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허리 숙이려면 그냥 실제로 앉아야하나여?
글쓴이
RGF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848
  • 2018-11-19 10:53:11
  • 27.82
							

밑에있는 사물을 집고싶은데 겜을 의자에 앉아서 하다보니 모델링만 허리 숙이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어떤 양키는 잚만 허리 숙이던거 같은데...실제로 앉았다 섰다 반복하는건가요


그리고 MR이라 트래킹 젖구려서, 항상 손을 책상위에 올려두니깐

모델링이 좀비처럼 팔을 어색하게 뻣히면서 걸어댕기게 되는데, 좆나 무섭네요.

이거 어케 안되나요?



포도초콜렛 답은 바이브 풀트래킹 구매입니다... - dc App 2018.11.19 10:55:15
ㅇㅇ 풀트만 허리굽힐수있을건데 적어도 허리트래커1개 있으면 될듯 mr은 놀로나 키넥이면 될려나.... 파이팅 175.211 2018.11.19 10:56:48
포도초콜렛 풀트래킹 아닌이상 머리를 내리면 앉은자세-엎드린자세가 될뿐임 - dc App 2018.11.19 10:56:52
포도초콜렛 아 1트래커라는 방법도 있긴하구나.. - dc App 2018.11.19 10:57:15
Yua 스페이스 무버 풀트아닌 상태로 쓰면 상체만 굽히기 가능 2018.11.19 11:09:30
쎾쓔!!! 굽히는건 풀트만 되구 아니면 시야 내려가면 그에따라 허리세운채로 다리가 굽혀짐 mr손 팁은 허리를 보고 손을 허리에 붙이고 다시 고개들면 차렷상태 됨 2018.11.19 11:10:16
Yua 애들 핀트 못잡는거같은데 얘는 실제로 안굽히고 인겜만 시야 낮추는거 물어보는거임 스페이스무버 써보면 물건줍기 존나편할거임 2018.11.19 11:11: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933 VRC일기 아침체조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곳에 특파원 가봤습니다. 8 차가비 2018-11-26 24
75932 일반 i7 4790이랑 970으로 풀트래킹 가능함? 4 ㅇㅇ 110.70 2018-11-26 0
75931 일반 i7 8086k+1080ti 650w 전기세 실회냐 4 러닝머신러닝 2018-11-26 2
75929 일반 혹시 이번에 블프오디쁠 주문한 갤럼중에 2 연어한연어 2018-11-26 1
75928 질문 바이브 풀셋 사기 vs 그래픽카드 사기 6 ㅇㅇ 59.11 2018-11-26 0
75927 일반 근데 기기별로 장단점이 너무 명확한 거 아니냐 3 은사나사 2018-11-26 0
75925 일반 저댄하는 바이브 유저들 체력 ㄱㅊ하냐...? 11 은사나사 2018-11-26 0
75924 일반 아나 씹 ㅋㅋㅋㅋㅋ 이건 또 뭔문제야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6 0
75921 일반 아니 시바 못 껴들겠으면 얌전히 삭제를 하던지 14 ㅇㅇ 112.149 2018-11-26 24
75920 질문 vrc_pickup 에서 뭘 건드려야 무기 쥐는 위치를 바꿀수 있을까요 2 ㅇㅇ 121.171 2018-11-26 0
75919 질문 알못은 그저 운다.. 이 메쉬 해결책..헬프..미.. 3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6 0
75918 일반 더 박스? 맵은 뭔데 그렇게 인기가많냐 3 카디아. 2018-11-26 0
75917 일반 오딧세이로 시작한 흑우역사 남겨요 18 ㅇㅇ 2018-11-26 28
75916 일반 수면실 밥도둑쟝 2018-11-26 0
75915 일반 뉴비 바이브 한대 사려는데 질문좀 12 ឵ㅇㅇ 2018-11-26 0
75913 일반 찐따새끼들 오늘도 방구석에서 와따시와!하고 있음? 7 223.62 2018-11-26 11
75912 일반 로아 접고 다시 복귀하러온 흑우임 ㅎㅇ? 10 꼬마키` 2018-11-26 0
75911 일반 두근 두근 2 큐리스 2018-11-26 4
75910 일반 자다깼는데 꿈이 무서웠다 2 DDos 2018-11-26 0
75909 일반 예전에 스타 가족놀이인가 하는것들 극혐이였는데 3 레콘 2018-11-26 1
75908 일반 압타는 자급자족이제 Woodie 2018-11-26 0
75907 일반 경찰옷입고 수갑들고 다니면서 컨셉질하니까 재밌당 ㅋ_ㅋ 4 은사나사 2018-11-26 0
75906 일반 버츄얼 창남되기 어렵네... 2 레콘 2018-11-26 0
75905 일반 하 MR유전데 어떻게 20만원 안넘는 선에서 풀트 못하냐 ㅠㅠ 14 레콘 2018-11-26 0
75904 일반 나 아까 아바타 커미션으로 물어본 갤럼임 19 백당 2018-11-26 1
75903 일반 음탕한 동작 익히고싶다 6 레콘 2018-11-26 0
75902 일반 트레커방문as바로됨? 1 ㅇㅇ 175.223 2018-11-26 0
75901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그저 갓... 갓입니다 7 ㅇㅇ 2018-11-26 3
75900 일반 브알챗에서 찍었던 사진 3 ㅇㅇ 119.194 2018-11-26 1
75899 일반 11/27일자 스샷 2 클루 2018-11-26 0
75898 일반 브얄챗 컴성능 많이탐? 3 ㄹㅇㄴㅅ 58.77 2018-11-26 0
75897 일반 그러고 보니 브챗 기본홈에있는 포탈있잖아 UnnameD 2018-11-26 0
75896 일반 아바타 추가구성샷 시리스 2018-11-26 0
75895 일반 방금 VRC하다가 있던일 6 공익여중생 2018-11-26 1
75894 일반 바이브에 조금씩 익숙해져가는게 느껴짐 3 ㅇㅇ 121.147 2018-11-26 0
75893 VRC일기 저스트 댄스 40분동안 춤추기 11 Yam 2018-11-26 2
75892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많이 어려운건가 8 레콘 2018-11-26 0
75891 일반 저쪽에서도 물어본 글이긴 한데...(질문!) 12 존나나 2018-11-26 1
75890 일반 클레릭 이뻐 1 Huntere 2018-11-26 0
75889 일반 vrchat하면 존나 자괴감든다 9 ㅇㅇ 110.15 2018-11-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