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글쓴이
17세여고생쟝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85
  • 2018-11-17 14:47:44
  • 118.46
							

이거 사면 흑우니?

- dc official App
쎾쓔!!! 티몬에 17만원대 있으니 새거 사려면 그거사렴 2018.11.17 14:48:48
마요릭 아끼고 아껴서 트래커사세오 - dc App 2018.11.17 14:49:00
17세여고생쟝 군대 가기전에 싸게 즐기려고 - dc App 118.46 2018.11.17 14:49:40
17세여고생쟝 고마워어 - dc App 118.46 2018.11.17 14:49:46
마요릭 싸게즐기려는가면 한번트라이해봐도 ㄱㅊ을듯 설정이 좀힘들어오 - dc App 2018.11.17 14:50:07
17세여고생쟝 그래도 값어치는 하나보네?? - dc App 118.46 2018.11.17 14:50:32
마요릭 춤추고 그런건힘든디 설정잘해서 앉고 간단한동작은다 가능함니다 - dc App 2018.11.17 14:51:13
쎾쓔!!! 개념글 잘 찾아보고.. 설정하는데 시간 많이걸릴수도 있고 설치해도 바이브만큼은 못함 그래도 값어치는 함 2018.11.17 14:51:40
17세여고생쟝 어짜피 춤이 목적이 아니니까 비트세이버같은 다른것도 돌릴 수 있나 - dc App 118.46 2018.11.17 14:51:54
쎾쓔!!! 빗세는 어짜피 풀트래킹 지원안할텐데? 2018.11.17 14:52:35
마요릭 ㅋㅋㅋㅋㅋ미안하다 난 폴트래킹용으로 ㅆ르는건줄알았음 , 저거 휴대폰용 인거알구있지? - dc App 2018.11.17 14:52:44
쎾쓔!!! 나도 풀트래킹용인줄알았내 ㅋㅋ 2018.11.17 14:53:25
마요릭 난 최소 엠알중고라도 사는걸 추천해오 - 저위에쓴건 제가다른용도인줄알고 잘못쓴겨 - dc App 2018.11.17 14:54:38
17세여고생쟝 아 ㅇㅋㅇㅋ - dc App 118.46 2018.11.17 14:58:00
차가비 가능하면 바이브사는게 가장 좋아... 2018.11.17 15:59:53
17세여고생쟝 그럴 돈으로 일단 바이브를 버틸 컴부터 갈아야됨 - dc App 118.46 2018.11.17 16:09:46
ㅇㅇ 가장 좋진 않아... 돈 여유 있는애들은 바이브가 낫겠지 근데 없는애들은 없는돈 모아서 이런거 사서 즐기는거야... 118.222 2018.11.17 18:12:00
ㅇㅇ 바이브 사면 한달을 포기하거나 할부로 사야해서 몇달간 부담을 져야하는데 그게 너무 싫어 118.222 2018.11.17 18:12: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819 일반 갤러새끼를 믿은 내가 잘못이다!!! 8 GEORGIA 2018-11-22 0
74818 일반 금단현상 1 ㅇㅇ 2018-11-22 0
74817 질문 혹시 베이스스테이션 블루투스설정으로 켤려면 링크박스있어야함? 2 울테 2018-11-22 0
74816 일반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 글자 125.188 2018-11-22 0
74815 일반 유니티쟝쉐이더2 이거 받앗는데 어케쓰는지 아는사람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13 일반 바이브는 그냥 트래커만3개사면 풀트되? 2 ㅇㅇ 2018-11-22 0
7481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왜이리 어려움?? 3 CirrusLogic 2018-11-22 0
74811 일반 친구랑 놀고 싶은데 3 킹물범 2018-11-22 0
74810 일반 씻고 춤추려니깐 너무춥네;; 8 츄르 2018-11-22 0
74809 일반 살려주세요 윈도우mr 레노버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 계속 떠요 ㅠㅜㅜㅜㅜ 45 탱구 2018-11-22 0
74808 일반 VRc 아바타 적용하다가 오류 났는데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6 Myuri 58.239 2018-11-22 0
74807 일반 무선킷 이거 맞나? 7 울테 2018-11-22 0
74806 일반 립싱크 맞추는것좀 도와주셈 3 리스카 2018-11-22 0
74805 일반 이거 대체 뭐라는거야 2 GEORGIA 2018-11-22 0
74803 일반 VRc 피아노 잘 치고싶다 처형집행자 117.111 2018-11-22 0
74801 일반 미코 귀 흔드는 이모트 할때 3 ㅇㅇ 110.12 2018-11-22 0
74800 일반 아까부터 바이브 징징거리는 놈인데 이거 컨트롤러 연결은 따로 못함/ 4 dd 183.98 2018-11-22 0
74799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런 경고창 뜨면서 업로드안돼는데 왜이런거??? 1 GEORGIA 2018-11-22 0
74798 질문 너무무서워 도왖세요 6 ㅇㅇ 122.47 2018-11-22 7
74797 일반 바이브 뚝배기 수리 초보자아 2018-11-22 0
74796 일반 바이브 환불 안되겠지 ㅡㅡ 6 dd 183.98 2018-11-22 1
74795 일반 라이젠 2700 흑우있냐 ? 5 ㅇㅅㅇ 221.153 2018-11-22 0
74794 일반 저댄 무한반복 해결법좀... 1 ㅇㅇ 119.195 2018-11-22 0
74793 일반 뉴비 MR 안면폼? 질문할겡 2 뉴비 175.197 2018-11-22 0
74792 일반 유니티짱 툰쉐이더 2.0 출시함 6 GEORGIA 2018-11-22 12
74791 일반 킷슈 뚜따했다 4 김치푸딩 2018-11-22 0
74790 일반 이쁜 미코아바타 있는곳 추전점 행님덜 9 ㅇㅇ 110.70 2018-11-22 0
74789 일반 아.. 담배 만들어야 하는구나 1 DDos 2018-11-22 0
74788 질문 브린이 입니다 왕초보영어 220.81 2018-11-22 0
74787 일반 제이씨현 개00해봐... 5 ㅇㅇ 175.206 2018-11-22 0
74785 일반 바이브 무한 USB 연결 감지 중... 해결법좀 4 dd 183.98 2018-11-22 0
74784 일반 이 모델 쓰는 사람 있음? 4 아루라테 2018-11-22 0
74783 일반 메인보드 온다는말도없이 도착함 시바 울테 2018-11-22 0
74781 일반 비트세이버하는데 윗상자가 너무 높아요 ㅜ..ㅜ 5 ㅇㅇ 114.201 2018-11-22 0
74780 일반 오디오스트랩삼 ㅇㅇ 211.214 2018-11-22 0
74779 일반 에이서 아마존 직구하려는데 5 이그충 223.62 2018-11-22 0
74778 일반 바이브가 안깔린다(2) 12 dd 183.98 2018-11-22 0
74777 일반 안녕하세요 형님들 인사올립니다. 3 나루 223.62 2018-11-22 0
74775 일반 바이브 삿는데 설치가 안댄다.. 6 dd 183.98 2018-11-22 1
74774 일반 레노버 MR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뜨는디 8 될까? 175.122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