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 바이브 한대 사려는데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915
  • 2018-11-26 18:46:21
							

대출 이력디 없고 신용 3등급인데, 이력이 없으니 등급 올릴겸 마통 하나 만들어서
바이브 하나 산다음 갚아나가면 신용등급도 오르고
브알겜용 기기 한대 들일수도 있고 좋을거 같아서 생각중임

1. 바이브 풀트래킹 옵션으로 얼마 필요?

2. 바이브 프로 말고 더 나은 대안 있음?

3. 지금 지포스 960 쓰는데 사양 될까? (1080으로 업글 예정)
2K 모니터인데 풀스크린시 왠지 모르겠지만 불가능할정도로 느리더라

뉴비 잘좀 부탁함. 오큘러스 리프트 한국지사 처음 생겼을때 개발자킷 써본 사람이라, 브알기기 없이는 브알챗 하고 싶지 않았음. 그때의 체감을 잊을 수가 없어서.

하여간 그래서 이번에 기기 사서 언리얼엔진 개발하는거도 시도해보고 여러 게임 겸 해서 입문 해볼까 하는데, 답변 잘부탁 함

- dc official App
하나요 1. 일반 바이브 80 or 바이브 프로 풀킷 190 + 트래커 3개 46 2018.11.26 18:58:39
하나요 2. 현재로선 없음. 비싼만큼 최상급 2018.11.26 18:58:56
하나요 3. 1060도 사람많으면 힘들어함.. 업글 예정이라니까 일단 960으로 해보고 업글해 2018.11.26 18:59:23
឵ㅇㅇ 트래커는 시발 든게 LED뿐인거 같이 생겨서는 왜이렇게 비싼거야?? - dc App 2018.11.26 18:59:48
하나요 왜냐묜 그게 너의 발이랑 허리를 추적해주거든 2018.11.26 19:00:25
឵ㅇㅇ 내가 임베디드 기기 개발도 하는게 시발거 원가 얼마 안할거같이 생겨서는 너무 받아먹는거 같아서 괘씸함 - dc App 2018.11.26 19:01:00
하나요 2018.11.26 19:01:57
឵ㅇㅇ 하여간에 답 고마움. 13년부터 오큘러스 소식 봐오다 개발자킷 써보고 그때의 충격이 아직도 안가심. 그러다 그 이후 안쓰다 마침내 사는건데 얼마나 바뀌었을지 내심 궁금하다 - dc App 2018.11.26 19:03:42
하나요 Dk 그때 써보고 지금 바이브 풀트래킹 써보면 놀랄걸 2018.11.26 19:05:30
឵ㅇㅇ 모기장 현상은 얼마나 줄어듬? DK2 써보고 그 이후에 갤럭시 S6 쓰는 기어 VR 잠깐 써본게 끝임 - dc App 2018.11.26 19:06:29
하나요 모기장현상은 바이브 심하다고는 하는데 난 바이브밖에 안써봐서 그런가 모르겠어.. 2018.11.26 19:17:25
하나요 그나저나 고닉 ㅇㅇ 이라니 십레어닉이네; 2018.11.26 19:17: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24 일반 MR유저분들 불편함은 잠시에오 3 축캐지림 2018-11-28 0
76323 일반 하 시발 진짜 제일 좆같은 건 이거임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22 일반 바이브후기 1 바이브후기 121.173 2018-11-28 0
76321 일반 아니 뭐 하드웨어 펌웨어가 업데이트되서 막힌거도 아닌데 레콘 2018-11-28 0
76320 일반 걍 브알챗에다가 엠알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 공식지원해달라고 1 ㅇㅇ 222.108 2018-11-28 0
76319 일반 mr 딱히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던데 1 레콘 2018-11-28 0
76318 일반 뱅하는 사람에게 MR은 제격 7 차가비 2018-11-28 0
76317 일반 하루만에 MR 떡락해버린 거시야 ㅋㅋㅋㅋ 13 은사나사 2018-11-28 0
76316 일반 2.0 베이스테로 구형 컨트롤러 사용 불가능한거임? 11 디즈 2018-11-28 0
76315 일반 부랄챗에서 자체에서 아바타살수잇는거는안되나? 5 ? 121.173 2018-11-28 0
76314 일반 브알이 왜 아직까지 삼권분립체제냐 3 ㅇㅇ 222.108 2018-11-28 1
76313 일반 오랜만에 커여운 친구들 보니 마음이 정화된다 1 꼬마키` 2018-11-28 0
76311 일반 H방 후기 1 눈깔이 114.202 2018-11-28 1
76309 일반 이미 Unity로 빼서 업로드한 아바타는 블렌더로 못가져오나? 6 ㅇㅇ 1.228 2018-11-28 0
76308 일반 놀로 캘리 정보모으고 몇번했더니 개쩜 6 cleasky 2018-11-28 0
76307 일반 바이브 오큘 mr 바이브프로 화질비교영상 ㅇㅇ 2018-11-28 2
76306 일반 vr할 때 바닥에 뭐 깔고 하나요? 4 최번개 2018-11-28 0
76305 일반 근데 베이스 스테이션 공홈에서 파는건 1.0이라던데 4 디즈 2018-11-28 0
76304 일반 상체만 움직인다는 전제하에 오큘 바이브 어는게 화질좋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303 질문 반창고 장인님들 질문좀! 5 ㅇㅇ 2018-11-28 0
76302 일반 글카 1060 6g 쓰는데 몇 명부터 버벅이나요? 7 최번개 2018-11-28 1
76301 일반 이 월드 어딘지 아시는분 2 너랑안놀거야 2018-11-28 0
76300 일반 오큘 센서는 1개랑 2개차이가 뭐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9 일반 vr사양 타는게임이에여?? 3 ㅇㅇ 2018-11-28 0
76298 일반 가끔은 현실도 즐기고 그래라 7 러닝머신러닝 2018-11-28 1
76297 일반 풀트래킹 사전 준비물 필요한거 이거 맞음? 3 ㅇㅇ 59.31 2018-11-28 0
76296 일반 형들 풀트래킹 방크기 질문 6 ㅇㅇ 59.20 2018-11-28 0
76295 일반 누가 MR로 체조한거나 춤춘거 보여줘라 2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4 일반 그럼 MR로 체조해도 문제없어? 4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3 일반 신사맵에서 풀트래킹하고잠들어버렷다.. 123 121.173 2018-11-28 0
76292 일반 져댄자꾸하다보니까 몸이 이상해 2 ㅇㅇ 2018-11-28 0
76291 일반 ㅎㅅㅎ 퇴근하고 다이브한다 2 디즈 2018-11-28 0
76290 일반 호러맵 추천좀 해주라 2 밥도둑쟝 2018-11-28 0
76288 일반 갤럼들아 이거 오큘+바이브 풀트래킹가능? 3 ㅇㅇ 59.20 2018-11-28 0
76287 일반 으... 사무실에 아무도 없어 5 아이리네 2018-11-28 0
76286 일반 리아루 친구한테 카톡옴 3 공익여중생 2018-11-28 3
76284 일반 오토리그 프로산 흑우가 됐다. 엘에르엘 2018-11-28 0
76283 일반 오예 오디오스트랩 도착했당!! ㅇㅇ 2018-11-28 0
76282 일반 mr컨트롤러 감지범위 생각보다 넓어영 6 ㅇㅇ 2018-11-28 0
76281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이 개편한데 그게 막힘? 1 다이소vr 211.36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