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 무선킷 후기
글쓴이
게럴드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585
  • 2018-11-25 15:56:06
							



원래 어제 테스트 하려했는데 베이스 스테이션에 문제가 있어서 오늘 테스트 해봄




무선 킷 정발하기전에 라이젠으로 이런저런 논란이 많이 있었는데


그안에서도 X470보드랑 2세대 CPU는 된다는 소리들어서 도박삼아 무선 킷 질러봤음


결론만 말하자면 존나 아무문제 없어서 나도 신기할 정도임


최소한 예전에 말 나왔던것처럼 바이오스 설정 바꾸거나 램 수율 조절하는 정도는 할줄 알았거든


근데 막상 켜보니 진짜 아무문제 없이 클린하게 잘됨


여기저기 돌아다녀도 보고 친구들이랑 대충 30분 넘게 대화도 했는데


도중에 멈추거나 튕기거나 혹은 블루 스크린 같은 현상은 전혀 없었음


진짜 몇개월 전에 CPU망가진 겸사겸사 라이젠도 한번 써볼 생각으로 산게 무선 킷 정발 되기 전까지 그렇게 후회됬었는데


X470보드가 신의 한수였다.




넘모 햄보칸 거에요







울테 오버클럭같은건 안한거맞지? 저댄방이나 무거운맵가면 시퓨점유율 어떻게됨? 2018.11.25 15:57:26
냠냠 잘 된다니 다행이내...축하해 - dc App 223.38 2018.11.25 15:57:48
혹시 ㅊㅋ 2018.11.25 15:58:14
게럴드 ㅇㅇ 오버는 따로 안함 2018.11.25 16:00:09
게럴드 저댄방은 가니까 30~40왔다리 갔다리함 2018.11.25 16:03:27
라이젠 니 글보고 므시 게이밍플러스 보드 사러간다. 112.146 2018.11.25 16:06:10
게럴드 꼭 성공하자! 2018.11.25 16:15:49
울테 30~40이면 존내여유롭네 ㄷㄷ 2018.11.25 16:15:50
게럴드 고마어 2018.11.25 16:20:04
게럴드 ㄱㅅ 2018.11.25 16:20:14
ㅇㅇ 나도 ASSrock X370 K4인데 서브 pcie x16 박으니까 잘되더라. 175.196 2018.11.25 16:28:21
라이젠 다른게임도 해봤냐? 112.146 2018.11.25 16:51: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096 일반 카메라 그 띵 하는 셔터음 가끔 안들리고 사진도 안찍히는데 6 레콘 2018-11-27 0
76095 일반 물건들기 강좌 18번 녹화키누르고 1 ㅇㅇ 121.147 2018-11-27 0
76094 일반 안무 하나 마스터 해둘라면 몇시간 필요할까? ㅇㅇ 211.36 2018-11-27 0
76093 일반 mr 설치 존나 간단해서 감탄했는데 2 레콘 2018-11-27 0
76092 일반 ㅋㅋㅋmr도착했다 23 sapphier 2018-11-27 0
76091 일반 바이브 트래커 3개 팜팜니다 ㅎㅎ 20 차캐여 121.130 2018-11-27 12
76090 일반 트래커 고정 아쿠아봉봉이랑 크록스랑 차이점 알겟다 1 카디아. 2018-11-27 0
76089 일반 방정리해야됨 1 유티 2018-11-27 0
76086 일반 M자 다리 왜이리 인기가많아 2 KI_N 2018-11-27 1
76085 일반 오큘러스 살려고 하는데 5 Yanagi 2018-11-27 0
76084 일반 레노버 MR 디스플레이 케이블 연결...미치겠다 8 쓰읍... 175.122 2018-11-27 0
76082 일반 난 슬랜더맨도 무서워서 못했는데 2 GEORGIA 2018-11-27 0
76081 일반 님들 목도리는 어따가 박아야하나요 2 ㅇㅇ 222.234 2018-11-27 0
76078 일반 내가 지금 오큘을 고치는지 안마해주는건지 모르겠다ㅋㅋ 5 검은연 2018-11-27 2
76077 일반 커미션 질문했던 갤럼인 2 27 백당 2018-11-27 25
76076 일반 개쩌는 움짤 하나 받았는데 올리기가 무섭다 3 히아기 2018-11-27 0
76075 일반 W앉기 7 Yua 2018-11-27 1
76074 일반 요즘 주위에 잘 놀라는 친구가 없다 DDos 2018-11-27 0
76073 일반 아쿠아봉봉 밑창뜯어진거 갠히 버렷다 1 댕타 2018-11-27 0
76072 일반 념글 물건들기 보고 하는중인데 2 ㅇㅇ 121.147 2018-11-27 0
76071 일반 끔찍한게 한국에 온다... 8 ㅇㅇ 2018-11-27 2
76070 일반 정으니 ㅇㅇ 211.246 2018-11-27 1
76069 일반 진짜 이거 왜이러는지 해결책좀 알고싶다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3
76068 일반 서로 선물교환하는 교류회 어떰 1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7 일반 퇴근시간 다 되니까 갑자기 졸리네 ㅇㅇ 2018-11-27 0
76066 일반 크리스마스 교류회는 유튜브 재생되는 맵에서 하자 1 GEORGIA 2018-11-27 0
76065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에 교류회 맵 어디가좋을까 4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4 일반 겨울교류회는 이것들로 종결한다 ㅇㅇ 211.246 2018-11-27 0
76063 일반 에...얘 아바타 커미션 한번 넣어볼까..(야한부분 잘려있지만 후방주의) 11 ㅇㅇㅇ 117.111 2018-11-27 1
76062 일반 mr 아마존에서 삿다 1 ㅇㅇ 119.194 2018-11-27 0
76061 일반 겨울에 여는 교류회 소재는뭐가좋을까 3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0 일반 오큘 사용한지 2년반째,, 수명에 한계가 온거같다. 14 검은연 2018-11-27 1
76059 일반 자캐쟝 짤 7 repair 39.7 2018-11-27 0
76058 일반 배송 시작했다 디즈 2018-11-27 0
76057 일반 불닭 많이 맵냐 1 초보자아 2018-11-27 0
76056 일반 뭐야 나도 찐빵보내줘요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0
76055 일반 응기잇 9 차가비 2018-11-27 32
76054 일반 지금보니 이자식 애니메이션으로 뭘 만들려고 한거야? 2 GEORGIA 2018-11-27 3
76053 일반 스팀 질문도 좀 해도 됄까.. 3 ㅇㅇ 175.194 2018-11-27 0
76052 일반 메쉬도 만지다보니 재밌네 이거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