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시 쓰는 firework jp에서의 추억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056
  • 2018-11-20 06:24:48
							

외근에서 돌아오는중 간만에 일본인 친구한테서 배그 하자는 문자가 왔다.


이런 저런 얘기 하다가 그 친구가


'이야 이젠 진짜 라인하는것만 보면 백퍼센트 일본인이라고 생각할거 같은데'라면서 칭찬하더라


부끄러움과 동시에 내가 맨처음 이 친구를 만난 그날이 생각났다.


때는 올해 삼월


친구 없는 찐따 시절이라 (지금도 없음 ㅎ) 자주가던 불꽃 놀이 맵에서 맥주한캔 까서 풍경보면서 마시고 있었음


근데 갑자기 한 여섯명정도가 우르르 들어오더라


일본어로 왁자지껄하게 떠들길래 술 안주 할겸 자세히 들어봤지


근데 대화내용이


'xx군은 목소리가 여자같아서 귀여워~'


'에에엣~ 그런말 하지마 난 좀 더 남자답고 싶은걸~'


이러고 있었음.


보고 와.... 시발 게이새끼들인가... 열등한 쪽바리 새끼들 저러니까 초식남 소리듣지 ㅉㅉㅉ...


이러고 속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옆에서 '웩 기분나뻐' 하는 목소리가 들려서 보니까


('오' ) 이런 표정의 곰아바타 낀 애가 있더라


이게 그 친구와의 첫만남이였음


그래가지고 어차피 난 일본어도 잘 못하고 하니까 그냥 보고 고개만 끄덕였음


그거 보고 '오 너 일본어 알아듣는구나, 그럼 저기 봐라' 하길래


보니까


아까 그새끼들끼리


'역시 XX군은 귀여워~ 먹어버려야지'


'이야아앙~ 야메떼 야메떼~~'


이지랄 하고 있길래 진짜 육두문자가 터저나올라그랬음


내가 못봐주겠다고 눈 가리고 고개 저으니까 한다는 말이


'왠진 모르겠는데 일본어 할줄 한국애들중에 저런애들 좀 있는거 같아' 이러길래


갑자기 아니 열등한 쪽바리쉐끼를 감히 킹황민국 국민으로 몰아가네 하고 욱해서


나도 마이크 켜고 '뭔... 저건 백퍼센트 일본인이다' 이런식으로 반박함


서로 그래서 쟤넨 일본인이다 쟤넨 한국인이나 아웅다웅하다가 부랄내에서 할수 있는걸로 소원들어주기로 내기를 함


그래서 그친구가 가서


'와 다들 일본어 잘하시네요~ 어디분들이세요??'


하니까 다들


'깡꼬꾸진데스요~'


하는데 진짜 하늘이 무너지고 억장이 무너졌다.


아니 시발... 그렇게... 그렇게 믿었는데... 시발...


