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385
  • 2018-11-21 05:05:24
  • 211.36
							


gtx 960
i5 - 4세대
렘 16기가

- dc official App
ㅇㅇ 안 원활함 110.9 2018.11.21 05:06:19
ㅇㅇ Mr이 사양 더잡아먹는다던데 그리고 왜하필 오디세이 183.96 2018.11.21 05:07:59
하늘 스펙은 할만함 오딧세이는 가끔 위에있는거 자른다고 팔 들었다가 인식안되서 '이게 왜틀려 ㅆㅂ' 만 빼면 할만함 116.39 2018.11.21 05:08:02
ㅇㅇ as때문에 인천 쪽은 외국물먹은 vr 수리하는데가 없더라고 - dc App 211.36 2018.11.21 05:09:34
ㅇㅇ 최저로 돌려도 안됨? - dc App 211.36 2018.11.21 05:09:55
ㅇㅇ 그럼 닥 바이브 ㄱㄱ 183.96 2018.11.21 05:10:04
ㅇㅇ 대신 최저옵 돌려야 되는거지? - dc App 211.36 2018.11.21 05:11:39
쎾쓔!!! 좀 저사양으로 돌리믄댐 2018.11.21 05:11:46
ㅇㅇ 바이브는 너무 비싸고 것도 해외꺼 아님? - dc App 211.36 2018.11.21 05:12:07
ㅇㅇ 바이브 국내정발 1년무상 as 183.96 2018.11.21 05:13:29
ㅇㅇ 그 오디세이 옵션에서 낮추면 되는거지? - dc App 211.36 2018.11.21 05:14:19
ㅇㅇ as는 해결 됬는데 가격이 넘나 비싸다 - dc App 211.36 2018.11.21 05:14:53
쎾쓔!!! 스팀vr설정에서 낮추는건 아는대 오딧세이는 잘 모르겠네.. 여튼 설정 낮추면 될거임 2018.11.21 05:16:50
ㅇㅇ 돈 너무없어서 중고mr 15~20사는거면 이해하는데 오디세이 40~60에 살바에 닥바이브 183.96 2018.11.21 05:17:22
은사나사 나랑 글카빼고 똑같네 난 레노버 MR인데 사양타협 보면 사람 엄청 많은데서 팅기는 거 빼고 크게 문제는 없음. 글카는 1050ti 2018.11.21 05:18:00
ㅇㅇ 근데 바이브 트래킹없이도 100이 넘어서.. - dc App 211.36 2018.11.21 05:18:03
ㅇㅇ 나는 비트세이버 목적이라 ㅠㅠ 고맙 - dc App 211.36 2018.11.21 05:18:43
ㅇㅇ 80 인데 ? 어디거 본거냐... 183.96 2018.11.21 05:19:27
Rutin26 i5 6600 / gtx960 4gb / ddr4 8gb / 트리플모니터 / 바이브 인데 슈샘 50둬야지 90프레임 유지하는것 같다 ㅠㅠ 2018.11.21 05:21:16
ㅇㅇ 110만원이던데.. 최신 머시기 그거 봐서 그런가 - dc App 211.36 2018.11.21 05:22:38
ㅇㅇ 후음.. 바이브도 가격 80이면 그냥 저냥 괜찮긴 한데 슈샘이 머임? 브알못이라.. - dc App 211.36 2018.11.21 05:24:06
ㅇㅇ 바이브 프로 헤드셋만파는게 100얼마고 일반 바이브 풀셋 80만임 공홈 ㄱㄱ 183.96 2018.11.21 05:25:12
ㅇㅇ 아 혹시 as는 매장 찾아가는거야? 아니면 어떤식이야? - dc App 211.36 2018.11.21 05:26:03
쎾쓔!!! 님 모니터가 넘모 많은거아님..?ㄷㄷ 2018.11.21 05:26:24
ㅇㅇ 우편으로보내면 3~4일 걸린다던데 요즘? 자세힌모름 아직 as는 안해봄 183.96 2018.11.21 05:29:43
ㅇㅇ 일단 바이브하고 오디세이플 두가지 생각 해둬야겠다 - dc App 211.36 2018.11.21 05:32:32
하늘 ㅇㅇ 116.39 2018.11.21 05:38:33
ㅇㅇ ㄱㅅㄱㅅ 바이브도 생각은 해두고 있어서 일단 더 알아보고 궁금한거 있으면 질문할껩 - dc App 211.36 2018.11.21 05:4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028 일반 친구가 산타클로스 아바타 찾고있는데 4 ㅇㅇ 180.230 2018-11-30 0
77027 일반 게임못하겠다 2 울테 2018-11-30 0
