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통피로쓰면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05
  • 2018-12-03 15:12:05
  • 211.36
							

최근에 좋아하는 아이가 생김

진찌 몇년간 느껴보지도 못했던 두근거림이 느껴지는데

어쩔줄 모르겠다.

가끔 보면 내가 미쳤나 싶기도 하고

진짜 어느순간부터 걔가 눈에 밟히는데 맨처음엔 내가 얘를 좋아한다는것조차 못깨닳았다

나한테 있어서 좋아한다는 감정은 매우 현실적인 감정이라고 생각했거든

그래서 이런 실제 누구인지도 얼굴도 뭐하는놈인지도 모르는 관계에서 발생할리는 없다고 생각했음.

근데 왠걸
어느순간부터 만나서 한두번 쓰다듬고 농담 한두번 하는 그 한두시간이 정말 기다려지더라

혼자 사느니라 원래 집들어오기전에 혼자 맥주 한잔 마시고 그러고 왔는데

조금이라도 더 보고싶고 한번이라도 목소리 듣고싶어서
일찍일찍 들어온다.

가끔보면 내자신이 우습더라

친한 동생중에 랜선 연애 한다던 놈이있어서 얼굴도 못본애를 어떻게 좋아하냐 웃기지도 않는다 놀렸는데

일이년 뒤의 내모습일줄은 상상도 못했다.

동시에 아직까지도 게임은 게임 현실은 현실이라고 생각해서
과몰입 안하려고 하긴 하는데

가끔가다가 반갑다고 가까이와서 안아주고 쓰다듬어주면 얼굴이 시뻘게져서 어쩔줄을 모르겠다.

하여튼 뭔가 이렇다고 털어놓고 싶긴한데 친구들한테 말하자니 랜선 썸탄다고 놀릴거같기만 하고 그렇다고 부모님한테 말하자니 장남인데 이새끼가 뭔 개소리 하냐할거 같기도하고

