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로 풀킷이랑 베스용 정품 스탠드 두대 살건데
글쓴이
디즈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852
  • 2018-11-26 12:42:14
							

따로 또 조언해줄거 있으심?

기본 스탠드 별로면 서드파티 스탠드 추천도 환영함

참고로 내 방 저렇게 생김
하나요 트래커도 사자~ 2018.11.26 12:45:04
디즈 트래커는 일단 나중에 브얄챗에 재미 들리면 몇개 살거고... 스탠드 장롱쪽에 하나 문 닫은 상태에서 문쪽에 하나 거치하면 되려나? 2018.11.26 12:46:12
하나요 ㅇㅇ 청소기쪽에 하나, 장롱 문 앞에 하나 하면 딱 될거같은데 2018.11.26 12:48:13
하나요 무선킷도 사자~ 2018.11.26 12:48:34
디즈 오오 고마워 정말 고마워 너희들 정말 자상하구나 ㅠㅠ 2018.11.26 12:48:55
디즈 무선킷은 또 뭐얔ㅋㅋㅋ 2018.11.26 12:49:09
하나요 바이브 선 없이 쓰는거.. 프로용은 52만원이야 2018.11.26 12:49:29
디즈 컥 개비싸네... 이번 월급 털어서 사는건데 그건 다음달에 사야겠다 2018.11.26 12:50:31
하거 와 방 진짜 넓다 2018.11.26 12:58:27
디즈 침대 같은거 있으면 안된다던데 마지? 2018.11.26 13:05:45
ㅇㅇ 투룸이냐? 조명은 작은집 거실에 달릴만한거고 코드제로 있는거보니깐 혼자사는거같고 1.249 2018.11.26 13:11:32
ㅇㅇ 이 날씨에 선풍기 틀어논거보니깐 환기 잘 안되는거같은데 원룸 아니면 투룸이겠다 1.249 2018.11.26 13:12:27
ㅇㅇ 에어콘도 시스템이네 ㅆㅅㅌㅊ 1.249 2018.11.26 13:13:00
디즈 여름에 찍은거임 선풍기는 지금도 쓰고 있긴 한데 2018.11.26 13:13:34
하나요 풀바디 안할거면 침대 있어도 상관없어. 안부딪히게 조심만 하면 되 2018.11.26 13:17:16
디즈 오 그렇구나... 오케오케 2018.11.26 13:17:36
ㅇㅇ 스텐드 낭창낭창거리고 쉣이다. 그 뭐냐 바닥이랑 천장 사이에 끼워서 옷거는 스탠드 추천. 120.18 2018.11.26 13:35:28
디즈 그 봉으로 된거? 그것도 함 알아봐야겠네... 고마워!! 2018.11.26 13:36:13
전등깰꺼같다 211.36 2018.11.26 14:33:37
브창 예비 프로사용자에게 조언하나 해주자면 프로 베이스 스테이션은 반사체에 엄청 민감하니까 창문같은거 모포같은걸로 가려줘야함 2018.11.26 16:02: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017 일반 요즘갑자기 과몰입하려고한다 1 아스테리 2018-12-03 0
78016 일반 뉴비 Vr챗 신기한점 2 Kcalb02 2018-12-03 6
78015 일반 게임하다 욕먹었서... 4 ㅇㅇ 221.153 2018-12-03 0
78013 일반 1050젤싼놈으로 오큘 가능? 램8기가 2 ㅇㅇ 203.90 2018-12-03 0
78012 일반 갤럼이 대가리 빠개지는갬 하러가자고해서 갔는데 7 Kcalb02 2018-12-03 0
78011 일반 마이클 잭슨형 ㅠ 4 Yam 2018-12-03 0
78010 일반 kda미코 어딧는지 아는 갤럼 있냐 2 ㅇㅇ 220.127 2018-12-03 1
78009 일반 컨트롤러 하나가 페어링이 안되는데 이거 망가진거? 3 ㅎㅈㅁ 222.96 2018-12-03 0
78007 질문 유니티에서는 눈깜빡임이 정상적인데 인게임에서는 안하네요... 1 Lucia 2018-12-03 0
78006 질문 다른땐 멀쩡하다가 앉기만 하면 자세가 이모양이 되는데 6 ㅇㅇ 14.39 2018-12-03 1
78005 일반 통피로쓰면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18 ㅇㅇ 211.36 2018-12-03 15
78004 일반 다이나믹본 평소에 꺼져있다가 킬려면 어케해야됨? 1 ㅇㅇ 112.151 2018-12-03 0
78003 일반 VR기기 관리 있잖아 2 ㅇㅇ 175.126 2018-12-03 0
78002 일반 섬바리헬미 긴급상황 ㅠ 1 ㅇㅇ 175.126 2018-12-03 0
78001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일기4 5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3 3
78000 일반 지금 vr챗 나만 안되냐? 1 키라라카 2018-12-03 0
77999 일반 월드에 누군가 입장할때마다 소리 나오게 하는방법 아시는분..? 2 ㅇㅇ 112.161 2018-12-03 0
77998 일반 트래커에 작은 외장충전기 연결하고쓰면안댐? 2 Buuny 2018-12-03 0
77997 일반 대체 저댄방 사람들은 컴퓨터 어떤거 쓰는거야...? 6 ㅇㅇ 39.118 2018-12-03 0
77996 VRC일기 역시 저댄 재밌어 4 저댄조아 2018-12-03 1
77995 일반 그러고 보니 12월이네 1 Red.Coco 2018-12-03 0
77992 일반 치마 잡아 올리는건 어떻게 만들어요? 4 ㅇㅇ 112.151 2018-12-03 0
77991 일반 제가 쓰고있는것들 총 얼마나들었을까요~? 5 비이아 118.39 2018-12-03 0
77989 일반 부랄챗 33시간이나 함 2 ㅇㅇ 218.209 2018-12-03 0
77988 일반 근데 이겜은 친구없으면 알아서 떨어지게되더라 6 ㅇㅇ 118.41 2018-12-03 0
77987 일반 바이브 낫풀트랙 저댄방 심심해서 들어가봤는데 4 ㅇㅇ 39.118 2018-12-03 0
77985 일반 돈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4 ㅇㅇ 175.223 2018-12-03 2
77984 일반 TANKI 마작인가? 이거 VR없이는 힘들어? 9 감귤 2018-12-03 0
77983 일반 흑흑 오늘 뱅도 재밌었다. 6 차가비 2018-12-03 0
77982 일반 모바일vr은 좆같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981 일반 누가 계속 안보이면 그사람이 나 블록한고야? 2 ㅇㅇ 125.129 2018-12-03 0
77980 일반 다들 아바타 재료 다들 어디서 찾아? 2 클루 2018-12-03 0
77979 일반 !! 바이브 뽐뿌 오는 짤 만들어옴 !! 12 토끼먹는당근 2018-12-03 14
77978 일반 형들 여기서 어케하면된다고? 3 ㅇㅇ 121.173 2018-12-03 2
77977 일반 형들 데레스테 파일에서 모델링 추출하는 방법 어케하는지 알아? 1 그란시아 2018-12-03 0
77976 일반 요즘 저댄방에서 미러만켜면 화면이 버벅거림 5 울테 2018-12-03 0
77975 일반 기억 남는 블락 4 은사나사 2018-12-03 2
77974 일반 형들 모델링 어케붙임? 2 ㅇㅇ 121.173 2018-12-03 0
77972 일반 mr 스틱으로 이동하는거 설치해서 안됐었네 3 ㅇㅇ 218.209 2018-12-03 0
77971 일반 기억 남는 블락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