77025 일반 타임아웃 존나뜨네 1 ㅇㅇ 222.234 2018-11-30 0
77024 일반 벌써 2시간 뒤면 12월이네 2 ㅇㅇ 125.129 2018-11-30 0
77022 질문 늒네가 클레릭은 샀는데 질문드려요 1 ㅇㅇ 125.188 2018-11-30 0
77021 일반 마론 눈 dlc 300엔 출시했다고 메일왓네 4 아루라테 2018-11-30 0
77020 일반 야 시발 이거 왜이러냐? 2 SASEME 115.139 2018-11-30 0
77019 일반 이 노래 나오는 맵 질문이요 2 antosi 58.232 2018-11-30 0
77018 일반 뉴비 커메에서 추출한 아바타 작업중인데 질문좀... 2 ㅇㅇ 124.58 2018-11-30 0
77017 일반 트래커 충전이거면 되겠지? 2 ㅇㅇ 2018-11-30 0
77016 일반 혹시 차렷충 손이 치마뚫는거 콜라이더로 어떻게 가능함? 3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1-30 0
77015 일반 언능 vr챗하구싶당 1 Kcalb02 2018-11-30 0
77014 일반 바이브 샀다 4 Ƶᴇɴᴏɴ 2018-11-30 0
77011 일반 바이브 구매 3일차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30 0
77010 일반 라무네는 body가 아니라 무슨용어임? 2 ㅇㅇ 121.168 2018-11-30 0
77009 일반 이게임에서 남자가 남자 좋아하는게 왜 문제인지 모르겠다 5 ㅇㅇ 223.38 2018-11-30 3
77008 일반 pc방에서 이러지 말아줬으면 하는데 50 ㅇㅇ 211.246 2018-11-30 47
77007 일반 아바타월드 노래바꿀려는데 추천좀 4 ggez 211.243 2018-11-30 0
77006 일반 아바타 별로 거울 보면서 포즈 연습해야겠다 1 디즈 2018-11-30 0
77005 질문 또 이렇게 죄송하지만 질문을 합니다. 3 해결좀... 58.238 2018-11-30 0
77004 일반 난 풀트래킹 탐이 안나더라 5 magicatz 2018-11-30 0
77003 일반 바이브 유전데 (풀 트레킹)이제 vr chat에서 하늘나는거 없어짐 ? 5 끄ㅂ 118.39 2018-11-30 0
77001 일반 님들 이거 어케 몇시간씩 서서 함? 4 RonMaca 2018-11-30 0
77000 일반 이 월드 이스터에그 뭐임 1 백당 2018-11-30 1
76999 일반 유니티 이거 vrcsdk 나 이상한거같은데 8 아스테리 2018-11-30 0
76998 일반 부랄챗 힐링겜 2 ㅇㅇ 223.62 2018-11-30 0
76997 일반 BMO 1 댕타 2018-11-30 3
76996 일반 개인적으로 VR할떄 가장 행복한순간 2 ㅇㅇ 2018-11-30 5
76994 일반 브알챗 홈페이지로그인해도 상대방한테 온라인이라고뜨나요? 2 ㅇㅇ 211.229 2018-11-30 0
76993 일반 너희들 덕분에 내 MR 살앗다 10 토끼먹는당근 2018-11-30 1
76992 일반 ㅎㅎ 왜 마스크 있는 아바타 올리는지 몰랐는데... 1 ㅇㅇ 175.206 2018-11-30 0
76991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할려는데 이거 어케해야하냐 5 ㅇㅇ 58.237 2018-11-30 0
76990 일반 이번에 우중BMO 아바타 만들어서 써봐야지 KINIX 2018-11-30 1
76989 일반 메뉴에서 월드 들어갈 때 랜덤인가요? 1 최번개 2018-11-30 0
76988 일반 한번 튕기더니 입구컷 당하는중 1 DDos 2018-11-30 0
76986 일반 라무네 이 표정은 어디서 구해요? 5 ㅇㅇ 175.223 2018-11-30 0
76985 일반 아바타 업데이트 할떄 3 욤욤 112.186 2018-11-30 0
76984 일반 블렌더 쓰시는 분 잇슴니까 3 ㅇㅇ 211.57 2018-11-30 0
76983 일반 MR 2주차인데 아직 안불편함 19 tntnt 2018-11-30 0
76981 일반 목소리 바꾸는방법 없음? 4 ㅇㅇ 59.7 2018-1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