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또 이런글 써서 미안해요.
글쓴이
AIHARAKAZUNARI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781
  • 2018-11-26 08:25:01
							

친구들에게 견적 봐달라했거든요.
그랬더니 이렇게 오더라구요.
2개 입니다.
어느걸 선택해야하나요?
선택하더라도 수정할게 있을까요?
자꾸 이런걸로 귀찮게 해서 죄송해요.
5년이상 장기로 쓰고싶은 컴터로 vrchat을 windows mr로 즐기고 싶은 욕심이 생기다보니 이곳분들께 폐를 끼치네요.
많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 dc official App
츄르 난 후자... 2018.11.26 08:26:17
혹시 ㄷㅎ 2018.11.26 08:26:27
AIHARAKAZUNARI 어떤이유에서인가요? - dc App 2018.11.26 08:28:02
츄르 인☆텔 2018.11.26 08:28:24
AIHARAKAZUNARI ...네? 무슨말씀이신지...? - dc App 2018.11.26 08:28:26
아이리네 둘 중에서 싼거 쓰면 되요 프레임 저것 두개 비슷비슷하게 나옴 2018.11.26 08:31:40
kk08 무선킷 쓸꺼면 후자 - dc App 2018.11.26 08:33:42
AIHARAKAZUNARI !?!? 그것뿐!? - dc App 2018.11.26 08:34:55
아이리네 둘다 무선킷 사용은 가능하고, 브알챗에서는 1번이 프레임 조금 더 잘나올 여지가 있슴. 다만 2번의 경우 특별히 설정 안하고 사용할거면 대다수 게임에서 무난함 2018.11.26 08:35:28
AIHARAKAZUNARI 정말 죄송하지만 무선킷이 무엇인가요? - dc App 2018.11.26 08:35:41
xx 위의 견적은 그래픽 카드가 좀 약해요. 위 견적에서 그래픽카드를 동일한 수준으로 올리면 괜찮을 거 같아요. 이 글에 무슨 VR을 쓰고 싶으신지 적지 않으셨는데 적어주세요. 오큘러스라면 메인보드 쪽에서 USB 3.0가 충분한 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만 고급사양이니 왠만하면 괜찮을 겁니다.) 바이브 무선킷을 사용하길 원한다면 가능하면 인텔 칩셋으로 가는 게 호환성 문제가 덜 합니다. 183.96 2018.11.26 08:36:19
아이리네 mr이면 상관없는거임 VIVE 용으로 사용하는게 무선킷이라... 2018.11.26 08:36:52
kk08 바이브에 장치를 달아서 무선으로 플레이하는거 ㅇㅇ - dc App 2018.11.26 08:37:24
AIHARAKAZUNARI 아 제가 너무 질문이 이상했나요? 죄송합니다 윈도우의 mr을 구매할 생각입니다. - dc App 2018.11.26 08:37:27
xx 윈도우 mr이라면 큰 문제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cpu는 어느 쪽이든 강력하고... 183.96 2018.11.26 08:43:27
혹시 가격도 다르고 비교대상이 아님, 후자가 체급 약간 높음 특히 그래픽 부분에서 2018.11.26 08:50:38
츄르 맞아... 2018.11.26 08:51:16
혹시 cpu는 vrchat이 코어 잘쓰니까 전자도 괜찮을듯 2018.11.26 08:51:18
AIHARAKAZUNARI 저 그런데 벌크를 개인이 구매할 수 있는건가요? - dc App 2018.11.26 08:55:08
아이리네 벌크는 업체에서 박스나 내부 구성물 빼고 본체만 주는 형식이라서 구매 자체는 문제될것 없어요. 다 모우고 할 생각이면 정품이 좋지만 2018.11.26 09:02:50
Alex7756 저기있는 메인보드 지금 뉴에그에서 15만원에 구입가능 - dc App 2018.11.26 09:24:07
AIHARAKAZUNARI 어느 쪽의 메인보드 말씀이신지요? - dc App 2018.11.26 09:26:18
Alex7756 1번사진 - dc App 2018.11.26 09:26:32
AIHARAKAZUNARI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제가 능력이 미천해놔서 해외직구는.. ㅜㅠ - dc App 2018.11.26 09:28:17
Alex7756 뉴에그 한국 배송됨(뭣하면 뉴에그 코리아도 있음) - dc App 2018.11.26 09:29: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668 일반 형들 월드만들때 컴파일링 에러가 뜨면 1 119.149 2018-11-29 0
