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로 풀킷이랑 베스용 정품 스탠드 두대 살건데
글쓴이
디즈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852
  • 2018-11-26 12:42:14
							

따로 또 조언해줄거 있으심?

기본 스탠드 별로면 서드파티 스탠드 추천도 환영함

참고로 내 방 저렇게 생김
하나요 트래커도 사자~ 2018.11.26 12:45:04
디즈 트래커는 일단 나중에 브얄챗에 재미 들리면 몇개 살거고... 스탠드 장롱쪽에 하나 문 닫은 상태에서 문쪽에 하나 거치하면 되려나? 2018.11.26 12:46:12
하나요 ㅇㅇ 청소기쪽에 하나, 장롱 문 앞에 하나 하면 딱 될거같은데 2018.11.26 12:48:13
하나요 무선킷도 사자~ 2018.11.26 12:48:34
디즈 오오 고마워 정말 고마워 너희들 정말 자상하구나 ㅠㅠ 2018.11.26 12:48:55
디즈 무선킷은 또 뭐얔ㅋㅋㅋ 2018.11.26 12:49:09
하나요 바이브 선 없이 쓰는거.. 프로용은 52만원이야 2018.11.26 12:49:29
디즈 컥 개비싸네... 이번 월급 털어서 사는건데 그건 다음달에 사야겠다 2018.11.26 12:50:31
하거 와 방 진짜 넓다 2018.11.26 12:58:27
디즈 침대 같은거 있으면 안된다던데 마지? 2018.11.26 13:05:45
ㅇㅇ 투룸이냐? 조명은 작은집 거실에 달릴만한거고 코드제로 있는거보니깐 혼자사는거같고 1.249 2018.11.26 13:11:32
ㅇㅇ 이 날씨에 선풍기 틀어논거보니깐 환기 잘 안되는거같은데 원룸 아니면 투룸이겠다 1.249 2018.11.26 13:12:27
ㅇㅇ 에어콘도 시스템이네 ㅆㅅㅌㅊ 1.249 2018.11.26 13:13:00
디즈 여름에 찍은거임 선풍기는 지금도 쓰고 있긴 한데 2018.11.26 13:13:34
하나요 풀바디 안할거면 침대 있어도 상관없어. 안부딪히게 조심만 하면 되 2018.11.26 13:17:16
디즈 오 그렇구나... 오케오케 2018.11.26 13:17:36
ㅇㅇ 스텐드 낭창낭창거리고 쉣이다. 그 뭐냐 바닥이랑 천장 사이에 끼워서 옷거는 스탠드 추천. 120.18 2018.11.26 13:35:28
디즈 그 봉으로 된거? 그것도 함 알아봐야겠네... 고마워!! 2018.11.26 13:36:13
전등깰꺼같다 211.36 2018.11.26 14:33:37
브창 예비 프로사용자에게 조언하나 해주자면 프로 베이스 스테이션은 반사체에 엄청 민감하니까 창문같은거 모포같은걸로 가려줘야함 2018.11.26 16:02: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095 일반 물건들기 강좌 18번 녹화키누르고 1 ㅇㅇ 121.147 2018-11-27 0
76094 일반 안무 하나 마스터 해둘라면 몇시간 필요할까? ㅇㅇ 211.36 2018-11-27 0
76093 일반 mr 설치 존나 간단해서 감탄했는데 2 레콘 2018-11-27 0
76092 일반 ㅋㅋㅋmr도착했다 23 sapphier 2018-11-27 0
76091 일반 바이브 트래커 3개 팜팜니다 ㅎㅎ 20 차캐여 121.130 2018-11-27 12
76090 일반 트래커 고정 아쿠아봉봉이랑 크록스랑 차이점 알겟다 1 카디아. 2018-11-27 0
76089 일반 방정리해야됨 1 유티 2018-11-27 0
76086 일반 M자 다리 왜이리 인기가많아 2 KI_N 2018-11-27 1
76085 일반 오큘러스 살려고 하는데 5 Yanagi 2018-11-27 0
76084 일반 레노버 MR 디스플레이 케이블 연결...미치겠다 8 쓰읍... 175.122 2018-11-27 0
76082 일반 난 슬랜더맨도 무서워서 못했는데 2 GEORGIA 2018-11-27 0
76081 일반 님들 목도리는 어따가 박아야하나요 2 ㅇㅇ 222.234 2018-11-27 0
76078 일반 내가 지금 오큘을 고치는지 안마해주는건지 모르겠다ㅋㅋ 5 검은연 2018-11-27 2
76077 일반 커미션 질문했던 갤럼인 2 27 백당 2018-11-27 25
76076 일반 개쩌는 움짤 하나 받았는데 올리기가 무섭다 3 히아기 2018-11-27 0
76075 일반 W앉기 7 Yua 2018-11-27 1
76074 일반 요즘 주위에 잘 놀라는 친구가 없다 DDos 2018-11-27 0
76073 일반 아쿠아봉봉 밑창뜯어진거 갠히 버렷다 1 댕타 2018-11-27 0
76072 일반 념글 물건들기 보고 하는중인데 2 ㅇㅇ 121.147 2018-11-27 0
76071 일반 끔찍한게 한국에 온다... 8 ㅇㅇ 2018-11-27 2
76070 일반 정으니 ㅇㅇ 211.246 2018-11-27 1
76069 일반 진짜 이거 왜이러는지 해결책좀 알고싶다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3
76068 일반 서로 선물교환하는 교류회 어떰 1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7 일반 퇴근시간 다 되니까 갑자기 졸리네 ㅇㅇ 2018-11-27 0
76066 일반 크리스마스 교류회는 유튜브 재생되는 맵에서 하자 1 GEORGIA 2018-11-27 0
76065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에 교류회 맵 어디가좋을까 4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4 일반 겨울교류회는 이것들로 종결한다 ㅇㅇ 211.246 2018-11-27 0
76063 일반 에...얘 아바타 커미션 한번 넣어볼까..(야한부분 잘려있지만 후방주의) 11 ㅇㅇㅇ 117.111 2018-11-27 1
76062 일반 mr 아마존에서 삿다 1 ㅇㅇ 119.194 2018-11-27 0
76061 일반 겨울에 여는 교류회 소재는뭐가좋을까 3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0 일반 오큘 사용한지 2년반째,, 수명에 한계가 온거같다. 14 검은연 2018-11-27 1
76059 일반 자캐쟝 짤 7 repair 39.7 2018-11-27 0
76058 일반 배송 시작했다 디즈 2018-11-27 0
76057 일반 불닭 많이 맵냐 1 초보자아 2018-11-27 0
76056 일반 뭐야 나도 찐빵보내줘요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0
76055 일반 응기잇 9 차가비 2018-11-27 32
76054 일반 지금보니 이자식 애니메이션으로 뭘 만들려고 한거야? 2 GEORGIA 2018-11-27 3
76053 일반 스팀 질문도 좀 해도 됄까.. 3 ㅇㅇ 175.194 2018-11-27 0
76052 일반 메쉬도 만지다보니 재밌네 이거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0
76050 일반 얘내둘 커엽다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