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다이나믹본 넣어서 값받는거
글쓴이
으ㅡ음
추천
2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332
  • 2018-11-28 04:02:57
							

그것도 그것대로 씹쌔끼 짓 아님? 엄연히 에셋스토어에서 유료로 팔고있는 에셋인데 그걸 넣어서 돈받아 먹으면 라무네 같은 유료아바타 재판매 랑도 다를거 없어보이는데 에초에 이겜 커미션이란게 더러운짓 천지기는 하다 마는

- dc official desktop
G군 제일양심없는경우도봄ㅡ 다이나믹본어셋 공유어케하는진모르겠는데 받아놔놓고 그걸로 커미션중이라고 자랑하는 그신사출신도있던데 Whisper Sheep 2018.11.28 04:04:28
NK08 ??? : 꼬우면 니가만드셈 제발 2018.11.28 04:04:36
ㅇㅇ 그렇게 따지면 밑도 끝도 없지. 커미션 하는 행위 자체만 놓고 봐도 사업자 등록도 안하고 세금도 안내는데다 지금 공공연하게 보이는 커미션의 90% 이상이 남들이 만든걸 가져다가 뚜다하는건데. 직접 0부터 3D모델 해서 만드는 수십 수백 들어가는 커미션 아니면 다 아웃이지. 112.185 2018.11.28 04:06:36
ㅇㅇ 그럼 커미션할때 다이나믹본은 니가 파일받아서 직접넣으면 됨 그렇게 할래? 220.122 2018.11.28 04:14:17
큐리스 펙트) 에셋스토어의 자료는 특이사항이 없는 경우 (무료든 유료든)상업적 이용이 가능하다. 2018.11.28 04:14:56
으ㅡ음 에셋으로 만들어진 게임 이나 창작물 같은거에나 해당되지 이건 에셋을 되팔렘 하는 수준이라 특이사항에 해당된다 말하기도 창피함 - dc desktop 2018.11.28 04:19:04
으ㅡ음 커미션 할생각 없음 그리고 내가 말하고 싶은건 자기 딴에선 다이나믹본 넣는 수고비로 넣는다고 생각 하겠지만 에셋 포함되서 넘어가는 걸 문제라고 보는거임 - dc desktop 2018.11.28 04:21:04
G군 산것도아니고 끼리끼리 공유어떻게든해서 돌려쓰던데 그것도 문제x? Whisper Sheep 2018.11.28 04:21:27
으ㅡ음 유료에셋을 구매자 이외에 쓴다는것 부터가 문제 - dc desktop 2018.11.28 04:22:38
ㅇㅇ 그거 어셋마다 라이센스 다 달라요. 개발자 100명이면 100개사야하는 어셋도 있고, 딱 하나 사면 그 게임 개발자 다쓸수있는 것도 있고, 아무 제한없는 라이센스도 있어서 뭐라고 명시했는지 찾아봐야돼요. 223.38 2018.11.28 04:32:15
으ㅡ음 같은 팀 인데 커미션 넣는 사람은 없겠죠? 그리고 그것도 게임개발이나 창작물쪽 개발팀에 적용 되는 거고 브알챗 아바타 제작은 사적인 거니 전혀 연관 없어 보이네오 - dc desktop 2018.11.28 04:34:49
ㅇㅇ 다이내믹본이 내부 코드 수정않는 조건으로 활용한 저작물 배포 가능 라이센스가 붙어있으면 문제없는데 솔직히 알아본 갤러 아무도 없을테니 저도 이만 223.38 2018.11.28 04:35:05
ㅇㅇ 네 뭐 옹호론은 아니고... 어짜피 커미션 하는 놈들이 라이센스 따져서 하진 않을테니 223.38 2018.11.28 04:35:56
으ㅡ음 저작물 배포면 암말 없었을텐데 브알챗류는 저작물에 에셋포함으로 넘겨버리니....사용하면 안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 dc desktop 2018.11.28 04:37:00
ㅇㅇ 일단 라이센스 떠나서 좀 도의적이지가 않은 느낌은 듬 223.38 2018.11.28 04:39:26
울테 그게문제가된다면 설정값만 스샷찍고 다이나믹본 없애고 보내주는것도괜찮을듯 2018.11.28 06:08:42
D 그렇게따지면 vrc모드에 있는것도 다 못하게해야지 112.140 2018.11.28 12:0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904 일반 Vive 안경유저 팁 13 으ㅡ음 2018-11-30 11
76903 일반 VR 중고로 사지 말자... 11 CirrusLogic 2018-11-30 0
