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 첫 일본인 친구가 오사카인이였음
글쓴이
공익여중생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692
  • 2018-11-26 02:33:21
							

그래서 나도 모르는 사이에 간사이벤 몇개 썻엇음
지금은 구별 가능해짐

Nyug 나도 중부랑 간사이 사이에 살아서 사투리영향받는데 메챠같은거 전염되서안고쳐짐ㅋㅋㅋ - dc App 2018.11.26 02:34:40
공익여중생 멧챠 많이 쓰는것도 벤이냐??? 2018.11.26 02:35:10
Nyug 멧챠간사이벤임 - dc App 2018.11.26 02:35:57
NK08 오사카면 혼마인가 뭐 있지 억양 사투리인 사람 있는데 어딘지 모르겠네 2018.11.26 02:36:36
Nyug 혼마 세야나 - dc App 2018.11.26 02:37:46
NK08 세야나 많이 쓰냐? 듣기로는 많이 들었는데 검색해보면 ‘잘 사용하지 않는다고 생각되네요, 사용하더라도 40대 이상..’ 이러고 나오는데 2018.11.26 02:38:41
Nyug 내친구 교토출신인데 많이쓰던데 같은회사임 부랄챗친구아님 - dc App 2018.11.26 02:40:25
공익여중생 방금 알았네... 2018.11.26 02:41:07
공익여중생 세야나 은근 쓰던데 2018.11.26 02:42:39
ITOAR 에에나!! 오라행!! 2018.11.26 02:43:28
ㅇㅇ 오사카벤 귀여워... - dc App 2018.11.26 02:44: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9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9 Akiko 2018-12-04 0
78195 일반 과몰입성공함 13 현이.ver 2018-12-04 0
78194 일반 바이브 선 천장에 세팅하신 분 노하우 정리한 글 없을 까요? 1 검은자까 2018-12-04 0
78192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은 업냐?? 3 ㅇㅇ 211.36 2018-12-04 0
78191 일반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0.74 2018-12-04 0
78190 일반 과몰입은 돌고돈다 3 린코 2018-12-04 2
78186 일반 나 과몰입은 아닌데 자기전에 5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185 일반 Avatar Descriptor 이거 넣어도 회색공이 안보임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84 일반 나도 과몰입인것같다 22 Kcalb02 2018-12-04 21
78183 일반 짤렸네ㅠ 1 밥도둑쟝 2018-12-04 0
78182 일반 오디오스트랩 자기목소리듣기 가능?? 1 ㅇㅇ 221.158 2018-12-04 0
78181 질문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2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178 일반 무선킷화질저하 겜 렉걸릴때도 생기는듯 1 울테 2018-12-04 0
78176 일반 지금 자기가 뉴비라하는 넘들 다 구라임 6 ㅇㅇ 223.39 2018-12-04 0
7817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거 왜뜸? 4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74 일반 과몰입 할수도 있지 왜그러냐 3 JinSilly 2018-12-04 0
78173 일반 나 왜 심심하면 이러냐 3 TrollingMaker 2018-12-04 0
78172 일반 스팀이랑 vr챗 어케합침??? 1 ㅇㅇ 119.203 2018-12-04 0
78171 일반 과몰입하는 얘들보면 진짜 신기함 6 ㅇㅇ 110.70 2018-12-04 0
78170 일반 빨리 퇴근하고 집가서 vr챗하고싶다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169 일반 보고 싶어서 죽을 것 같은데 어떡하지 7 ㅇㅇ 211.36 2018-12-04 0
78168 일반 무선킷 사고싶어도 1 할구 2018-12-04 0
78167 일반 모래주머니 차고 앺갬 하면 은근히 할만할거같은디 1 할구 2018-12-04 0
78166 일반 늒네가쓴 늒네를 위한 친구사귀는법 꿀팁 1 Kcalb02 2018-12-04 5
78164 일반 무선킷 돈값 하냐 6 디즈 2018-12-04 0
78163 일반 친구없는 내게 브얄챗은 마작시뮬레이터야 3 ㅇㅇ 223.38 2018-12-04 0
78162 일반 늬들 바이브 케이블 관리 어케합 4 할구 2018-12-04 0
78161 일반 븨알 헬스에디션은 없냐 3 ㅇㅇ 223.62 2018-12-04 0
78160 일반 마작치거싶다. 2 Huntere 2018-12-04 0
78159 일반 늒네 바이브 이번달에 못사게됐다 2 Kcalb02 2018-12-04 0
78158 일반 오큘 룸스케일지정하고 센서위치 옮겨도 지장없어요? 3 ㅇㅇ 223.33 2018-12-04 0
78157 일반 놀로 키넥트 장단점좀 알려주라 7 ㅇㅇ 1.245 2018-12-04 0
78156 일반 뉴비한테 친절하게 해주고 친구하면 나 찾아오는데 3 ㅇㅇ 223.62 2018-12-04 2
78154 일반 VRC마작 질문(Tanki) 14 차가비 2018-12-04 0
78153 일반 풀트 발트레킹은 보통 어떤신발에 달아? 6 123 121.188 2018-12-04 0
78152 일반 월드 커미션 하면 받을 사람 있나 8 Luche 2018-12-04 0
78151 VRC일기 경찰미코 친구 사귐 3 킹물범 2018-12-04 0
78150 일반 브알챗 유튜버 재밌는 애 없음? 11 ㅇㅇ 61.77 2018-12-04 0
78149 일반 서버 고침? 안팅기네? 1 리에 2018-12-04 0
78148 일반 근데 눈이란게 높은 해상도에 적응해버리면 그것만 쓰게됨 4 디즈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