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풀킷 + 트래커 3개 사려는 입문자입니다
글쓴이
Rj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808
  • 2018-11-19 07:47:06
							

컴사양 VRC 돌릴만한데
저거구성 그대로 사서 페어링하고 컴 연결하고 그냥 플레이 하면 되는거죠?

보니깐 동글이니 트래커니 헷갈리던데

- dc official App
ㅇㅇ 스팀vr설치 바이브관련프로그램설치 베이스스테이션(센서) 2개 대각선으로 마주보게 설치 컨트롤러 페어링 트래커 동글꽂고 페어링 175.211 2018.11.19 07:48:49
Rj 프로그램은 개념글 모인거 보고 깔면 되죠? - dc App 2018.11.19 07:50:23
ㅇㅇ 그런 부가프로그램 말고 바이브공홈에보면 기본프로그램 설치하는거 있었던거같은데 공홈보고 따라서 설치하면됨 꼭꼬핀or스탠드랑 트래커 고정할거나 생각해서 사두면됨 175.211 2018.11.19 07:51:59
Rj 트래커 고정은 타이로 해도 괜찮다는데 꼬핀이랑 스탠드는 또 머징... ㅠ - dc App 2018.11.19 07:53:59
ㅇㅇ 꼭꼬핀or스탠드는 베이스스테이션(센서) 2개 고정하는용도임 트래커 고정은 케이블타이로 하면되는데 어디다 고정할건지 정해서 사둬 벨트+아쿠아봉봉슈즈or구멍난실내화가 평범함 175.211 2018.11.19 07:59:24
Rj 오우 고맙습니다 - dc App 2018.11.19 08:02: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702 일반 흑-우랑 친해서 좋와 1 히아기 2018-11-26 0
75701 일반 묵언충 아닐 때 사귄 외국인 친구는 머 그냥 은사나사 2018-11-26 0
75700 일반 저 일본어잘하구싶음 9 Nyug 2018-11-26 0
75699 일반 침대랑 의자 버릴까 고민중 2 레콘 2018-11-26 0
75698 일반 난 칸사이벤이 귀엽다고 생각해서 연습했었음 4 히아기 2018-11-26 0
75697 일반 브얄챗하면서 일본어좀 배워보고싶은데 13 TrollingMaker 2018-11-26 0
75696 일반 묵언충으로 살면 외국친구 마니사귈 수 있다. 6 은사나사 2018-11-26 1
75695 일반 글로벌하게 친구사귀면 불편한점.. 5 ㅇㅇ 2018-11-26 0
75694 질문 보통 걷기 뛰기 애니메이션 어디에 박혀있어? 4 ㅇㅇ 223.62 2018-11-26 0
75693 일반 난 영어 대화 자연스러운것들이 더무섭 3 ㅇㅇ 175.223 2018-11-26 0
75692 일반 나 첫 일본인 친구가 오사카인이였음 11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91 일반 뱔챗 어쩔수 없는게 이대로가면 7 하거 2018-11-26 2
75690 일반 씹떡갤아니랄까봐 일본어패시브야ㅠㅠ 3 Nyug 2018-11-26 0
75689 일반 난카사는 안쓰는데 초보자아 2018-11-26 0
75688 일반 브알챗 하다가 애매한 경우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87 일반 일본어 잘못해도 괜찮아요 1 ㅇㅇ 2018-11-26 0
75686 일반 갑자기 일본어 떡밥이네 9 다이소vr 211.36 2018-11-26 0
75685 일반 근데 딱히 황국시민자처하는새끼아니면 문제없잖아 5 ㅇㅇ 110.70 2018-11-26 0
75683 일반 일본어 날짜세는법 9 레콘 2018-11-26 2
75682 일반 이것은 위협하는 다 6 하피핏 2018-11-26 4
75681 일반 건담보면 년도 날짜 월 말하는거 가능 1 ㅇㅇ 110.70 2018-11-26 0
75680 일반 애니보다는 실제 사람 말하는게 공부에는 더 좋은거 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79 일반 핸드폰데이터는 늘려도늘려도 결국에는 부족해지는거같다 3 Nyug 2018-11-26 0
75677 일반 욕 묵음처리 삐소리 질문좀 6 ㅇㅇ 118.221 2018-11-26 0
75676 일반 아 모니카를 왜 샀지 3 ㅇㅇ 223.62 2018-11-26 0
75675 일반 우타이테 노래방 버튼설정 아는사람? 1 ㅇㅇ 121.168 2018-11-26 0
75673 일반 sdk이거 업데이트 한다는거 홈페이지에서 받으면 되는거지? 1 ㅇㅇ 118.34 2018-11-26 0
75672 일반 슈샘이 뭐야? 8 ㅇㅇ 223.62 2018-11-26 0
75671 일반 나도흑우테크긴한데 2 Nyug 2018-11-26 0
75670 일반 한국인이 일본어 한다고 티 날때 5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9 일반 근데 MR 모션벡터 켜니까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고 좋더만 4 레콘 2018-11-26 0
75668 일반 아빠한테 돈빌려야되나 8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7 VRC일기 일본 3년 넘게 살면서 일본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7 레콘 2018-11-26 1
75666 일반 첨부터 바이브 사긴 너무 부담스러워요 7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5 일반 ??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1
75664 일반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카나 읽을정도로 공부했는데 9 ㅇㅇ 125.185 2018-11-26 2
75663 일반 흑우 테크??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62 일반 그러고보니 흑우태크 재대로 탔음.. 13 ㅇㅇ 2018-11-26 2
75661 일반 외국인들은 의외로 한반도 실정 진짜 잘 모르는구나 4 은사나사 2018-11-26 0
75660 일반 폴란드 친구 '그 신사' 가길래 따라가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