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모트 오류 ㅡㅡ
글쓴이
레베로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5
  • 2018-05-06 10:37:37
  • 211.244
							

4분짜리 댄스 모션인데


한 50초? 부분에 캐릭터가 한바퀴 빙글 도는 동작이 있거든


목이 딱 180도 까지 돌아가면


이모트가 풀린건 아닌데 뭐라해야하지


춤도 그대로 추고있고 노래도 나오고 있는데


내가 막 돌아다닐 수 있음..


이게 문제가 뭐냐면


몸은 춤추고 있는데 머리랑 다리만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상태가 되버려서


존나 마임 하는것처럼 모가지, 다리만 가만히 있고 몸만 움직여 - -;;


음악도 3분쯤에서 끊어지더라 시밤탱 왜이랭

하벤하이드 이모트가 40초?정도밖에 안된다던데 - dc App 2018.05.06 10:38:58
레베로 아 진짜? 막 1분 넘게 춤추는 애들 뭐지.. 211.244 2018.05.06 10:39:35
리베로 검색해보니 최대 2분이란 소리도 있고 50초란 소리도 있고 그러네;; 근데 가끔보면 2~3분씩 춤추는 애들 있는데 뭘까 -_- 211.244 2018.05.06 10:42:06
ㅇㅇ 난 노래든 이모션이든 다 뚝 끊기던데 223.62 2018.05.06 10:44:37
리베로 지금 보니까 한바퀴 도는 모션 부분이 딱 60초 됨.. 이모트 제한 1분인듯 ㅠㅠㅠ;; 꼼수 없으려나 211.244 2018.05.06 10:45:32
하벤하이드 캐릭터를 새로만들면 가능 - dc App 2018.05.06 10:48:31
하벤하이드 동일모델로 댄스전용으로 만들면 3분이고 5분이고 가능함 - dc App 2018.05.06 10:48:58
하벤하이드 밑에 내글에 영상 두개가 그런식으로 만들어서 적용한거 춤출때는 아바타만 바꾸는거 - dc App 2018.05.06 10:49:15
리베로 오 글케 해봄 감솨 ㅎㅅㅎ 211.244 2018.05.06 11:39:27
현믱 저..리베로님 혹시 제자리에서만추는거 어떻게해결하셨어용..? 2018.05.07 01:38:30
시란 현믱// 리베로입니다. FBX 파일에서 애니메이션 추출하는 과정에서, 파일 인스펙터 탭에 Bake Into Pose 3개 있는데 전부 체크하시고 Apply 하시면 됩니다. 2018.05.07 02:17:43
시란 딱히 추출하는 과정에서 할 필요 없이 이미 추출된 애니메이션 파일의 인스펙터에서 체크만 해줘도 되네요 2018.05.07 02:1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22 일반 지금도 아바타 업로드 안됨? ㅇㅇ 211.244 2018-05-12 0
2220 일반 폴리곤 리미트 해제 이런것도잇나보네 2 ㅇㄴㅇㄴ 218.239 2018-05-12 0
2219 일반 시발 캐릭 폴리곤 줄이는 것도 힘든데 2 ㅇㅇ 220.81 2018-05-12 0
2217 일반 총쏘는놈들은또뭐냐 1 땉크연료스탈린 2018-05-12 0
2216 일반 윈도우7 vr안된다고????? 6 ㅇㅇ 182.209 2018-05-12 0
2215 일반 스킨중에 ㅇㅇ 112.154 2018-05-12 0
2214 일반 VR추천좀 2 VR 124.53 2018-05-12 0
2213 일반 좀 시발 어글리코리안 글좀 그만싸질러라 10 SeekRem 2018-05-12 13
2212 일반 이거 가만히있으면ㄱㅊ은데 땉크연료스탈린 2018-05-12 0
2211 일반 하루에 브알챗 12시간 적당? 5 공배기 2018-05-12 0
2210 일반 이거 프레임넘낮게나오는데 어카냐 5 땉크연료스탈린 2018-05-12 0
2209 일반 아바타월드의 관음맨들 ㅇㅇ 110.9 2018-05-12 0
2207 일반 야 너네들 모델 쓰기 전에 반드시 디스크립션 봐라 7 MANKALO 2018-05-12 3
2205 일반 노래방 가면 계속 팅긴다 1 ㅇㅇ 116.45 2018-05-12 0
2204 일반 이 미쿠 아바타랑 벽람 아카시,에밀리아 칸나 스킨 어디서 구함? 도움 3 ㅇㅇ 115.143 2018-05-12 0
2203 일반 이거 홈에서 relaxing anime 노래 머지 1 ㅇㅇ 119.195 2018-05-12 0
2202 일반 mr살건데 윈7은 절대 안돌아가냐? 14 빈달 2018-05-12 0
2200 일반 아 ㅁㅊ 깜ㅉ까이야 7 꿀뚤 2018-05-12 0
2199 일반 오큘 마이크 내장이라는데 왜 사람들은 안들린다하징 2 ㅇㅇ 175.122 2018-05-12 0
2198 일반 디스코드 어케 사용하는거에요? 4 브린이 123.214 2018-05-12 0
2197 일반 밖에서 노는거보다 vr chat이 더조은거같음 2 강나다 211.36 2018-05-12 0
2196 일반 글카 두개 꽂으면 인식함? 8 ㅇㅇ 223.38 2018-05-12 0
2195 일반 유명인 만남 ㅋㅋ 3 dd 125.185 2018-05-12 0
2194 일반 Mr쓰는 사람들 건전지 뭐써? 18 KASAGI 2018-05-12 0
2193 일반 주말엔 택배 안옴? 7 스키복 2018-05-12 0
2192 일반 오큘러스 마이크 키 뭐야? 1 ㅇㅇ 175.122 2018-05-12 0
2191 일반 냉동미쿠 시란 2018-05-12 0
2190 일반 바이브 안되는거 자력구제했다 3 ㅇㅇ 220.76 2018-05-12 0
2189 일반 아바타 댄스방 춤추는 법좀 가르켜주라 5 ㅇㅇ 223.39 2018-05-12 0
2188 일반 마이크 볼륨 어떻게 올려? 6 interception 2018-05-12 0
2187 일반 스트림 카메라 쓰는법좀 알려줘라 ㅇㅇ 119.199 2018-05-12 0
2186 일반 가라오케방 노래 추가신청은 어디로 해야하냐 9 SeekRem 2018-05-12 0
2185 일반 내아바타 왜이러냐 3 ㅇㅇ 110.9 2018-05-12 0
2184 일반 아...아 내 미코아바타가..... 3 착한사람 2018-05-12 0
2183 일반 가라오케 싱크 어떻게해? 2 ㅇㅇ 119.195 2018-05-12 0
2182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내캐릭터 개쪼꼬매짐 1 오렝지 2018-05-12 0
2181 일반 오늘은 왜 브루다없냐 1 ㅇㅇ 125.180 2018-05-12 0
2180 일반 그냥 gtx960사서 vr챗하기로했음 14 ㅇㅇ 125.180 2018-05-12 0
2179 일반 트래커 스트랩 이렇게 사면 돼? 1 ㅇㅇ 59.0 2018-05-12 0
2178 일반 바이브 쓰는 형님들 좀 도아주실수있나여 1 키타큐슈 211.106 2018-05-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