76902 일반 mr은 놀로사봤자 팔병신이지? 3 우사밍 2018-11-30 0
76901 질문 바이브 안경 어떡하지 15 ㅇㅇ 211.36 2018-11-30 0
76900 일반 일상 생활 할때 룸스케일로 잡은 벽이 보인다면 정상입니까 2 디즈 2018-11-30 0
76899 일반 오늘밤은 풀다이브다 1 alsldj 221.152 2018-11-30 0
76897 일반 근데 스팀이랑 바이브랑 자주 뻑나더라 2 디즈 2018-11-30 0
76896 일반 아니 일반 바이브 풀셋이 80인데 1 디즈 2018-11-30 0
76894 일반 아까 1시에서 2시 사이에 글쓴다는ㅇㅇ(203.252)이다 친추하자고한놈 25 ㅇㅇ 123.213 2018-11-30 0
76892 일반 맨첨엔 과몰입글보면 웃었는데 4 ㅇㅇ 223.39 2018-11-30 14
76891 일반 아 ㅅㅂ 개쪽팔려 5 ㅇㅇ 223.62 2018-11-30 1
76890 일반 행님덜 업로드 오류뜨는데 해결점 ㅠ 4 ㅇㅇ 61.83 2018-11-30 0
76888 일반 바이브유저들 스팀브알 패치후에 렉걸리고그런거없냐 4 울테 2018-11-30 0
76887 일반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1-30 0
76885 일반 asmr같은기능있는 마이크추천좀 2 'w' 39.112 2018-11-30 0
76883 일반 아 바이브 왜이러는뎃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2 꼬추박사 2018-11-30 0
76882 일반 그래픽카드 1060인데 vr뭐사는게 적당함? 5 윾윽 2018-11-30 0
76881 일반 바이브 쓰는데 헤드마이크도 작동하나요? 3 최번개 2018-11-30 0
76880 질문 아바타 뾰족이 구현되나요? 1 ㅇㅇ 220.73 2018-11-30 0
76879 일반 애니메이션이랑 이모트 개어렵내 3 아스테리 2018-11-30 0
76878 일반 이거 과몰입증상임? 6 ㅇㅇ 223.39 2018-11-30 0
76877 일반 치마 다이나믹본 수치 추천좀 해줘 1 ㅇㅇ 117.111 2018-11-30 0
76876 강좌/정보 샤로쟝 곧 1.2.0 패치예정 3 ㅇㅇ 2018-11-30 0
76874 일반 나 받아먹는거 잘함ㅎㅎ 1 ㅇㅇ 223.38 2018-11-30 0
76873 일반 뉴비쟝 입문하려는데 질문있어요 2 ㅇㅇ 121.157 2018-11-30 0
76872 일반 뉴비 질문좀 3 ㅇㅇ 124.58 2018-11-30 0
76871 일반 라무네 치마 벗기고 그런건 어케하는거임 ㅋㅋㅋ 7 ㅇㅇ 61.83 2018-11-30 0
76870 일반 스토미 케이브 월드 처음부터막혓다 ㅋㅋㅋ 7 카디아. 2018-11-30 0
76869 일반 뉴비 진지한 고민 있음 4 ㅇㅇ 223.62 2018-11-30 3
76868 일반 일단 1시에서 2시 사이에 접속해서 다시 글쌈 1 ㅇㅇ 203.252 2018-11-30 0
76866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30 4
76864 일반 아니 시바 그보다 4 ㅇㅇ 203.252 2018-11-30 0
76863 일반 섹드립이야기나와서 사족이랑 고민좀있는데 19 ㅇㅇ 203.252 2018-11-30 5
76862 일반 지금 마작할사람? 3/4 1 꼬마키` 2018-11-30 0
76861 일반 아 뉴비들 들박 하고싶다 진짜 22 ㅇㅇ 223.38 2018-11-30 17
76859 일반 이반 주말은 풀다이브 십가능 1 ㅇㅇ 2018-11-30 0
76858 일반 머임 섹드립하면 안되는거임? 6 ㅇㅇ 203.252 2018-11-30 0
76857 일반 섹드립하니까 떠오르는 어제일 3 초보자아 2018-11-30 0
76855 일반 몸 반응속도가 느리면 일어나는일.gif 3 엘에르엘 2018-11-30 0
76854 일반 퍼블릭에서 군필의 카와이무브 보면 무슨생각듬? 12 ㅇㅇ 223.62 2018-1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