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DP to HDMI 사야한다는데 뭐사야해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506
  • 2018-11-18 07:22:48
  • 125.137
							

본체 뒤에 꽂는거 보니까

1개만 HDMI고 나머지는 전부 DP포트더라고요

모니터에 HDMI넣고 본체에 DP인가 넣어야하는데


물어보니까 DP to Hdmi를 사라고 하는데

컨버터도 있고 케이블도 있고


컨버터 쪽으로 사보려 하는데 어떤걸 사야 할까요?

혹시 자지가 쓰는게 있다면 구매 링크좀 남겨주세요

ㅁㄹㄴㅌㅁㅈ 뭐가 뭘쓴다고? 2018.11.18 07:23:18
쎾쓔!!! 자지가 쓰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8 07:24:30
ㅇㅇ 아니요 아니요 자기 자기 자기 오타에요 오타 125.137 2018.11.18 07:25:17
kk08 자지.. - dc App 2018.11.18 07:27:23
Yua 컨버터든 케이블이든 상관없고 혹시 모니터에 dp포트 있음? 그러면 걍 dp케이블 쓰고 2018.11.18 07:27:50
kk08 다이소꺼도 앵간하대 - dc App 2018.11.18 07:28:32
ㅇㅇ 모니터에는 HDMI밖에 없어요 혹시 안되면 VR HDMI에 꽂아 쓰려고 컨버터 쪽 보고 있는데...아시는 제품이 있는지 125.137 2018.11.18 07:38:43
ㅇㅇ 다이소에도 파는건가요? 시골동네라 있을지 모르겠네요 125.137 2018.11.18 07:39: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410 일반 흑흑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409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16 ㅇㅇ 175.223 2018-11-21 0
74407 일반 저기나 여기나 글리젠이 안대네..친해지자 5 ㅇㅇ 110.70 2018-11-21 0
744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21 6
74404 일반 이겜 뭐하는겜이냐 28 sapphier 2018-11-21 0
74403 일반 VRC하는건 아무문제없음 단지 ㅇㅇ 121.135 2018-11-21 0
74402 일반 VRC을 하는건 창피한게 아니다 5 ㅇㅇ 121.140 2018-11-21 0
74401 일반 이번패치로 다시 아바타 소리 들린다.. 4 크리스 2018-11-21 0
74400 일반 그랑갤에 브알챗 홍보하는놈 누구냨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8-11-21 1
74399 일반 바이브왔다 1 ㅇㅇ 121.147 2018-11-21 0
74398 일반 음...그러니까 MR은 어떤 거냐면 10 은사나사 2018-11-21 0
74396 일반 오큘 얼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5 일반 아아.. 이것이 오큘러스란것이다 9 ㅇㅇ 2018-11-21 1
74394 일반 다른갤에 VRChat 홍보해봤자 딱 이런시선받고 끝 아니냐? 12 레드밀키스 2018-11-21 26
74393 일반 오큘은 하반신이 강시냐? 1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2 일반 오큘은 강시아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1 일반 MR 장점은 뭐야그럼? 5 ㅇㅇ 119.149 2018-11-21 0
74390 일반 vr챗 몇달전에 궁금해서 해봤는데 2 Middl2 2018-11-21 0
74389 일반 메사추세츠 산다는 가시나랑 브알친구 됐는데 9 은사나사 2018-11-21 1
74388 일반 어떻게든 뉴비한명데려올려고 노력하는거보소;; 1 Squ4d 2018-11-21 0
74387 일반 딴갤가서 vrc글쓰지마 병신들아 6 ㅇㅇ 110.70 2018-11-21 18
74386 일반 갤 좀 보고있었는데 MR조금 비추하는 정확한 이유가 있냐 10 라티퍄 2018-11-21 0
74385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28 ㅇㅇ 211.36 2018-11-21 0
74384 일반 이새끼들 전부ㅜ그랑블루 갤러리 널러갔네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83 일반 나는 쓰레기글을 쓰는개아님 9 너굴쨩 2018-11-21 3
74382 질문 벡스코에서 봤던건데 쉐이더 두가지 질문드립니다 ㅇㅇ 39.7 2018-11-21 0
74381 일반 바이브프로가 더 좋은거지? 8 너굴쨩 2018-11-21 0
74380 일반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차가비 2018-11-21 0
74379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다 그갤 VRChat에대한 생각 9 음료 2018-11-21 21
74377 일반 이사양으로 바이브 풀트리거 돌릴수잇나 3 너굴쨩 2018-11-21 0
74376 일반 MR 구매하는 자들의 최후 6 ㅇㅅㅇ 222.96 2018-11-21 0
74375 일반 고민중이야 바이브렁 엠알이렁 2 너굴쨩 2018-11-21 0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7437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좀 하자 ㅇㅇ 223.62 2018-11-21 0
74370 일반 VR챗이 이상성욕을만들어냈다 2 Squ4d 2018-11-21 0
74369 일반 이미지 업로드 아직도 안되네 Yua 2018-11-21 0
74368 일반 성인 브알챗 나왔으면 4 한남춘 2018-11-21 0
74367 일반 mr판거 고장인줄알고 식겁했네 5 유메콩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