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 바이브 한대 사려는데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915
  • 2018-11-26 18:46:21
							

대출 이력디 없고 신용 3등급인데, 이력이 없으니 등급 올릴겸 마통 하나 만들어서
바이브 하나 산다음 갚아나가면 신용등급도 오르고
브알겜용 기기 한대 들일수도 있고 좋을거 같아서 생각중임

1. 바이브 풀트래킹 옵션으로 얼마 필요?

2. 바이브 프로 말고 더 나은 대안 있음?

3. 지금 지포스 960 쓰는데 사양 될까? (1080으로 업글 예정)
2K 모니터인데 풀스크린시 왠지 모르겠지만 불가능할정도로 느리더라

뉴비 잘좀 부탁함. 오큘러스 리프트 한국지사 처음 생겼을때 개발자킷 써본 사람이라, 브알기기 없이는 브알챗 하고 싶지 않았음. 그때의 체감을 잊을 수가 없어서.

하여간 그래서 이번에 기기 사서 언리얼엔진 개발하는거도 시도해보고 여러 게임 겸 해서 입문 해볼까 하는데, 답변 잘부탁 함

- dc official App
하나요 1. 일반 바이브 80 or 바이브 프로 풀킷 190 + 트래커 3개 46 2018.11.26 18:58:39
하나요 2. 현재로선 없음. 비싼만큼 최상급 2018.11.26 18:58:56
하나요 3. 1060도 사람많으면 힘들어함.. 업글 예정이라니까 일단 960으로 해보고 업글해 2018.11.26 18:59:23
឵ㅇㅇ 트래커는 시발 든게 LED뿐인거 같이 생겨서는 왜이렇게 비싼거야?? - dc App 2018.11.26 18:59:48
하나요 왜냐묜 그게 너의 발이랑 허리를 추적해주거든 2018.11.26 19:00:25
឵ㅇㅇ 내가 임베디드 기기 개발도 하는게 시발거 원가 얼마 안할거같이 생겨서는 너무 받아먹는거 같아서 괘씸함 - dc App 2018.11.26 19:01:00
하나요 2018.11.26 19:01:57
឵ㅇㅇ 하여간에 답 고마움. 13년부터 오큘러스 소식 봐오다 개발자킷 써보고 그때의 충격이 아직도 안가심. 그러다 그 이후 안쓰다 마침내 사는건데 얼마나 바뀌었을지 내심 궁금하다 - dc App 2018.11.26 19:03:42
하나요 Dk 그때 써보고 지금 바이브 풀트래킹 써보면 놀랄걸 2018.11.26 19:05:30
឵ㅇㅇ 모기장 현상은 얼마나 줄어듬? DK2 써보고 그 이후에 갤럭시 S6 쓰는 기어 VR 잠깐 써본게 끝임 - dc App 2018.11.26 19:06:29
하나요 모기장현상은 바이브 심하다고는 하는데 난 바이브밖에 안써봐서 그런가 모르겠어.. 2018.11.26 19:17:25
하나요 그나저나 고닉 ㅇㅇ 이라니 십레어닉이네; 2018.11.26 19:17: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810 일반 이겜 처음할때 뭐하는게 좋은걸까 하냐면 4 히아기 2018-11-29 0
76809 일반 다들 잘자!! 1 초보고양이 2018-11-29 0
76808 일반 개뜬금없는데 일본어 부심좀 부리고 싶어서 쓰는 글 7 히아기 2018-11-29 0
76807 일반 오늘분위기타서 같이자는친구랑 했다 1 ㅇㅇ 39.7 2018-11-29 1
76806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1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9 2
76805 일반 드디어 미니맵 구현했다 2 Bepsi 125.176 2018-11-29 2
76804 일반 vr챗 조작법이 어떻게 되나요? 6 최번개 2018-11-29 0
76803 일반 요새 느끼는 건데 여캐 입에서 4 델피늄 2018-11-29 2
76802 일반 꼬맹이 샤로 5 ㅇㅇ 2018-11-29 1
76801 일반 그 일본어 쓰는 맵 이름이 기억이 안나 2 ㅇㅇ 219.250 2018-11-29 0
76800 일반 11/30일자 스샷 1 클루 2018-11-29 2
76798 일반 새 뚜따 이쁘게 잘 된 것 같다 8 히아기 2018-11-29 0
76797 일반 유니티 로그인 질문 1 차가비 2018-11-29 0
76796 일반 아직도 키넥트 무브봉 괜찮나요 3 cleasky 2018-11-29 0
76795 일반 솔직히 여캐 입에서 3 ㅇㅇ 114.202 2018-11-29 0
76793 일반 이케멘 아바타 쓰는 새끼는 80퍼센트는 좆같다 27 ㅇㅇ 114.202 2018-11-29 31
76792 일반 뉴비 아바타 만들고 업로드 하려니까 2 ㅇㅇ 211.36 2018-11-29 0
76791 일반 복셀 모델 제작 근황 3 n00bly 125.129 2018-11-29 4
76790 일반 좆같은글 원탑 3 ㅇㅇ 223.62 2018-11-29 0
7678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고하면 이거 게속뜨는데 어케해요? 7 엠피찡 2018-11-29 0
76787 일반 hub에서 랜덤포탈타면 나오는 월드 기준이 뭐냐..?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9 0
76786 일반 두번째 미코 그림 그려왔어! 8 ㅇㅇ 175.223 2018-11-29 17
76785 일반 스팀vr 업뎃하고나서 렉이 더많이느껴짐 1 울테 2018-11-29 1
76784 일반 놀로중고 급구 1 ㅇㅇ 121.161 2018-11-29 0
76783 일반 아바타 어디서받아영? 2 엠피찡 2018-11-29 0
76782 일반 이모트 실행중에 오프하는건 어떻게 할수있음? 1 아스테리 2018-11-29 0
76781 일반 뉴비인데 뭐해야되영? 2 엠피찡 2018-11-29 0
76779 일반 오늘자 저댄 일기 1 댕타 2018-11-29 1
76777 일반 지금 월드 업로드 나만 안됨? 2 ㅇㅇ 124.58 2018-11-29 0
76776 일반 짤 왓다 27 repair 222.108 2018-11-29 10
76775 질문 븨알챗에서 키설정 머임?? 2 반도의흔한애견샵알바생 61.255 2018-11-29 0
76774 VRC일기 11-29 저댄 영상 3 Yam 2018-11-29 0
76773 일반 아까 시간플레이 올린빌런 2주시간 .. 9 ㅇㅇㅇ 121.191 2018-11-29 0
76772 일반 얘들아 지브러쉬로 여자 두상 또해왔엉 10 Bunny Y 2018-11-29 0
76770 일반 왜 블렌더로 보면 안경이 없는데 유니티로 불러오면 안경이 생기지 5 브으림 2018-11-29 0
76769 질문 유니티를 처음만지는데 완장을 넣긴했는데 팔에 안따라와요 7 YOONKI 218.156 2018-11-29 0
76768 일반 첫 설치하는데 베이스스테이션 하나가 죽었음 3 RonMaca 2018-11-29 0
76767 일반 만티스? 유니티에서 매쉬줄이는거 썼는데... 1 ㅇㅇ 124.58 2018-11-29 0
76766 일반 팔만 달아주는 커미션 있냐 ; 1 ㅇㅇ 112.151 2018-11-29 0
76765 일반 레노버 mr 살사람 댓글 주삼,, 2 debu_nezu 61.255 2018-1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