76667 일반 바이브도 재밌네 주변기기들 모으는 재미도 있고 6 디즈 2018-11-29 0
76666 일반 네다씹특 3 cv52468 175.223 2018-11-29 0
76665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90도 누워서 업로드된거는 어캐해결함?? 1 하루사메 2018-11-29 0
76664 일반 아바타 제작 초보가 질문 하나만 8 린코 2018-11-29 0
76663 일반 이거 mr 조이스틱 설정할라는데 경로가 없음 6 아스테리 2018-11-29 0
76662 일반 다이나믹본 하위본에도 중첩해서 넣는 갤넘 있던데 6 큐리스 2018-11-29 17
76661 일반 베이스1.0 안쓰더라도 사고싶어진 이유가 되었던 글 7 디즈 2018-11-29 0
76660 일반 어제 그림그려준다 그랬던 갤럼인데 13 repair 110.70 2018-11-29 2
76659 일반 윈도우 7에서 10으로 업뎃하고나서 1 ㅇㅇ 175.194 2018-11-29 0
76658 일반 일본인들이랑 놀때 휜둥이보이면 칼블락때리는이유 7 ㅇㅇ 110.70 2018-11-29 4
76657 일반 풀 트래킹의 세계로. 9 디즈 2018-11-29 1
76656 일반 추워서 깼다 1 DDos 2018-11-29 1
76655 강좌/정보 당신의 오큘러스, 혼종으로 대체되었다. 2 2222222222222222220k 2018-11-29 15
76654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아무래도 너무 위험한거같음; 5 ㅇㅇ 2018-11-29 0
7665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1.0 산거 왔다 7 디즈 2018-11-29 0
76652 일반 갑자기 hmd 인식이 안대네 1 꼬추박사 2018-11-29 0
76650 일반 이 갤러리 평가해본다 4 ㅇㅇ 223.39 2018-11-29 1
76649 일반 남자가 VRChat 여캐 써도 ㄱㅊ? 24 이그충 124.49 2018-11-29 1
76648 일반 갤주시발련갤주자리내려온다면서아직도안내려왔네 3 ㅇㅇ 110.70 2018-11-29 2
76647 일반 VR수면 바이브한테 엄청 안좋은거아님?? 5 ㅇㅇ 2018-11-29 0
76646 일반 이케맨 커미션 2 wewew 175.193 2018-11-29 0
76644 질문 월드 제작중 유저 네임택 어떻게 지우나요? 1 해결좀... 58.238 2018-11-29 0
76643 일반 원래 눈동자가 시선 따라가는게 늦나? 2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9 0
76642 일반 레노버 MR 갑자기 스틱이동이 안되는데 어케함? 1 UnnameD 2018-11-29 0
76641 일반 크리스마스에 저댄 크레이지크리스마스 곡 추면 개꿀잼 ㅇㅈ? 1 댕타 2018-11-29 0
76640 일반 카와이무브 잘하는거 부러움 2 Nyug 2018-11-29 0
76639 일반 얘네는 이쁜데 왜 주류가 되지못한걸까 23 ㅇㅇ 2018-11-29 0
76638 일반 저댄러들 연습해서 크리스마스때 단체 브알공연해라 10 은사나사 2018-11-29 0
76637 일반 빨리 집가서 춤추고싶다 1 댕타 2018-11-29 0
76636 일반 115만 견적 이렇게도됨 2 JinSilly 39.7 2018-11-29 0
76635 일반 풀트래킹최고의 특권 1 ㅇㅇ 183.99 2018-11-29 0
76634 일반 라무네족이랑 킷슈족이랑 싸우면 누가 이기냐 4 greenhornet 2018-11-29 0
76633 일반 일반 VR이랑 풀트래킹이랑도 차이 심함 6 Luche 2018-11-29 1
76632 일반 질리도록 본 미코가 가위치기 하는 것을 보는 것 보단 2 ㅇㅇ 121.165 2018-11-29 1
76631 일반 왜 집에오면 자꾸 게임만하니? 3 Findings,keeping. 2018-11-29 1
76630 일반 오큘+놀로 풀트하는 해본 애들아 놀로어때? 8 ㅇㅇ 223.39 2018-11-29 0
76628 일반 vr챗 처음하는 사람을 위한 가이드 없을까요? 6 최번개 2018-11-29 0
76627 일반 풀트래킹 아니어도 노는데 지장 없나요? 11 최번개 2018-11-29 0
76626 일반 불닭볶음면은 역시 맛있어 ㅋ 2 리에 2018-1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