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인데 MR사느니 이거사는게 낫겠지?
글쓴이
디씨해파리5년차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353
  • 2018-11-21 04:02:28
							

가격은 100달러 차이인거같은디
차가비 그거살바에 바이브... 2018.11.21 04:02:43
ㅇㅇ 그거살바에 오큘러스 - dc App 2018.11.21 04:03:01
디씨해파리5년차 바이브는 써봤는데 화면좆같아서못쓰겟름 2018.11.21 04:03:08
레ㅅ 엠알중에서는 제일 나은것같긴하던데 117.111 2018.11.21 04:03:11
ㅇㅇ 제가 오딧세이쓰다가 손움직이는거 자꾸튀니까 스트레스 받아서 결국 오큘러스샀어요 화질도 나쁘지않고 컨트롤러 완전 대~박 ㅋㅋ 여유좀되면 센서도 하나 추가로더사면 트래킹 튀는일은 전혀없어지구요~ - dc App 2018.11.21 04:05:40
ㅁㄹㄴㅌㅁㅈ 오딧세이가 mr인데 2018.11.21 04:08:22
디씨해파리5년차 아그러냐 모여튼 2018.11.21 04:08:35
디씨해파리5년차 다른MR사느니 오디세이 사는게 낫지않냐 하는거지 2018.11.21 04:08:51
ㅇㅅㅇ 솔직히 오디세이 299달러면 경쟁력 있다고 봄. 다른 MR과 100달러 정도의 격차는 충분히 있음 (화질, 수동IPD조절, 자체 마이크 헤드셋) 222.96 2018.11.21 04:10:04
늑대소녀 부랄챗에 MR류는 쓰는 거 아니지 싶음 2018.11.21 04:10:47
쎾쓔!!! 너..나빠... 2018.11.21 04:12:21
디씨해파리5년차 고맙다친구들 2018.11.21 04:12:40
늑대소녀 저도 한 때는 MR 유저였습니다 선생님... 8ㅅ8 2018.11.21 04: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16 일반 뉴비인데 VRC 때문에 불면증 걸린듯 6 공익여중생 2018-11-25 6
75615 질문 그립 버튼 토글 방식으로 못 함?[vr유저 질문 8 ㅇㅇ 211.196 2018-11-25 0
75614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쓸때 마이크 어케해 5 ㅇㅇ 112.153 2018-11-25 0
75613 일반 트짹이들 재밌노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0
75612 일반 오큘 오랜만에 쓰는데 진짜 기절하겠네 3 검은연 2018-11-25 0
75611 일반 Vr챗 인기 식고 끝물되면 어떻게되려나 6 레콘 2018-11-25 1
75610 일반 트래커 보조 배터리 이거씀. 9 냠냠 223.38 2018-11-25 0
7560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어디에 떠요? 22331 221.157 2018-11-25 0
75608 일반 힌지 조인트 질문이요 1 l85a2 2018-11-25 1
75607 일반 친구들과 논 소감 1 밥야바 2018-11-25 4
75606 일반 혹시 트레커 보조배터리 뭐쓰세요? 1 현이.ver 2018-11-25 1
75605 일반 오큘러스 직구하려는데 골아프네요.. 도와주세요 ㅠㅠ 3 ㅇㅇ 121.148 2018-11-25 0
75604 일반 브붕이들.jpg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1
75603 일반 음식많은맵이좋아 2 김치푸딩 2018-11-25 2
75601 일반 부랄챗 오래하면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1
75600 VRC일기 저스트댄스 영상 한 개 가져왔어요. 7 Chameleong 2018-11-25 5
75599 일반 흙수저 방음 꿀팁 없냐 4 레콘 2018-11-25 0
75598 일반 vrcmod에 표정있는 커여운압타 있음? ㅇㅇ 121.147 2018-11-25 0
75597 일반 표정만들때 유니티에서는 되는데 5 dd 153.160 2018-11-25 0
75596 일반 갤럼들 안쓰는mr싸게 안파냐.. 2 ㅇㅇ 211.36 2018-11-25 0
75595 질문 무선킷에 샤오미 보조배터리 호환 잘됨? 1 ㅇㅇ 175.196 2018-11-25 0
75594 일반 여자목소리 나오면 무섭던데 1 레콘 2018-11-25 0
75593 일반 보드게임 하고 싶어서 MR살듯 1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592 질문 애니메이터로 제한 푸는거 MMD월드는 다 안돼? 새로운열쇠 2018-11-25 0
75590 일반 11/26일자 스샷 6 클루 2018-11-25 5
75588 일반 브얄갤님들 뉴비 상담좀 7 ㅇㅇ 223.38 2018-11-25 8
75587 일반 MR사면 존나 잼슬거같은데 5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586 일반 와 개쩌는 아이디어 떠오름 5 레콘 2018-11-25 0
75585 일반 라이젠 무선킷 후기 12 게럴드 2018-11-25 0
75584 일반 오늘 뚜따한 라무네 3 Yua 2018-11-25 1
75583 일반 도움 필요하다고 했던 늒네야 1 ㅇㅇ 112.153 2018-11-25 0
75582 일반 VR꽂혀있는상태로 PC버전 어케들가나요 2 ㅇㅇ 222.234 2018-11-25 0
75581 일반 무선킷 라이젠문제 펌업으로 해결되면좋겠다 울테 2018-11-25 0
75579 일반 vrchat 솔직한 한시간 하고 느낀점 3 조팡현- 2018-11-25 3
75578 질문 브알챗계정 3 2AmsRa 182.215 2018-11-25 0
75577 일반 진짜 급하게 도움 필요함 6 ㅇㅇ 112.153 2018-11-25 0
75576 질문 바이브소리 1 비둘기 112.154 2018-11-25 0
75575 일반 하..요즘 뭔가 우울하네 7 알려고하지말아줘 211.36 2018-11-25 0
75574 일반 커여운 아바타를 쓰고 싶었을뿐인데 1 초보자아 2018-11-25 0
75573 일반 레식 드론 아바타를 만들어 봤습니다 2 l85a2 2018-11-2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