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갤에 더 과몰입하고있는거같음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480
  • 2018-11-18 05:04:25
  • 223.39
							

제목그대로야 나는 게임보단 갤이 재밌어 그래서그런지 댄스방 초창기에 고닉들몰래 따라가서 놀기도하고 따라 풀트도하고 몇몇은 친추도 받아줬었다

아무튼 정말재미있었어 그런데 점점 그사람들 접속이 뜸해지고 자주안보다보니 조인타서 갈만한 그런관계마저 무너저 버렸지
예전엔 매일 갤보면서 오늘도 사람들 재미있게 놀고있구나 나도 얼른들어가서 플레이하고싶다 라는 마음만이 간절했는데
지금의 갤은 아무것도 남아있지를 않아
사람은 있으나 생기가 없다고해야하나

그렇지만 나는 계속할것이고 새로운 사람들하고 교류도하며 다시금 재밌게 플레이하고싶어
갤이 나에게 있어서 사람과의 관계를 맺어준 매개체이자
내가 이걸하는 유일한 이유니깐

각설하고
이제 다시금 활발히 글도올리고
플레이도 열심히 해보는건어때
화무십일홍이라고 어떠한 게임도
영원히 재밌지는 않겠지만
다시한번 처음처럼 즐겨보자

제발


ps.김광석 - 서른즈음에 듣다가 감정올라와서
늑대소녀 2018.11.18 05:08:00
쎾쓔!!! 갤이든 겜이든 가는사람 있고 오는사람 있는거지 2018.11.18 05:09:15
Lydie 2018.11.18 05:13:00
하나요 2018.11.18 05:19: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86 일반 갤 좀 보고있었는데 MR조금 비추하는 정확한 이유가 있냐 10 라티퍄 2018-11-21 0
74385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28 ㅇㅇ 211.36 2018-11-21 0
74384 일반 이새끼들 전부ㅜ그랑블루 갤러리 널러갔네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83 일반 나는 쓰레기글을 쓰는개아님 9 너굴쨩 2018-11-21 3
74382 질문 벡스코에서 봤던건데 쉐이더 두가지 질문드립니다 ㅇㅇ 39.7 2018-11-21 0
74381 일반 바이브프로가 더 좋은거지? 8 너굴쨩 2018-11-21 0
74380 일반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차가비 2018-11-21 0
74379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다 그갤 VRChat에대한 생각 9 음료 2018-11-21 21
74377 일반 이사양으로 바이브 풀트리거 돌릴수잇나 3 너굴쨩 2018-11-21 0
74376 일반 MR 구매하는 자들의 최후 6 ㅇㅅㅇ 222.96 2018-11-21 0
74375 일반 고민중이야 바이브렁 엠알이렁 2 너굴쨩 2018-11-21 0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7437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좀 하자 ㅇㅇ 223.62 2018-11-21 0
74370 일반 VR챗이 이상성욕을만들어냈다 2 Squ4d 2018-11-21 0
74369 일반 이미지 업로드 아직도 안되네 Yua 2018-11-21 0
74368 일반 성인 브알챗 나왔으면 4 한남춘 2018-11-21 0
74367 일반 mr판거 고장인줄알고 식겁했네 5 유메콩 2018-11-21 0
74366 일반 근데 ㄹㅇ 가슴크면 발 잘 안보이더라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65 일반 퐞갤에서 VR? 머시기겜한다고 단원이 도망갔다길래 왔는데 5 ㅇㅇ 117.111 2018-11-21 0
74364 일반 양심고백) 어디가서 이겜 한다고 말못함 6 ㅇㅇ 39.7 2018-11-21 1
74363 질문 유니티 질문좀 받아줄사람!! 14 차가비 2018-11-21 0
74362 일반 나도 디씨콘 쓰고싶은데 8 철수 118.32 2018-11-21 0
74361 일반 노루는어떤쉑히고 왜씨발딴갤놈이 불지르냐 ㅇㅇ 121.135 2018-11-21 0
74357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그림 몇가지 2 하슬라 2018-11-21 0
74356 일반 유니티 이거캐릭 왜이러는거야?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1 0
74355 일반 뭐야 저기갤 7 ㅇㅇ 39.7 2018-11-21 2
74354 일반 천장에 줄달때 고리는 어떻게 처리함? 7 ㅇㅇ 2018-11-21 0
74353 일반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인데 MR사느니 이거사는게 낫겠지? 13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1 0
74352 일반 이쯤에서 다시보는 vr입문과정 4 쎾쓔!!! 2018-11-21 3
74351 일반 여기 애들은 착할수 밖에 없지 6 초보자아 2018-11-21 0
74350 일반 오늘도 무선킷은 못쓸듯 10 울테 2018-11-21 0
74349 일반 vr쓰면 생기는 카메라로 영상은 못찍어요? 10 ㅇㅇ 223.38 2018-11-21 0
74348 일반 이 갤은 변태가 많음 5 한남춘 2018-11-21 0
74346 일반 여기애들 착하네 3 ㅇㅇ 110.70 2018-11-21 0
74343 일반 영업을 하려면 좀 정상적인걸로 해 4 ㅇㅇ 222.102 2018-11-21 6
74341 일반 죄송합니다 10 히아투스 2018-11-21 0
74339 일반 그래도 씹덕갤애들이라 그런지 착하네 3 초보자아 2018-11-21 0
74338 일반 온김에 브얄챗 ㄱ ㅇㅇ 223.39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