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냥 gtx960사서 vr챗하기로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0
  • 2018-05-12 09:52:12
  • 125.180
							

r9 270x 이건 너무 무리인거같고
gtx970이나gtx1060가자니 가격이 너무 떡상이기도하고
수붕이라 VR까지사려면 수능지나야할듯
걍 잘돌아가는정도로 해서 즐겨야지 ㅎㅎ

- dc official App
가나구리가와 참고로 VR 최소사양이 970이었다 2018.05.12 09:54:05
ㅇㅇ ㄴ VR기기 사용시 최소사양이 사실상 GTX970이란소리같음 지금 쓰고있는 R9 270X는 15명이내 방에선 그럭저럭 잘돌아감 - dc App 125.180 2018.05.12 09:55:21
P.Nira 960 쓰면 셋업에서 안넘어갈텐데? 1050도 안되거든 - dc app 2018.05.12 10:01:53
ㅇㅇ ㄴ 그거 MR쓸때 말하는거임?? - dc App 125.180 2018.05.12 10:02:35
P.Nira http://gall.dcinside.com/vr/1633 - dc app 2018.05.12 10:02:42
P.Nira 요 글 봐라 - dc app 2018.05.12 10:02:46
ㅇㅇ ㄴ ㄷㄷㄷㄷㄷㄷ MR지원이 R9 270X가 되네 이거 걍 존버시켜놔야겠다 ㄱㅅㄱㅅ - dc App 125.180 2018.05.12 10:03:41
글긔 나 960임 2018.05.12 10:15:53
글긔 더좋은거써라 2018.05.12 10:15:53
ㅇㅇ ㄴ960 렉걸림? - dc App 125.180 2018.05.12 10:16:22
글긔 최하옵인대 걸리는맵들잇음 2018.05.12 10:22:29
ㅇㅇ ㄴ ㄹㅇ? 대체 이겜은 얼마나 그래픽이 좋아야되는거야;; - dc App 125.180 2018.05.12 10:23:06
글긔 vr이 되면 pc로 하는거보다 사양확뜀 2018.05.12 10:40:15
김끄리 pc모니터 vr모니터 거기다 vr은 양쪽눈 디스플레이라 총 3개라 봐야댐 글카가 좋아야되는건 당연한거임 거기다 아직 최적화도 그렇게 잘된게 아니라서 임팩트쎈애들 들어오면 아주그냥 ㅎㄷㄷ할거야 2018.05.12 10:52: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030 일반 친구가 부담스러워짐 3 ㅇㅇ 223.38 2018-05-17 0
4029 일반 겜 하다보면 사람들이 갑자기 전부 사라지는데 1 ㅇㅇ 14.42 2018-05-17 0
4028 일반 유니티 다이나믹본 두개안들어감? 2 ㅇㅇ 121.158 2018-05-17 0
4026 일반 vr챗 광고 2 오잉 2018-05-17 1
4025 일반 패닉 모드 푸는법 머에여? 1 ㅇㅇ 59.24 2018-05-17 0
4024 일반 미코 아우~ 하는 파일좀 올려줘요 ㅠㅠ 음성만 이라도.. 4 미코미코 116.46 2018-05-17 0
4022 일반 일본서버 안와줬음 좋겠음 ㅜ 7 ㅇㅇ 218.144 2018-05-17 0
4021 일반 저댄같은 댄스방에 트래킹장비 없이가면 꺼지라고 욕함? 7 ㅇㅇ 211.218 2018-05-17 0
4020 일반 일단 일본맵거르면 댐 4 마요릭 2018-05-17 0
4019 일반 애들아 VR 하루에 몇 시간 해? 2 포동포도 2018-05-17 0
4018 일반 뭐냐 또 어글리코리안 떡밥이냐 2 SeekRem 2018-05-17 0
4017 일반 난 VR사기전에 컴부터 바꿔야해서 ㅇㅇ 2018-05-17 0
4015 일반 어글리코리안 보면 1 MANKALO 2018-05-17 1
4014 일반 어글리코리안이든 뭐든 2 ㅇㅇ 2018-05-17 0
4013 일반 ㅇㅑ vr ㄴㅐ에서 애니시청가능? 2 0-week-old 2018-05-17 0
4011 일반 오늘자 사진 G군 2018-05-17 0
4010 일반 중갤 vr글보고 느낀건데 2 ㅇㅇ 14.38 2018-05-17 0
4009 일반 중갤에 지금 VR CHAT 얘기로 도배되있음 2 ㅇㅇ 220.84 2018-05-17 0
4007 일반 눈깜빡이는 애니메이션을 넣은적이 없는데 1 ㄹㅍㅁ 14.36 2018-05-17 0
4006 일반 똑같은 아바타 듀플해서 토글식 댄스하는건 멀쩡한데 ㅇㅇ 121.125 2018-05-17 0
4005 일반 아까 중국인 만낫는데 강나다 116.46 2018-05-17 0
4003 일반 완장 둥신쉑 2 참판 2018-05-17 0
4002 일반 나도겜하고십어.. 늒네챠 175.223 2018-05-17 0
4001 일반 vr챗 씹덕어글리코리안특징 20 ㅇㅇ 58.121 2018-05-17 15
4000 일반 몇만 폴리곤정도 되야 스무스하게 줄여지냐 1 와쳐는레나다 2018-05-17 0
3999 일반 캐릭터 위에 돌아가는 원(엠블램) 만드는법 아시는분? 4 강나다 116.46 2018-05-17 0
3998 일반 자원봉사자 닉변함 2 참판 2018-05-17 0
3995 일반 2D 평면 아바타 만들기 8 너숙청 2018-05-17 14
3993 일반 진짜 Vr챗에 인생건애들은 불쌍하다 6 EzozE 2018-05-17 3
3991 일반 브알 안쓰고있으면 뭔가 집중이안뎀 1 벗츄 2018-05-17 0
3990 일반 아바타가 기본 상태에서 시선 자꾸 이상한곳 향하는거 1 ㅇㅇ 125.178 2018-05-17 0
3989 일반 젖 짜주는 젖소탈 mmd 이름 뭔지 아는 사람 있어? 늒네쟝 220.80 2018-05-17 0
3988 일반 브알챗 너무 재밌어 SikYU 2018-05-17 0
3987 일반 미코 아우~~ 하는거 어디서 다운받죠? 2 미코덕후 116.46 2018-05-17 0
3986 일반 아바타 업로드 승인된 계정 산다 3 ㅇㅇ 110.12 2018-05-17 0
3985 일반 갤 월드 체험해보고싶으면 4 MANKALO 2018-05-17 0
3984 일반 어디서 놀고들 있음? 1 Asterra 2018-05-17 0
3983 일반 이름은 vr"chat" 인데 컨텐츠가 너무 많음 ㅋㅋ 늑대와향신료 2018-05-17 0
3982 일반 오늘자 브알챗 사진결산 4 MANKALO 2018-05-17 0
3981 일반 쓰고 있던 아바타가.. ㅇㅇ 220.81 2018-05-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