친구 사귀었어요 - dc App 2018.11.29 06:55:09
ㅇㅅㅇ 추가 : 거기사람들 버틸정도면 왠만한곳 다 버틸수 있음 221.153 2018.11.29 06:58:13
ㅁㄴㄹㅁㄴㄹㄹ ㄱㅅㄱㅅ 그럼 그 두곳을 다음에 가보는걸로 39.110 2018.11.29 06:58:24
리에 신사맵은 각종 이상한놈 많고 요즘 사쿠라맵도 좀 많아지긴 햇지만 무난한건 사쿠라맵 2018.11.29 06:58:24
ㅇㅇ mmd댄스방에가요 210.99 2018.11.29 06:58:48
리에 댄스방은 말없이 춤추는분이 더 많지 않나? 노래방 갑시다 ㅋㅋ 2018.11.29 07:05:57
ㅇㅇ 음 저는 춤추고있는분들 기다리고있을때 사람들하고 어울리고 뭔가 말거리가 없어졌을때 춤 같이추고 그때동안 말거리가 생각나고 그래서 좋은거같아요! 210.99 2018.11.29 07:12:00
ㅇㅇ 8시이후라면 노래방도 조아용 - dc App 2018.11.29 07:21:27
Cactus_Road 솔직히 애들 말하고 있으면 왠만하면 끼기 힘듦 어디든 그럼 그 신사 그 벚꽃 하지만 사람이면 보이는 붕찌들 알아서 거르면 됨 아무리 붕찌 비율이 높든 뭐든 돌아다니면서 말 걸면 대화 수준 맞는 사람 보임 ㅇㅇ - dc App 2018.11.29 08:19:53
idiot 초반엔 다 신사랑 사쿠라에서 친구들 사귄것 같네요. 아무리 그지 같아도 사람 만나기 쉽고, 사람 보기 쉽지만 그지 같은 곳이라. 친구 사귀고 친구의 친구와 친구가 되면서 플레이 하시면 되요. 2018.11.29 15:27: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398 일반 데탑은 확실히 프레임 올라간거같은데 VR도 그래? 1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397 일반 신사랑 히로바 퍼블릭 신청에 올라왔네 3 ㅇㅇ 59.31 2018-12-12 0
80396 일반 브알챗 하다 정신병 걸림 1 ㅇㅇ 124.216 2018-12-12 0
80395 일반 아 미친 라면 먹다가 혀 엄청 강하게 씹었어 5 ㅇㅇ 223.62 2018-12-12 0
80394 일반 업데이트하고 실행 안되는거 나만이래여? 3 으음 182.156 2018-12-12 0
80393 일반 신사 망했으면 어디로 가나요? 2 최번개 2018-12-12 0
80392 일반 중고나라에 1070ti 채굴 싸게파는데 12 차가비 2018-12-12 0
80390 일반 트래커 동글이 꼭 크래들 써서 연결해야돼? 4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389 일반 오늘도 커여운 람지~~ 2 꼬마키` 2018-12-12 1
80388 일반 씨이바아아알 3 글자 2018-12-12 0
80387 일반 업데이트에 카메라 기능 개선되면 좋겠다 1 눈농 2018-12-12 0
80386 일반 애들아 이거 쉐이더 왜이래 ? 1 ㅇㅇ 222.235 2018-12-12 0
80385 일반 업데이트 된 이후로 맵 조진곳 많네 1 우메코 2018-12-12 0
80384 일반 홍보영상 샤로부분만 추출 2 ㅇㅇ 2018-12-12 1
80383 일반 사쿠라 없어졌음? 1 댕타 2018-12-12 0
80382 일반 신사랑 사쿠라 없어졌네 2 ㄴㄴㅅ 2018-12-12 0
80381 일반 아마존 윈도우 mr 150달러 3 ㅇㅇ 39.7 2018-12-12 0
80380 일반 어제 마작 끝나고 겨울용으로 꽤 재밌는 맵 찾았다. 6 우메코 2018-12-12 3
80379 일반 진짜로 정출각 보긴 하나보네 얘네들(행복회로주의) 6 MANKALO 2018-12-12 12
80378 일반 홍보영상에 샤로 졸귀 4 하벤하이드 2018-12-12 1
80377 일반 총기 이펙트,애니 제작에 맛들렸다 13 검은연 2018-12-12 4
80376 일반 어제 외쿡인한테 귀엽다고 칭찬받고 친추받음 4 GEORGIA 2018-12-12 1
80374 강좌/정보 개념글 보고 따라한 유니티 아바타 재업로드 하기(짤 있음) 7 은사나사 2018-12-12 15
80373 일반 브랄챗 이번 홍보영상 보고 느낀점 5 MANKALO 2018-12-12 3
80372 일반 이런 시발 cpu 입구컷 진짜임? 2 BEll 2018-12-12 0
80371 일반 사진찍을수록 월드 만들어보고싶어짐 2 ㅇㅇ 2018-12-12 0
80369 일반 월드 제작자가 접은 월드는 영원히 망가진채겠네 4 Luche 2018-12-12 0
80368 질문 영상보는 방에서 NAS 파일보는 방법있음? 1 'w' 39.112 2018-12-12 0
80367 일반 일부 월드 퍼블릭/갱신 완료 3 Luche 2018-12-12 4
80366 일반 친구를어떻게사귀엇더라 1 아스테리 2018-12-12 0
80365 일반 이게...나? 4 히아기 2018-12-12 0
80363 일반 브이알 챗 하는 새끼들 특 8 ㅇㅇ 223.39 2018-12-12 4
80362 일반 (후방)내가 아바타에 이런짓을 할날이 올거라곤 생각도 못했당... 14 하벤하이드 2018-12-12 5
80361 일반 트래커 방문수령하러 간다 1 ㄹㄹㅋ 121.162 2018-12-12 1
80358 일반 키큰사람 풀트못해?? 9 ㅇㅇ 14.38 2018-12-12 0
80357 일반 vr때문에 PC업글했다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2 3
80356 일반 슈라인 드디어 좆망하나요 1 블프 2018-12-12 0
80355 일반 오늘 체조못봤어요 4 큐리링 117.111 2018-12-12 0
80354 일반 바이브 관련 질문했었는데, 하나만 더 물어볼게 5 ㅇㅇ 112.217 2018-12-12 0
80353 일반 혓바닥나오게하려면 어떻게해야됨? 4 ㅇㅇ 220.81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