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난 이렇게 하는데 더 좋은방법 공유좀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673
  • 2018-11-22 05:27:46
							

오픈브이알에서 Y축 높이 조절해서 발등에 발트래커 맞추고


유저키는 캐릭터 눈높이랑 같아지는 값으로 조절하고


이 상태에서 다리 안굽히고 트래킹 설정하면 캐릭터 다리가 무조건 굽음


다시 트래킹 설정하는곳으로 돌아와서 캐릭터 다리 굽은만큼 내가 실제로 다리 굽히고 트래킹설정




이렇게 하면 앉는것도 나름 자연스럽고 눈높이도 맞고 그렇던데


다른 더 좋은방법 추천받습니다 솔직히 좀 귀찮음

ㅇㅇ 원래키보다 크게설정 -> 캘리 -> 원래키로 돌리면 굽은거 펴지고 시점도 정상 175.211 2018.11.22 05:29:56
린코 그 원래키가 내 실제키? 아니면 아바타 키? 2018.11.22 05:30:20
ㅇㅇ 오픈vr에서 플로어픽스기능말고 직접 축도 수치조절가능해여? - dc App 2018.11.22 05:30:31
ㅇㅇ 사실 아바타만들때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픽스하면 안굽음 175.211 2018.11.22 05:30:37
린코 응, Play Space던가? 여기 가봐 2018.11.22 05:30:46
ㅇㅇ 실제키로해야 시점이 맞지 175.211 2018.11.22 05:30:52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무능력자에여 흑흑 2018.11.22 05:31:01
린코 엑.. 진짜? 내 실제키로 하니까 시점이 캐릭터보다 완전 위에있던데 2018.11.22 05:31:26
ㅇㅇ 그아바타가 이상하거나 아니면 오픈브이알y축높이 조절해서 그런가봄 175.211 2018.11.22 05:33:29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닝겐인데 내 실제키로 해서 멀쩡했던적이 없음 ㅠ 2018.11.22 05:34:24
ㅇㅇ 1. 풀트레킹 설정된 월드 아바타를 찾는다 2. 풀트래킹 설정해서 직접 만든다 223.62 2018.11.22 08:33:46
ㅇㅇ 나한테 눈 높이 맞는 아바타 키 사이즈에서 컨트롤러 당기기전에 5~6번정도 화살표 누른뒤에 컨트롤러당긴뒤에 다시 그만큼 낮추면 어느정도 맞을꺼야. 아바타마다 다 맞춰줘야하는 사이즈 다르고 실제키랑 설정에 키랑은 다른거라 아바타 바꿀려면 매번 맞는키 찾아야해.  결론 : 풀트되잇는 아바타를 쓰자 참고해 》 https://youtu.be/NhiIKHj7Qy8 223.62 2018.11.22 09:0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720 일반 이거 저만 이런가요? 6 ㅇㅇ 124.59 2018-11-29 0
76719 일반 하와와 늒네쟝 뚜따 성공한 거시에요 10 Yua 2018-11-29 3
76718 일반 SteamVR 버전 낮추는 거 안되나요? 8 검은자까 2018-11-29 0
76717 일반 ...? 트래커 2018 구성품에 고정시킬만한게 없네? 2 디즈 2018-11-29 0
76716 일반 rustTv 아바타 쓰고계신분들 아바타 잘 남아있나요? 9 Actority 2018-11-29 0
76714 일반 마작 재밌어보여서 공부중인데 7 차가비 2018-11-29 0
76713 일반 vr며칠써보니까 갑갑함 3 sapphier 2018-11-29 0
76712 질문 커메 모델링 뽑아볼라고 만드는중인데 질문좀... 1 ㅇㅇ 211.36 2018-11-29 0
76711 일반 MR 단선 예방 해보기 1 히아기 2018-11-29 0
76709 일반 라이젠 2700x 성능 어때? 15 Gloryman 2018-11-29 0
76708 일반 아트박스 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 1 러닝머신러닝 2018-11-29 1
76707 일반 (질문) 아바타 제작에 발을 담가보려고 하는데.. 6 편히좀살자 2018-11-29 0
76706 일반 왜 내가사는건 불안하게 떡락얘기밖에없냐 3 sapphier 2018-11-29 0
76705 일반 가슴 다이나믹본 수치 추천좀 해주세여 4 ㅇㅇ 2018-11-29 0
76703 일반 vrc갤은 다른 디시 갤이랑 비슷한 생각으로 들어오면 못버팀 4 ㅇㅇ 112.186 2018-11-29 6
76702 일반 님들 저 입문함 3 RonMaca 2018-11-29 0
76701 일반 힛갤먼데 ㅋㅋㅋㅋㄱ 1 sing)Hana 2018-11-29 0
76699 일반 벡스포에서 마론 봤을땐 별로처럼 보여서 안껴봤었는데 3 아루라테 2018-11-29 0
76698 일반 MR 유저들은 꼭 에네루프 프로 건전지 쓰자 11 은사나사 2018-11-29 0
76697 일반 바이브 일반콘이랑 프로콘이랑 뭐가 다른거지 1 디즈 2018-11-29 0
76696 일반 이 겜 노래방이 의미가 있음? 5 Cactus_Road 2018-11-29 0
76695 일반 바이브로 갈아탄지 일주일도 안됨 14 Derinma 2018-11-29 0
76694 일반 그래도 여긴 가끔보면 디시아닌거같음 9 츄르 2018-11-29 2
76693 일반 VR OLED 번인 현상 대비 10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1-29 5
76692 일반 뱅 재밌음? 6 ㅇㅇ 221.153 2018-11-29 0
76691 일반 요즘갑자기 vr기기 중고시세 떡락하는데 3 ㅇㅇ 2018-11-29 0
76690 일반 시간 지나니까 과몰입 줄어드는거 맞는거같음 1 린코 2018-11-29 0
76689 질문 아바타 업로드가 안되는데 1 inka 211.114 2018-11-29 0
76688 일반 흰이름 엄청보이네 2 ㅇㅇ 218.144 2018-11-29 0
7668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세트 팜 5 Somangya 2018-11-29 0
76686 일반 요즘 과몰입이줄어드는것같음 3 아스테리 2018-11-29 0
76685 일반 요근래 너무 피곤한 것 같아. 13 라찌 2018-11-29 0
76683 일반 요즘 애니 캐릭터들 아바타로 1 ㅇㅇ 175.126 2018-11-29 0
76682 질문 mr 사설업체에 수리 보냈는데 55 토끼먹는당근 2018-11-29 1
76681 일반 친구들이랑 VRchat에서 아제태스트 중인데... 13 ㅇㅅㅇ 221.153 2018-11-29 0
76680 일반 처음으로 VR챗 해보는데 초보들은 주로 어느 월드로 감? 15 ㅁㄴㄹㅁㄴㄹㄹ 39.110 2018-11-29 0
76679 일반 그 아바타 산다는게 무슨 의미임? 9 ㅇㅇ 175.126 2018-11-29 0
76678 질문 오늘 집가서 도전해볼 것 질문 5 차가비 2018-11-29 0
76677 일반 내 치마 손으로 들추는 거 가능? 4 이그충 124.49 2018-11-29 0
76676 일반 닉네임 색 기준이 뭐임? 6 브으림 2018-1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