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쓰면 브랄있는사람들은 모션캡쳐 가능해보이는데?
글쓴이
경운기Cultivator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973
  • 2018-11-23 04:45:58
							

일단 이글은 뇌피셜인걸 감안하고 봐주셈

필자는 브랄이없지만 만약 있었다면 어떻게든 이거 연구해서 애니메이션 커미션 해줄 계획이었을거임
나도 잘 모르겠는데 레딧, 유튭댓글 뒤져보니 일단 유니티상에선 자유자재로 다니는게 가능은 한 모양인듯.

이제 문제는 녹화임
이거 관련으로 누가 연구좀 해줬으면 좋겠음. 그럼 양질의 애니메이션들이 쏟아져나올거아님? 물론 대부분은 차렷충전용이겠지만


쨋든 링크 댓글에 싸고 갈테니 관심있으면 나머지는 알아서 연구바람
댓으로 물어보면 정보 더 캐줌

- dc official App
경운기Cultivator https://github.com/youten/YVTuber - dc App 2018.11.23 04:46:02
Lakenls kinectovr홈피가면 유니티띄우고 키넥트 모션잡던디 2018.11.23 05:21:09
엘에르엘 그냥 평범하게 모캡 가능함. - dc App 2018.11.23 05:34:29
경운기Cultivator 설명가능하십니까 센세 - dc App 2018.11.23 06:31:34
경운기Cultivator 브알못이라 ㅠ 설명가능?? - dc App 2018.11.23 06:32:03
엘에르엘 내가 다른건 모르겠는데 직접해봐서 아는건 IKinema라는 IK랑 모션캡처 기술을 파는 회사가 있는데 이쪽 자체 프로그램으로 모션을 따오던 엔진에 플러그인으로서 추가해서 실시간으로 보면서 애니메이션 파일로 빼오던 가능함. - dc App 2018.11.23 06:34:59
경운기Cultivator 올ㅋ 정보 ㄱㅅㄱㅅ - dc App 2018.11.23 07:38:02
Gloryman 이건 아마 키넥트로 모션 잡는건가보네 2018.11.23 07:46:34
Gloryman 혹시 트래커를 사용해서 풀트래킹 모션캡처도 가능할까? 트래커의 위치랑 회전을 유니티에서 받아오는건 본적잇는데 2018.11.23 07:47:45
경운기Cultivator 디씨앱 알림 조또안오네 ㅂㄷ 윗분 말 참고해서 하면 될거같기도함 참고 ㄱㄱ - dc App 2018.11.24 04:58: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11 일반 vrc하고 성욕감퇴왔단 애들은 게임을 잘 못즐기고 있는거임 3 ㅇㅇ 211.246 2018-11-26 6
75810 일반 몰라 일단 사보고 아니면 다시 팔아야지 1 ㅇㅇ 119.194 2018-11-26 2
75809 일반 칼등을 위로가게 하는게 괜찮아? 3 Woodie 2018-11-26 0
75808 일반 이곳은 오타끄중에서도 밑바닥까지 온 놈들이 모이는 곳 3 ㅇㅇ 123.224 2018-11-26 4
75807 일반 이거 사도대? 5 ㅇㅇ 119.194 2018-11-26 0
75805 일반 야 니들이 아무리 연습해봤자 3 sapphier 2018-11-26 2
75804 일반 너 나 우리 이야기. 500원딱풀 2018-11-26 0
75803 일반 지금 갤상황 요약 7 초보자아 2018-11-26 28
75802 일반 다같이 러시아여행가자 1 뉴비 27.126 2018-11-26 0
75801 일반 M자다리 하고싶은애들 목적 뻔하다 뻔해 이거하려는거지? 3 ㅇㅇ 211.246 2018-11-26 3
75800 일반 미코 쉐이프키중에 눈물이 어떤거에요? 2 ㅇㅇ 222.234 2018-11-26 0
75798 일반 갤럼이랑 거래하러 간다 7 Ƶᴇɴᴏɴ 2018-11-26 2
75797 일반 정력에 좋은음식 추천좀 6 레콘 2018-11-26 0
75796 일반 퇴근하고 갤보니 이게 뭔일이야... 4 하벤하이드 2018-11-26 0
75795 일반 유니티 아바타 제스처 넣는거 어캐해영? ㅇㅇ 1.231 2018-11-26 0
75794 일반 이제 뭐 넣지 3 백당 2018-11-26 0
75793 일반 이거 아바타 겹치면 사라지는데 어떻게해? 2 에리스 2018-11-26 0
75792 일반 아마존 이거 어떠냐 3 시택니코 2018-11-26 0
75791 일반 공부하다가 이런 VR이 잇으먼 좋겟다 생각을한 이유 4 너굴쨩 2018-11-26 0
75790 일반 이 뭉청이들아 그냥 트래커를 양옆에 놔 자학 그만하고 ㅇㅇ 110.70 2018-11-26 0
75789 일반 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 3 공익여중생 2018-11-26 2
75788 일반 으악. 유니티 아바타 게비스콘 되는거 때메 정체됨 3 DDos 2018-11-26 0
75787 일반 W 자세 하는거 1 Crow1 2018-11-26 0
75785 일반 w 이렇게? 8 ㅇㅇ 223.62 2018-11-26 1
75784 일반 바이브 사설업체 있어?? kk08 2018-11-26 0
75783 일반 평화나라에 엠알 18 잇던데 10 ㅇㅇ 119.194 2018-11-26 0
75782 일반 클레릭은 사보고싶은데 3 Lucia 2018-11-26 0
75781 일반 또 이런글 써서 미안해요. 25 AIHARAKAZUNARI 2018-11-26 0
75779 일반 친구 다 사라졌다고 한 뉴빈데 8 롤라드 2018-11-26 0
75778 일반 댓글돌이돌았나ㅋㅋㅋㅋ 9 sapphier 2018-11-26 20
75777 일반 샤로가 뚜따하기가 힘들어?? 4 츄르 2018-11-26 0
75775 일반 아아..보인다..보여 10 ㅇㅇ 39.7 2018-11-26 12
75774 일반 제이씨현 베이스스테잇녀 산사람 4 ㅇㅇ 118.222 2018-11-26 0
7577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에리스 2018-11-26 1
75772 일반 미소녀 앉기 하고 싶어서 스트레칭중 6 공익여중생 2018-11-26 4
75770 일반 트래커 등쪽 배쪽 어디가 좋아? 5 ㅇㅇ 2018-11-26 0
75769 일반 화만 잔뜩나네 8 에리스 2018-11-26 0
75768 일반 일본어를 공부하고 일본 친구를 사귀고 싶은 사람들에게(장문) 11 델피늄 2018-11-26 21
75767 일반 이거 어떻게 하냐 4 브창 2018-11-26 0
75766 일반 애들아 vr 마이크랑 옵션창 어떻게 열어? 3 114.199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