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09
  • 2018-11-21 06:01:33
  • 175.223
							



블프때 오큘터치 가격보고 정하려고 하는데
중고 사게되면 뭐살까

아래 가격안나온건 50
추천해줘

ㅇㅇ 3번째꺼 괜찮은듯 - dc App 223.62 2018.11.21 06:07:00
ㅇㅇ 가격도 50인데 갠춘해? 다들 좋아하는 바이브 중고가 55라서 ㅎ 175.223 2018.11.21 06:20:39
냠냠 오큘 중고가 대충 37~40인대 센서 하나 추가지?6만원 거기에 스킨?5만원 거기에 연장선 2만원 정도 추가지 빠밤폼 5개면 1만원 정도지 - dc App 223.62 2018.11.21 06:31:12
냠냠 선택은 니가 하는것 - dc App 223.62 2018.11.21 06:31:34
쎾쓔!!! 가볍게 입문하려면 2번째것도 괜찮을듯.. 세번째껏두 구성좋고 2018.11.21 06:37:21
ㅇㅇ 다 풀트래킹같은건 안되고 손만 움직일수있는거지? 175.223 2018.11.21 06:39:12
ㅇㅇ 너무고맙고 175.223 2018.11.21 06:39:26
쎾쓔!!! ㅇㅇ 세개다 손만 뚝배기쓰고 손만움직여도 pc로하는거보단 100배 재밋서 2018.11.21 06:40:08
ㅇㅇ ㅇㅎ.. 손만 움직일수있는데 센서추가하는거보니하나 차이가 좀 있나보네 블프새삥 한 35만원쯤이면 새거사고 그 이상이면 그냥 50마넌짜리 증고사야겠다 175.223 2018.11.21 06:42:21
쎾쓔!!! 아마존에서 349달러로 판다는 뉴스가 있던데 한화로 45만원쯤 할거야 관부가세 포함해서(2번구성) 센서 추가하면 트래킹 안정성이랑 인식범위가 훨 좋아진다고함 2018.11.21 06:46:16
ㅇㅇㅇㅇㅇ 입문이니 2 방이 엄청 넓지 않으면 센서 3개까지 안필요할걸 어짜피 의자에 앉아서함 110.70 2018.11.21 06:49:57
ㅇㅇ 헐 토탈 45만원이면 기다린 의미가없는데... 토탈 40까지 생각했거든.. 175.223 2018.11.21 06:50:37
ㅇㅇ 오 생각해보니 그것도 그렇구나 의견고마워 175.223 2018.11.21 07:00:32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지금 현시점에서 오큘과 바이브와 mr 을 생각하고있다고요? 1.223 2018.11.21 07:06:27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아 참고로 현시점에서 현재판매중인 vr 무엇을사던 바이브프로를 100만원에 풀셋 새것을 구할수있어도 안삽니다 이유는 잘 찾아봐요 파이팅 1.223 2018.11.21 07:08:03
ㅇㅇ 무슨시점인지 모르고 이유는 알아보기도 귀찮으니 그냥 사겠습니다 ㅋㅋㅋ 완전 종결낼것도아니고 라이트하게 하려고 사는건데.. 무튼 의견감사요 175.223 2018.11.21 07:1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75640 질문 바이브 프로랑 차이 많이나냐 러더퍼듐 2018-11-26 0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75636 일반 오늘 마스크 꼭 끼고다녀 3 차가비 2018-11-26 0
75635 일반 오늘 안개개쩌넹 1 엘에르엘 2018-11-26 0
75634 일반 따뜻한데서 나가기싫다... 11 츄르 2018-11-25 18
75633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5 0
75632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몇시간 동작됨?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631 일반 바이브 팧아요 15 Ƶᴇɴᴏɴ 2018-11-25 0
75630 일반 mr이나 오큘 싸게파는 중고 없음?? 3 ㅇㅇ 211.36 2018-11-25 0
75629 일반 히히 클레릭은 이뻐요 3 샤묘 211.210 2018-11-25 1
75628 일반 아바타 어딨는지 물어볼게요 2 ㅇㅇ 211.229 2018-11-25 0
75626 일반 오큘하고 바이브 모기장 5 CirrusLogic 2018-11-25 0
75625 일반 뉴비 제스처 만들다가 신세계 경험함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624 일반 아 방금 친구들에게 너무미친모습을보여준거같다 3 뉴비 27.126 2018-11-25 0
75623 일반 갤에서 징징거리는놈들 = 친구없음 ㅇㅇ 223.38 2018-11-25 0
75622 일반 오큘 43만 배송무료면 싼거아님?? 4 뉴비 59.31 2018-11-25 0
75621 일반 우콘 뚜따 완료 2 백당 2018-11-25 2
75620 일반 현재까지 해본 보드게임 소감 3 차가비 2018-11-25 0
75619 일반 정박아조센진새끼들 아직도 부랄챗하노ㅋㅋ 16 223.38 2018-11-25 0
75618 일반 중고 MR 적정 가격이 어느정도임??? 2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617 일반 일마존에서 mr싼거 살수있냐? 4 스즈 219.116 2018-11-25 0
75616 일반 뉴비인데 VRC 때문에 불면증 걸린듯 6 공익여중생 2018-11-25 6
75615 질문 그립 버튼 토글 방식으로 못 함?[vr유저 질문 8 ㅇㅇ 211.196 2018-11-25 0
75614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쓸때 마이크 어케해 5 ㅇㅇ 112.153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