그래서 써봤음

다들 잘자

- dc official App
sapphier 과몰입ㅋㅋㅋ 2018.12.03 15:21:59
ㅇㅇ 감정을 오랜만에 나누어본 상대가 아닐까 사실 감정 교류가 생기면 그게 넷또 사람이던 뭐던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요 223.62 2018.12.03 15:25:20
클루 너 그사람이지 다알아! 2018.12.03 15:28:21
ㅇㅇ 형 평소에 이런생각을 하고 나 만난거야? 우리 헤어져 ㅡㅡ 183.109 2018.12.03 15:30:21
ㅇㅇ d 175.202 2018.12.03 15:32:29
ㅇㅇ 2018.12.03 15:39:21
Kcalb02 힘내랑 2018.12.03 15:43:32
클루 그리고 나름 잘됬네 뭐가됬든 오래오래지네! 2018.12.03 16:04:20
Chameleong 2018.12.03 16:07:30
히비링 냠자야? 2018.12.03 17:31:15
메모좡 2018.12.03 18:46:10
17세여고생쟝 일단 현실에서 만나보셈 - dc App 111.118 2018.12.03 19:52:26
하루사메 ㅎㅎㅎㅎㅎㅎㅎ너도곧생긴다 - はるさめ 2018.12.03 21:05:46
하루사메 좋네 - はるさめ 2018.12.03 21:05:54
희민 2018.12.04 03:16:52
휴루 2018.12.04 03:30:33
Cactus_Road 대화해서 좋아하게 됐으면 문제 없는 거 아님? 얼빠라 아바타보고 그런 거 아니라 그 사람이 좋은거면 랜선 뭐시기 신경 안 써도 됨 ㅇㅇ - dc App 2018.12.04 03:46:22
ㅇㅇ 랜썸웨어ㅋㅋ - dc App 1.224 2018.12.04 06:2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350 일반 솔직히 아저씨들끼리 가상에서 미소녀로 H하는거 꼴림 4 ㅇㅇ 182.231 2018-12-08 0
79349 일반 이 갤은 어째 반년간 레파토리가 똑같냐 13 MANKALO 2018-12-08 7
79348 일반 이케맨으로 핫하네. 그럼 나도 한마디 허장 3 500원딱풀 2018-12-08 3
79347 일반 또 신사나 들가고 얘기하러왔냐 1 ㅇㅇ 223.39 2018-12-08 0
79346 일반 또또 신사로 싸운다 병신새끼들 2 ㅇㅇ 110.70 2018-12-08 1
79345 일반 근데 신사 그렇게 욕하면서 맨날 가는 이유가 뭐임 2 ㅇㅇ 211.33 2018-12-08 0
79344 질문 Murder맵 없어짐? 5 ㅇㅇ 49.169 2018-12-08 0
79343 일반 니네 vr기기에 뭐 부심있냐 7 sapphier 2018-12-08 4
79342 일반 이 옷 어디서 얻는지 아는사람 있을까? 11 클루 2018-12-08 1
79341 일반 사실 요새 매일 신사감. 4 ㅇㅇ 221.162 2018-12-08 0
79340 일반 얘들아 캘리 정보입력? 정보값 입력?이 뭐야? 2 123 121.188 2018-12-08 0
79339 일반 일본인 구분방법 6 ㅇㅇ 175.223 2018-12-08 1
79338 일반 다시 질문요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 수정 하는 법 좀 3 최번개 2018-12-08 0
79337 일반 개샠키들이냐 혼혈도 아니고 다문화도아니고 믹스가뭐냐 2 ㅇㅇ 175.223 2018-12-08 0
79336 일반 오늘 오랜만에 람쥐모델 제작자가 놀러왔길래 1 JJY 2018-12-08 0
79335 일반 여기갤 사람들 인종 차별주의자 같은 놈들이 대부분임 9 ㅇㅇ 110.70 2018-12-08 2
79334 일반 그 신사 그 신사 거리지만 사실 겁나 재밌지 않냐? 7 ㅇㅇ 211.246 2018-12-08 0
79333 질문 월드생성이 왜 안될까 6 15151 2018-12-08 0
79332 일반 브알에서 일본어쓰고다니는 그자체는 문제될게없는데 2 ㅎㅈㅁ 110.70 2018-12-08 1
79331 일반 씨발 이거 왜 없냐고 7 ㅇㅇ 219.250 2018-12-08 0
79330 일반 MMD월드에서 춤출때 표정 움직이게 하려먼 어떻게해야해요? 9 ㅇㅇㅇ 123.214 2018-12-08 0
79329 일반 디씨 pc로하면 알람 안뜸? 2 장난감총 2018-12-08 0
79328 일반 머리카락보면 색깔 막 단계적으로 검은색 회색 반복으로 변하는 효과 있던데 2 GHN 2018-12-08 0
79327 일반 어린 친구들 허언하는 거 걍 귀엽게 생각해 2 ㅇㅇ 218.155 2018-12-08 1
79326 일반 후루요니 월드제작자한테 물어본 결과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8 2
79324 일반 척추 인식 왜이러냥 ㅜ 4 ㅁㄴ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2-08 0
79323 일반 외국인 친구가 디시하냐고 물어서 놀랫음 2 아루라테 2018-12-08 1
79322 일반 얼마전에 퍼블릭에서 개커여운 치비미코 만남 2 ㅎㅈㅁ 110.70 2018-12-08 0
79321 일반 유니티 패키지 파일을 블랜더로는 못불러와? 5 Kcalb02 2018-12-08 0
79319 일반 일본인 하프라고 이빨까고댕기는놈들이 있다구?? 4 ㅎㅈㅁ 110.70 2018-12-08 0
79318 일반 이짤넘커여운듯 5 Nyug 2018-12-08 0
79317 일반 저도 사실 일본인입니다. 3 JJY 2018-12-08 0
79315 일반 신사에서 본 자칭 하프만 두자리수가 넘어간다 3 DDos 2018-12-08 0
79314 일반 영어도안되면서 일어부심만부리는건좀 역겨운데 5 Nyug 2018-12-08 0
79313 질문 유니티에서 모션 수정 어떻게 하는 건가요? 3 최번개 2018-12-08 0
79312 일반 놀로 델바이저 각각싸게팜 6 Nyug 2018-12-08 0
79311 일반 라무네,킷슈,타르트 죄다 음식이름임ㅋ 3 ㅇㅇ 203.226 2018-12-08 0
79310 일반 초기에 시작했을때 그 신사에서 제일 싫었던게 7 꼬마키` 2018-12-08 1
79308 일반 요새도 자기 일본인이라 하는 새끼들 있드라 9 ㅇㅇ 121.103 2018-12-08 0
79307 일반 저거 개 쓸데도 없고 지랄맞다고 생각하는게 7 히아기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