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런대 님들 솔직히 변태짓 , 이상성욕 채우려고 하는거죠
글쓴이
ㅇㅇ
추천
31
댓글
3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561
  • 2018-11-25 14:20:48
  • 39.7
							

미소녀가 되고싶다는 심리자체도 변태고
하는짓도 변태고 솔직히 혐오스러움

현실에서 여장하는 새끼들도 그냥 후천적으로 변태성향으로 그렇게된 새끼가 90퍼이상 뇌는 그대로 남자다보니 여장하고나서 하는짓이라곤 인터넷에
자기 노출사진 쳐올리고 반응보기.. 여장인증이라고 올리는 사진도 하나같이 변태같은 사진뿐 페미에서도 이런이유로 트젠들 혐오함
그거를 막 자기는 순수한 이유로 여자가되고싶다니 뭐니로 착각하는데
님들도 똑같..

본인이 혐오스러운 인간이란걸 자각하고 게임해주길바람

- dc official App
ㅇㅇ 페미랑 같은 논리인 게 자랑인 수준보소;; 58.150 2018.11.25 14:22:05
냠냠 혐오 하면 안보시면 됩니다 ^^ 불편러님 - dc App 223.38 2018.11.25 14:22:58
ㅇㅇ ㅋㅋㅋㅋ 좆같은 여장 변태짓만 안하면 되는 개념글에 대고 욕설과 비추를 박는 LGBT 새끼들.. 27.117 2018.11.25 14:23:20
ㅇㅇ ㅋㅋㅋ 솔직히 욕하는 애들 찔리는게 있어서 발끈 하는거다 ㅇㅈ ? - dc App 121.187 2018.11.25 14:24:18
ㅇㅇ 맞말 잘 하다가 페미도 그렇다는 쓸데없이 왜 붙이노ㅋㅋㅋㅋ 223.62 2018.11.25 14:26:06
으ㅡ음 갑분페 시발ㅋㅋ 2018.11.25 14:36:31
ㅇㅇ 솔직히 나도 니들 저렇게 생각했는데 니들 가끔 역겨운거있긴함 - dc App 175.223 2018.11.25 14:38:07
차가비 페 미 2018.11.25 14:54:15
공익여중생 변태 맞아서 변태 같은걸 즐기고 있는데 굳이 와서 말 안해도됨 2018.11.25 14:58:35
ㅇㅇ 여기에 페미도 오네 ㅋㅋㅋㅋㅋㅋ 118.217 2018.11.25 15:02:58
히비링 변태일수도 있지 뭐가나빠 남한테 피해줬냐ㅠㅠ 2018.11.25 15:09:49
Alex7756 자기돈주고 컴퓨터로 자기 입맛에 맞는 게임찾아서 플레이하고 자기 아바타를 취향대로 꾸미는게 그리 불편함? 넌 나갈때 니가 입고싶은대로 안입고 나감? 맨날 방구석에 처박혀서 어머니가 사주는것만 입어서 그런거면 내가 존나 미안함 - dc App 2018.11.25 15:17:28
울테 2018.11.25 15:26:10
UnnameD 실례지만 손님 불타고 계십니다콘 - 바이브 풀트사줘 2018.11.25 15:35:11
ㅇㅇ 꼬우면 블락하겠지 활활타네 121.147 2018.11.25 15:50:11
ㅇㅇ 이글에 ㅂㄷㅂㄷ하는 애들이 불타고있는거 같은데... 약간 네덕들이 이봐요 언더더씨 하는거 같애 너네들 - dc App 2018.11.25 16:09:04
Lydie 2018.11.25 16:27:42
ㅇㅇ 맞는말인데 쿵쾅이라서 거름 118.176 2018.11.25 16:28:11
쎾쓔!!! 2018.11.25 16:31:28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16:47:26
DinGa 그래서 짤 누군데 - dc App 2018.11.25 18:09:33
vr클린이 다음 페미 175.223 2018.11.25 19:55:45
하루사메 짤누구임? - はるさめ 2018.11.25 22:42:06
마요릭 섹스쉑스 ㅋㄱㅋㅋㅋ - dc App 2018.11.26 00:24:39
몽돌맨 ㅋㅋㅋㅋ 나그가 잘못햇단게 - dc App 2018.11.26 03:02:33
Soran12 2018.11.26 03:06:21
ㅇㅇ 아니 근대 이글에 ㅂㄷㅂㄷ할 이유가없는대 ㅋㅋㅋ 댓글에 활활타시는분들 솔직히 찔려서 그러는거 아님 ? - dc App 1.218 2018.11.26 03:24:56
ㅇㅇ ㄹㅇ..이새끼들은 변태가맞음 - dc App 1.218 2018.11.26 03:27:33
ㅇㅇ 솔직히 니들이 정상인은 아니잖어 ㅋㅋㅋ 글쓴이는 그냥 변태라는 자각만 가지라고 한건대 그걸 어케든 반박하려하네 - dc App 1.218 2018.11.26 03:28:40
Ciao 찐 - 챠오! 2018.11.26 03:49:02
ㅇㅇ 인정합니다 솔직히 미소녀 되고 싶은 마음때문에하는거에오.. 123.224 2018.11.26 09:53:28
대관 맞말 - dc App 2018.11.26 09:56:15
임배중 ㄹㅇ 반대찍는새끼들은 찔려서 찍는거임? 125.142 2018.11.26 14:47:34