하면서 멍하니 보고 있으니까


겁나 웃더니만 너 재밌으니까 나랑 친구 하자 하더니 친추 걸더라


그후로 자주 만나서 게임도 하고 하는데


볼때마다 그 일이 떠올라서 곤란해 죽겠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734 일반 ??? 바이브 풀트하는분들 보조베터리도 달아여?? 6 ㅇㅇ 2018-11-26 0
75733 일반 성욕감퇴라기보다는 2 ㅇㅇ 1.248 2018-11-26 0
75732 일반 이겜 계속하면 성욕 감퇴오는거 ㄹㅇ임 3 히아기 2018-11-26 0
75731 일반 근데 라무네랑 우사기는 머하는 캐릭터임? 5 은사나사 2018-11-26 0
75730 일반 요즘 미코 너무 나댐 꼬리를 태워버려야겠어 1 ㅇㅇ 210.220 2018-11-26 0
75729 일반 트레커 보조배터리 다이소꺼사서 해도됨? 1 ulchas 211.208 2018-11-26 0
75728 일반 킷슈 검은옷이 기본옷임? 2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6 0
75727 일반 아바타 발소리 넣기 도와주실 분 없읍니까 ㅠㅠㅠ 4 ㅇㅇ 223.62 2018-11-26 0
75726 일반 이게임 시작하고 성욕감퇴옴 12 레콘 2018-11-26 0
75725 일반 유니티 너무 어렵다 ㅇㅇ 223.62 2018-11-26 0
75724 일반 VRCHAT 아바타 만들어입는 애들 많더라 22 Cactus_Road 2018-11-26 0
75723 일반 이치고 우사기 삿는데 업로드할라는데 6 dksakdhkd 27.118 2018-11-26 0
75721 일반 솔직히 말하는 첫친구 썰 6 댕타 2018-11-26 2
75720 질문 매시렌더러 쉽고 빠르게 보는 방법 없을까 4 차가비 2018-11-26 0
75719 일반 mr고장난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다 1 레콘 2018-11-26 0
75718 일반 요시. 월드 퍼블릭화 했다. 6 Woodie 2018-11-26 1
75717 일반 압타월드 다만들엇는데 빠꾸먹었다 5 maypl 221.155 2018-11-26 0
75716 일반 여기서 쓰는 여고생콘 멘헤라라길래 3 ㅇㅇ 175.223 2018-11-26 0
75715 일반 풀트 언젠가 하면 탭댄스 하고싶다 2 레콘 2018-11-26 0
75714 일반 바이브 살라카는데 1 Cylin 2018-11-26 0
75710 일반 일본어 대사 중에서 내가 그나마 발음안틀리는거 3 ㅇㅇ 175.223 2018-11-26 0
75708 일반 온돌이 아무리 대단해도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707 일반 먼가 투채널 번역 많이 봐서 긍가 난 경어가 더 어렵든데 1 몽돌맨 2018-11-26 0
75706 일반 겨울시즌이니 일본인 친구에게 온돌의 위대함을 알려줘라 4 레콘 2018-11-26 0
75705 일반 일본인들 슬슬 겨울문화늘 베이스로대화하니 한국인으로서는 이해하기어렵 6 ㅇㅇ 110.70 2018-11-26 0
75704 질문 일본어 떡밥도중 동물귀 질문 10 차가비 2018-11-26 0
75703 일반 일본어하면 한국어에비해서 개씹로우톤됨 3 Nyug 2018-11-26 0
75702 일반 흑-우랑 친해서 좋와 1 히아기 2018-11-26 0
75701 일반 묵언충 아닐 때 사귄 외국인 친구는 머 그냥 은사나사 2018-11-26 0
75700 일반 저 일본어잘하구싶음 9 Nyug 2018-11-26 0
75699 일반 침대랑 의자 버릴까 고민중 2 레콘 2018-11-26 0
75698 일반 난 칸사이벤이 귀엽다고 생각해서 연습했었음 4 히아기 2018-11-26 0
75697 일반 브얄챗하면서 일본어좀 배워보고싶은데 13 TrollingMaker 2018-11-26 0
75696 일반 묵언충으로 살면 외국친구 마니사귈 수 있다. 6 은사나사 2018-11-26 1
75695 일반 글로벌하게 친구사귀면 불편한점.. 5 ㅇㅇ 2018-11-26 0
75694 질문 보통 걷기 뛰기 애니메이션 어디에 박혀있어? 4 ㅇㅇ 223.62 2018-11-26 0
75693 일반 난 영어 대화 자연스러운것들이 더무섭 3 ㅇㅇ 175.223 2018-11-26 0
75692 일반 나 첫 일본인 친구가 오사카인이였음 11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91 일반 뱔챗 어쩔수 없는게 이대로가면 7 하거 2018-11-26 2
75690 일반 씹떡갤아니랄까봐 일본어패시브야ㅠㅠ 3 Nyug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