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1.0 안쓰더라도 사고싶어진 이유가 되었던 글
글쓴이
디즈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61
  • 2018-11-29 05:40:38
							


이거 보고 추가구매함
브창 결과적으로 큰방 못쓰고 베이스 스테이션 2개 이상 못쓰니 쓰레기란 2.0은 소린가 - dc App 2018.11.29 05:44:19
ㅇㅇ 이미 프로샀는데 구시대규격제품쓸일 없지않아여? 호고곡... - dc App 2018.11.29 05:44:34
디즈 아니 2.0을 쓰레기라고 생각하는게 아니고 난 저 이유로 1.0을 더 사고싶어졌다고.. 어제 막 설치한 참인데 당장 집 가서 1.0으로 재설치 할 생각 없음 2018.11.29 05:45:50
디즈 어차피 아직 베이스2.0은 공홈에서 안팔더라고. 글구 중고로 구한거임 2018.11.29 05:46:26
브창 무슨이야긴지는 알지 근데 저거보니 2.0이 더 후져보이는건 기분탓이겠지... - dc App 2018.11.29 05:49:04
ㅇㅇ 그러게여 ㅋㅋ 작은방 룸스케일유저는 1.0이 더 좋다는것처럼보임.... - dc App 2018.11.29 05:53:46
디즈 어쨌든 비상시 여분용으로 산거임. ㅋㅋ 2018.11.29 06:09: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36 일반 브얄챗 갓겜인게 1 너의폰 2018-12-02 2
77534 일반 ㅋㅋㅋ멍청한 갤럼들 이럴때는 여유롭게 폰겜하면됨 2 Kcalb02 2018-12-02 0
77533 일반 요즘 왜케 서버 안좋아 1 ㅇㅇ 2018-12-02 0
77532 일반 그냥 이럴바엔 국산겜처럼 점검 띄우면 안 되는 건가?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31 일반 제에발 이대로 섭종가자 우리도 이제 현실을 살아야지 2 dd 59.14 2018-12-02 0
77530 일반 방금 VRC하는데 사람 절반튕기네 1 TrollingMaker 2018-12-02 0
77529 일반 희망고문하나 시발 2 울테 2018-12-02 0
77528 일반 파티클 발사하게했는데 1 ㅇㅇ 222.234 2018-12-02 0
77527 일반 지금 서버 소생하나봄 1 신!단쿠로토 2018-12-02 0
77526 일반 브얄챗 회사 어느나라에 있냐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25 일반 내가 볼땐 이새끼들 진짜 확실하게 일 안하거나 대충함 1 으ㅡ음 2018-12-02 0
77524 일반 지금 팅기는 사람들 참고하셈 4 ㅇㅇ 121.169 2018-12-02 2
77523 일반 오류메세지 상황 4 차가비 2018-12-02 0
77522 일반 VRC 공지라는듯 1 F 125.188 2018-12-02 0
77521 일반 근데 터질 거 조금은 예상 했었음...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20 일반 접속된듯했는데 다시 무한로딩임.. ㅠㅠ 1 ㅇㅇ 2018-12-02 0
77519 일반 서버 복구된듯 1 JJY 2018-12-02 0
77518 일반 요 mmd 모델들 출처 아시는분 1 긴긴 2018-12-02 0
77517 일반 ㅋㅋㅋ오늘은 부랄챗하긴글럿냐 2 Nyug 2018-12-02 0
77516 일반 형들 10초만에 게임으로 mr살돈 모음.txt 6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2 0
77515 일반 오른쪽눈 , 왼쪽눈 본이 발목에 붙어있는디 이거 어케 고치냐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2 0
77514 일반 이게 진실로 사실인가요.TXT 10 ㅇㅇ 218.48 2018-12-02 5
77513 일반 복구된듯? 접속된다 (내용없음)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12 일반 뱅 늒네 재밌게 잘 하다가 튕겼다 1 ㅇㅇ 119.194 2018-12-02 0
77511 일반 이대로 섭종하면 그것도 나름데로 볼만할듯 1 dd 59.14 2018-12-02 0
77510 일반 이겜하려고 풀트에 무선킷까지샀는데... 1 ㅇㅇ 2018-12-02 0
77509 일반 서버망겜 현재상황 1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508 일반 결국 뻐기고 뻐기다 서버 폭발했네 ㅋㅋㅋ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07 일반 집을 떠날수가없어 1 너랑안놀거야 2018-12-02 0
77506 일반 무슨 핵 충격파 오듯이 터지네 1 Kcalb02 2018-12-02 1
77505 일반 오픈vr 삭제어케해 1 ㅇㅇ 117.111 2018-12-02 0
77504 일반 알고 보니 터진건 내 인생이였고 2 으ㅡ음 2018-12-02 0
77503 일반 아니 서버 왜이래 무한로딩 5 새벽 2018-12-02 5
77502 일반 터짐?? 1 너의폰 2018-12-02 0
77501 일반 시발뉴ㅜ비 h에서 잘먹고잇엇는데 1 ㅇㅇ 220.92 2018-12-02 0
77500 일반 서버 터졌냐? 1 JJY 2018-12-02 0
77499 일반 망겜 1 조개껍데기 2018-12-02 0
77498 일반 서버터짐 시발 ㅋㅋㅋ 1 울테 2018-12-02 0
77497 일반 단체로 팅긴다고 하더니 1 Kcalb02 2018-12-02 0
77496 일반 이건 대체 뭐하는 맵이냐 1 공익여중생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