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런거 물어봐도될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33
  • 2018-11-21 07:17:14
  • 175.223
							

무슨 시점인데...

린코 무슨소린지 모르겠는데 지금 하고싶으면 사는거지 2018.11.21 07:18:58
ㅇㅇ 네덕아냐? ㅋㅋㅋ 118.32 2018.11.21 07:20:06
ㅇㅇ 그렇지? 블프때 오큘가격보고 중고라우비교후 사려고 글썻는데 아래에 요 댓글 달려서 뭔가하고 물어봣어 175.223 2018.11.21 07:20:08
GEORGIA 음... 전체적인 글을 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는데 대충 유추해서 적자면... 오큘 - 개발 중지 선언 / VIVE - 2세대 나올 예정 / MR - 돈낭비 2018.11.21 07:20:23
GEORGIA 아마 이것때문에 그러는거 아닌가 싶기도 한데... 그래도 그나마 괜찮은건 VIVE가 좋음 2018.11.21 07:20:52
ㅇㅇ ㄹㅇ 심리학자에요? - dc App 2018.11.21 07:21:38
ㅇㅇ 그냥풀트래킹은 제가 벌어드리는 자금에비해 너무 돈이 많이들어서 손만 움직이면서 라이트하게 하려고 하는거라서요 그럼 그냥 오큘러스 사서 해도 상관없을거같아서요 기본세트만 있어도 다되는거같으니.. 175.223 2018.11.21 07:21:58
ㅇㅇ 전 글 내용은 여기있어요 http://m.dcinside.com/board/vr/74409 175.223 2018.11.21 07:23:57
ㅇㅇ 개인적으로 오딧세이쓰다가 바이브랑 오큘 둘다 체험해보고 고민없이 오큘러스로 환승했어요 착용감이나 컨트롤러나 모기장이나 전부 너무 차이나서 ㅋㅋ - dc App 2018.11.21 07:26:30
ㅇㅇ 이왕이면 가까운 VR방가서 바이브한번 체험은 해보셔요 개인차가 좀있으니 바이브도 편하신거같으면 바이브사는게 여러모로 유리해요 오큘은 추가개발이 멈춰서 ㅠㅠ - dc App 2018.11.21 07:27:32
ㅇㅇ 바이브해보고 재밌어서 사려는건데 바이브는 간단히 사기에는 가격이좀 있더라구요 제 기준에선 ㅋㅋ 한번사고 평생쓰는? 완전 소모품으로만 쓸거같은데 별로일까요? 175.223 2018.11.21 07:29:48
ㅇㅇ 솔찍하게말하면 풀트래킹할꺼아니면 오큘러스가 최고야 - dc App 2018.11.21 07:45: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924 일반 아나 씹 ㅋㅋㅋㅋㅋ 이건 또 뭔문제야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6 0
75921 일반 아니 시바 못 껴들겠으면 얌전히 삭제를 하던지 14 ㅇㅇ 112.149 2018-11-26 24
75920 질문 vrc_pickup 에서 뭘 건드려야 무기 쥐는 위치를 바꿀수 있을까요 2 ㅇㅇ 121.171 2018-11-26 0
75919 질문 알못은 그저 운다.. 이 메쉬 해결책..헬프..미.. 3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6 0
75918 일반 더 박스? 맵은 뭔데 그렇게 인기가많냐 3 카디아. 2018-11-26 0
75917 일반 오딧세이로 시작한 흑우역사 남겨요 18 ㅇㅇ 2018-11-26 28
75916 일반 수면실 밥도둑쟝 2018-11-26 0
75915 일반 뉴비 바이브 한대 사려는데 질문좀 12 ឵ㅇㅇ 2018-11-26 0
75913 일반 찐따새끼들 오늘도 방구석에서 와따시와!하고 있음? 7 223.62 2018-11-26 11
75912 일반 로아 접고 다시 복귀하러온 흑우임 ㅎㅇ? 10 꼬마키` 2018-11-26 0
75911 일반 두근 두근 2 큐리스 2018-11-26 4
75910 일반 자다깼는데 꿈이 무서웠다 2 DDos 2018-11-26 0
75909 일반 예전에 스타 가족놀이인가 하는것들 극혐이였는데 3 레콘 2018-11-26 1
75908 일반 압타는 자급자족이제 Woodie 2018-11-26 0
75907 일반 경찰옷입고 수갑들고 다니면서 컨셉질하니까 재밌당 ㅋ_ㅋ 4 은사나사 2018-11-26 0
75906 일반 버츄얼 창남되기 어렵네... 2 레콘 2018-11-26 0
75905 일반 하 MR유전데 어떻게 20만원 안넘는 선에서 풀트 못하냐 ㅠㅠ 14 레콘 2018-11-26 0
75904 일반 나 아까 아바타 커미션으로 물어본 갤럼임 19 백당 2018-11-26 1
75903 일반 음탕한 동작 익히고싶다 6 레콘 2018-11-26 0
75902 일반 트레커방문as바로됨? 1 ㅇㅇ 175.223 2018-11-26 0
75901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그저 갓... 갓입니다 7 ㅇㅇ 2018-11-26 3
75900 일반 브알챗에서 찍었던 사진 3 ㅇㅇ 119.194 2018-11-26 1
75899 일반 11/27일자 스샷 2 클루 2018-11-26 0
75898 일반 브얄챗 컴성능 많이탐? 3 ㄹㅇㄴㅅ 58.77 2018-11-26 0
75897 일반 그러고 보니 브챗 기본홈에있는 포탈있잖아 UnnameD 2018-11-26 0
75896 일반 아바타 추가구성샷 시리스 2018-11-26 0
75895 일반 방금 VRC하다가 있던일 6 공익여중생 2018-11-26 1
75894 일반 바이브에 조금씩 익숙해져가는게 느껴짐 3 ㅇㅇ 121.147 2018-11-26 0
75893 VRC일기 저스트 댄스 40분동안 춤추기 11 Yam 2018-11-26 2
75892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많이 어려운건가 8 레콘 2018-11-26 0
75891 일반 저쪽에서도 물어본 글이긴 한데...(질문!) 12 존나나 2018-11-26 1
75890 일반 클레릭 이뻐 1 Huntere 2018-11-26 0
75889 일반 vrchat하면 존나 자괴감든다 9 ㅇㅇ 110.15 2018-11-26 1
75888 질문 눈깜빡임 흑우 등장 질문 ㅇㅇ 125.133 2018-11-26 0
75887 VRC일기 양어권 친구가 생겨서 너무 기뻐 ㅠㅠ 4 레콘 2018-11-26 0
75886 일반 지금 부랄쳇갤은 약간 이런느낌 Findings,keeping. 2018-11-26 1
75885 일반 소리 끊기는거 무슨 문제에요? 1 ㅇㅇ 1.246 2018-11-26 0
75884 일반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표정) 팁 3 ㅇㅇ 118.222 2018-11-26 8
75883 일반 무선킷 버그있는듯 그리고 착용감이 좀 불편한점도있어 1 울테 2018-11-26 1
75882 일반 행복vr (데이트주의) 2 Buuny 2018-11-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