ㅇㅇ 솔직히 어려운 문제이고 그냥 포기하면 편해! 218.147 2018.11.29 17:45:50
ㅇㅇ ㅇㅈ - dc App 59.29 2018.11.30 04:5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63 일반 각기계 컨트롤러별로 정리하려고보니까 1 ㅇㅇ 2018-11-28 0
76362 일반 바이브 프로 기본 헤드셋 말고 이어폰 플레이도 하고 싶어서 2 디즈 2018-11-28 1
76361 일반 미르도련 분탕글 2 9 미르도련 61.101 2018-11-28 6
76360 일반 VR챗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이것만 나와도 괜찮을듯 한데 2 GEORGIA 2018-11-28 0
76359 일반 다른 사람 목소리가 내 마이크에서 울리는거말인데 4 'ㅅ' 2018-11-28 0
76358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개불편한점 7 ㅇㅇ 2018-11-28 0
76357 일반 세이프티 모드 계속작동되고있는데 해결법혹시 아시나요 5 Blinge1 211.216 2018-11-28 0
76356 일반 VRC에서 뱅 하고 싶어서 연습중 5 공익여중생 2018-11-28 0
76355 일반 바이브는 왜몽둥이임? 9 sapphier 2018-11-28 0
76353 일반 다이나믹본 3 neco 2018-11-28 0
76352 일반 바이브 중고 서울에만 왜이렇게 많이파냐 ㅠㅠ 13 dd 59.21 2018-11-28 0
76351 일반 답장없다 이거 빠꾸먹은거냐 1 바루 110.70 2018-11-28 0
76350 일반 놀로하면풀트래킹된댔나 3 sapphier 2018-11-28 0
76349 일반 놀로랑 오큘을 팔아야되긴하는데 2 ㅇㅇ 2018-11-28 0
76348 일반 mr여러분 안심하십시오 7 초보자아 2018-11-28 0
76347 일반 바이브 프로 샀는데 베이스테는 걍 1.0 써야겠다 9 디즈 2018-11-28 0
76346 일반 그냥 손모양을 v빼고 다 없애버릴까 1 ㅇㅇ 1.228 2018-11-28 0
76345 질문 월드(원룸)만드는거 2 G군 2018-11-28 3
76344 일반 mr문제업는거맏지? 7 sapphier 2018-11-28 0
76343 일반 아오 시발 평화찾았다 헠헠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42 일반 여러분은 안심하십시오 1 G군 2018-11-28 3
76341 일반 나도 이번에 각잡고 내 집 만드는 중. 4 델피늄 2018-11-28 2
76340 일반 터치패드로 이동 안하는게 ㅇㅇ 1.228 2018-11-28 0
76339 일반 이거 리얼 저세상 현질겜임 3 레콘 2018-11-28 2
76338 일반 베이스테1은 최대 갯수 두개임? 1 디즈 2018-11-28 0
76337 일반 야 시발 이게 왜 되냐?ㅋㅋㅋ MR 유저들 봐바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36 일반 혹시 레노버 MR 팔면 살사람잇슴? 6 우묘 211.241 2018-11-28 0
76335 일반 전 수원의 “그” 안경원에 가이드렌즈까지 주문해놨다요 하와와 디즈 2018-11-28 0
76333 일반 바이브 안경유저님들 안경끼고함? 2 ㅇㅇ 223.38 2018-11-28 0
76332 일반 커미션 다이나믹본 넣어서 값받는거 17 으ㅡ음 2018-11-28 2
76331 일반 가격도 성능이다 4 레콘 2018-11-28 0
76330 일반 초코첵스첵스 1 Huntere 2018-11-28 1
76329 일반 내생각에 이거 MR이 문제가 있다거나 그런건 절대 아님 5 레콘 2018-11-28 3
76327 일반 스팀vr버전업되면 플러그인 지웠다깔면대는데.. 3 ㅇㅇ 2018-11-28 0
76325 일반 이게 누르는 게 불편하고 편하기의 차이보다는 2 은사나사 2018-11-28 0
76324 일반 MR유저분들 불편함은 잠시에오 3 축캐지림 2018-11-28 0
76323 일반 하 시발 진짜 제일 좆같은 건 이거임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22 일반 바이브후기 1 바이브후기 121.173 2018-11-28 0
76321 일반 아니 뭐 하드웨어 펌웨어가 업데이트되서 막힌거도 아닌데 레콘 2018-11-28 0
76320 일반 걍 브알챗에다가 엠알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 공식지원해달라고 1 ㅇㅇ 222.108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