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 바이브 한대 사려는데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915
  • 2018-11-26 18:46:21
							

대출 이력디 없고 신용 3등급인데, 이력이 없으니 등급 올릴겸 마통 하나 만들어서
바이브 하나 산다음 갚아나가면 신용등급도 오르고
브알겜용 기기 한대 들일수도 있고 좋을거 같아서 생각중임

1. 바이브 풀트래킹 옵션으로 얼마 필요?

2. 바이브 프로 말고 더 나은 대안 있음?

3. 지금 지포스 960 쓰는데 사양 될까? (1080으로 업글 예정)
2K 모니터인데 풀스크린시 왠지 모르겠지만 불가능할정도로 느리더라

뉴비 잘좀 부탁함. 오큘러스 리프트 한국지사 처음 생겼을때 개발자킷 써본 사람이라, 브알기기 없이는 브알챗 하고 싶지 않았음. 그때의 체감을 잊을 수가 없어서.

하여간 그래서 이번에 기기 사서 언리얼엔진 개발하는거도 시도해보고 여러 게임 겸 해서 입문 해볼까 하는데, 답변 잘부탁 함

- dc official App
하나요 1. 일반 바이브 80 or 바이브 프로 풀킷 190 + 트래커 3개 46 2018.11.26 18:58:39
하나요 2. 현재로선 없음. 비싼만큼 최상급 2018.11.26 18:58:56
하나요 3. 1060도 사람많으면 힘들어함.. 업글 예정이라니까 일단 960으로 해보고 업글해 2018.11.26 18:59:23
឵ㅇㅇ 트래커는 시발 든게 LED뿐인거 같이 생겨서는 왜이렇게 비싼거야?? - dc App 2018.11.26 18:59:48
하나요 왜냐묜 그게 너의 발이랑 허리를 추적해주거든 2018.11.26 19:00:25
឵ㅇㅇ 내가 임베디드 기기 개발도 하는게 시발거 원가 얼마 안할거같이 생겨서는 너무 받아먹는거 같아서 괘씸함 - dc App 2018.11.26 19:01:00
하나요 2018.11.26 19:01:57
឵ㅇㅇ 하여간에 답 고마움. 13년부터 오큘러스 소식 봐오다 개발자킷 써보고 그때의 충격이 아직도 안가심. 그러다 그 이후 안쓰다 마침내 사는건데 얼마나 바뀌었을지 내심 궁금하다 - dc App 2018.11.26 19:03:42
하나요 Dk 그때 써보고 지금 바이브 풀트래킹 써보면 놀랄걸 2018.11.26 19:05:30
឵ㅇㅇ 모기장 현상은 얼마나 줄어듬? DK2 써보고 그 이후에 갤럭시 S6 쓰는 기어 VR 잠깐 써본게 끝임 - dc App 2018.11.26 19:06:29
하나요 모기장현상은 바이브 심하다고는 하는데 난 바이브밖에 안써봐서 그런가 모르겠어.. 2018.11.26 19:17:25
하나요 그나저나 고닉 ㅇㅇ 이라니 십레어닉이네; 2018.11.26 19:17: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04 일반 아침체조는 어디서하는것이에오 4 철수 118.32 2018-12-01 0
7730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부분 떨어지는것도 as되나? ㅠ 1 ㅇㅇ 112.151 2018-12-01 0
77302 일반 나 과몰입하는거같다 5 ㅇㅇ 182.210 2018-12-01 0
77301 일반 그냥 귀여운 아바타 쓰는사람한테 친추걸었는데 4 ㅇㅇ 223.62 2018-12-01 0
77299 일반 아 진짜 화난다 6 ㅇㅇ 222.108 2018-12-01 0
77298 일반 무선킷 1일차 후기 3 ㅇㅇ 2018-12-01 0
77297 일반 나도 신사에 영국친구보러갔다가 븅신들봄 11 아스테리 2018-12-01 0
77296 질문 마커 보이는거 관련 질문 올려봅니다... 8 이리듐비빔밥 58.65 2018-12-01 0
77295 일반 브얄챗 사람들 너모 따뜻함 3 ㅇㅇ 39.118 2018-12-01 0
77294 일반 다이나믹본 콜라이더가 뭐임? 12 ㅇㅇ 110.70 2018-12-01 0
77293 일반 요즘 애니매이션 풀 더빙이네 5 Kcalb02 2018-12-01 1
77292 일반 이모트 온오프되는거 글 읽어봤는데 몬말인지 이해가 1도안댄다.. 8 아스테리 2018-12-01 1
77291 VRC일기 VRC에서 노숙은 위험해요! 5 차가비 2018-12-01 3
77290 일반 부랄챗하면서 가장 당황했던일 8 ㅇㅇ 218.235 2018-12-01 19
77289 일반 늒네 질문좀 4 Kcalb02 2018-12-01 0
77288 일반 치마 손으로 잡는거 어케함요? 2 ㅇㅇ 110.70 2018-12-01 0
77286 일반 부랄챗리니 업로드권한 받아서 기쁜데... 2 엠피찡 2018-12-01 0
77285 일반 브알챗 경험담 3 눈깔이 114.202 2018-12-01 0
77284 일반 아까 그 신사 한 5분 있었는데 이상한놈 봤어 5 ㅇㅇ 125.129 2018-12-01 1
77283 일반 5천원치 복권사서 천원 얻었어 1 ㅇㅇ 125.129 2018-12-01 0
77282 질문 이거 왜 뜨는거임 4 2018-12-01 0
77281 일반 개념글 이새끼 뭐냐? 11 ㅇㅇ 185.193 2018-12-01 23
77279 일반 신사에서 니혼진 대스까 하는거 당하는 기분 7 눈깔이 114.202 2018-12-01 8
77278 일반 늒네 뭔가 분위기에 휩쓸려서 1 Kcalb02 2018-12-01 0
77277 일반 오큘신형으로 vr챗 돌릴수있냐 1 dd 211.243 2018-12-01 0
77276 질문 블렌더 Model unoptimized! 이거 뭐냐 3 ㅇㅇ 223.218 2018-12-01 0
77275 일반 바이브 중고가격좀 매겨줘 1 이어 39.7 2018-12-01 0
77274 일반 이게 마지노선인가 뭔가하는 그건가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273 질문 vr사려고하는데 2 삼구이욤살 2018-12-01 0
77272 일반 VR끼면서 피부관리안했더니 피부좀 망가졌 ㅠ 2 현이.ver 2018-12-01 0
77271 일반 오큘 얼마에 팔아야되냐 5 철수 183.97 2018-12-01 0
77270 질문 바이브에 보이드프로 무선 헤드셋 쓰는 분 계세요? 3 검은자까 2018-12-01 0
77269 일반 이거 어디서 구함 2 ㅇㅇ 125.135 2018-12-01 0
77268 일반 바이브 슈샘 높이면 3 ㅇㅇ 210.106 2018-12-01 0
77267 일반 요거 재밌다 1 Kcalb02 2018-12-01 0
77266 일반 VR챗 이거 수준 왜 이러냐; 2 ㅇㅇ 175.126 2018-12-01 0
77265 일반 바이브 중고는 어느정도해? 1 바스타즈 39.7 2018-12-01 0
77264 일반 신사 이케멘 새기들 필독하샘 5 ㅇㅇㅇ 121.191 2018-12-01 4
77263 일반 오뱅함? 1 ㅇㅇ 218.50 2018-12-01 0
77261 일반 바이브를 샀는데 4 도와조 175.126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